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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3 하루만에 사로잡은 '최후의 날', "글로벌 꿈꾼다" 2014-08-14 10:47:11
시작으로, 97년에는 인터넷 기반 유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을 만들었다. 이후 2000년에는 데이터 분석에 사용되는 db 툴 소프트웨어 비즈니스를 개시해 9년간 경영하기도 했다. 2009년 윙스인어스를 설립해 대표가 되었고, '길드엠파이어'의 프로듀서와 디렉터를 도맡았다. 그리고 윙스인어스 이어 윙스튜디오를 만...
[LGERI 경영노트] 소비자 잠재수요 깨우는 '공유경제' 2014-08-01 07:00:15
서비스에 관심이 높다. ge는 2013년 소셜 제품 개발 플랫폼 퀄키(quirky)와 협력관계를 맺었다. 올해 두 회사는 스마트폰을 통해 집안 온도를 제어하는 스마트 에어컨 애로스(aros)를 출시해 화제가 됐다. 자사 제품을 가지고 직접 공유경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도 있다. 독일 자동차 회사인 다임러, bmw, 폭스바겐은...
[게임별곡 67] 불멸의 명작게임 '페르시아의 왕자' 2014-07-28 00:10:59
플랫폼으로 출시된 것과 함께 필수로 거치게 되는 영화화 역시 이루어졌다. ■ 애니메이션 게임의 시초가 된 게임 [한국에는 '페르시아의 왕자'로 알려진 게임] 너도나도 우리 모두 누구나 꼽는 이 게임의 첫 번째 특징으로 게임 내 캐릭터의 동작들이 부드러운 애니메이션으로 재현되었다는 점이다. 기존의...
"삼성전자의 적수는 애플 아닌 나이키나 아마존" 2014-07-25 11:05:00
일반인 아이디어 플랫폼 '아이디어LG'를 극찬하며 "아이디어가 제품화돼 팔리면 공헌도에 따라 매출의 최대 8%까지 보상해주고 아이디어 단계에서도 지적재산권을 보호해준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강사로 나선 김영민 SM엔터테인먼트그룹 총괄 대표이사 사장은 지난해 강남역에서 벌였던...
투도우 양 웨이동 CEO “한중간 콘텐츠 교류 기회 넓혀야…” 2014-07-15 19:35:02
방송 되는 ‘괜찮아 사랑이야’는 중국 온라인 플랫폼 유쿠와 투도우를 통해 중국에서도 동시에 방송된다. 회당 12만 달러로 온라인 방송권이 판매된 ‘괜찮아 사랑이야’는 ‘별에서 온 그대’의 3만 달러, ‘쓰리데이즈’의 4만 달러, ‘닥터 이방인’의 7만 달러에 이어 판권 판매의 새 기록을 세우게 됐다. 13억...
'당신의 상상을 상품으로' LG전자 아이디어 플랫폼 구축(종합) 2014-07-14 18:37:57
<<오픈소스 플랫폼의 사례 추가>>매출액 8%를 기여도에 따라 배분…'한국형 쿼키' 모델 LG전자[066570]가 일반인과 기업이 협업해 아이디어를 상품으로 만들고 수익을 나누는 혁신적 아이디어 플랫폼 '아이디어LG'를 구축했다. LG전자는 14일부터 '아이디어LG[003550] 공식 사이트(PC :...
[VPR] 당신의 아이디어가 상품이 되는 공간, '아이디어LG' 오픈 2014-07-14 11:39:23
당신의 상상이 상품으로 탄생하는 공간’ lg전자, ‘아이디어lg’로 시장선도한다■ 일반인과 기업이 협업해 아이디어를 상품화하고 수익을 공유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 플랫폼 ■ 일반인 아이디어 상업화 지원하는 ‘열린협력’으로 시장선도 이미지 강화 ■ 매출액 8%, 초기 아이디어 제공자와...
정통RPG에 목말라한다면 '블랙가드'를 즐겨보세요 2014-07-02 11:05:42
출시됐다. 데달릭스튜디오는 7월 2일, 밸브의 플랫폼인 스팀(www.steampowered.com)을 통해 '블랙가드'의 공식 한글화판을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글화는 자막한글화 형태로 pc와 mac으로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게임의 테스트를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무료 체험판도 동시에 한국어 버전을 서비스할 계획이다....
숨 막히는 ‘지옥철’, 가장 고통스러운 건 ○○○ 2014-07-01 03:54:16
출입문 고장 때문에 전철이 제때 도착하지 못해 플랫폼은 북새통이며 그나마 들어오는 전철도 맨 앞줄의 몇 명만 태울 수 있을 정도로 만원인 경우가 많다. 억지로 몸을 구겨 넣듯 전철을 타면 곳곳에서 비명소리가 들린다. “밀지 마세요! 뼈가 아프다구요!”, “좀 내립시다!”, “숨막혀요! 제발 다음 차 타세요!” 그러...
[다산칼럼] 미래 먹거리로 키워야 할 콘텐츠산업 2014-06-25 20:40:17
컴퓨터그래픽이나 특수효과로 상상만 하던 것들을 표현할 수 있게 됐고 유튜브같이 새로운 플랫폼들을 활용해 국경을 뛰어넘는 콘텐츠 유통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이 엿보인다. 실제로 2008년 이후 콘텐츠산업 매출은 연 7.5%, 수출과 고용은 각각 16.9%, 2.4% 성장세를 보였다.문화콘텐츠산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