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따질 것은 따져라, 내 아이를 위한 음료수 고르기 2013-11-11 09:13:08
식품첨가물이 음료와 스낵 등을 점령하며 똑똑한 먹거리 선택법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많은 관심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은 바로 ‘엄마’들이다. 새콤달콤한 주스에서부터 시원한 청량음료, 건강을 위해서도 챙기는 유제품까지 아이들은 거의 매일 간식거리를 입에 달고 다니는 터다....
[글로벌 베스트 상품] '메이드 인 코리아' 세계를 날다 2013-10-31 07:08:00
있다. 빙그레의 바나나맛우유는 중국에서, 스낵 꽃게랑은 러시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아이스크림 메로나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 브라질 상파울루에 해외 법인을 설립하기도 했다. 동원그룹은 2008년 세계 최대 참치회사인 미국 스타키스트를 인수하며 글로벌 참치 시장의 강자로 떠올랐다. 스타키스트는 ...
[글로벌 베스트 상품] 빙그레, 러시아 잡은 '꽃게랑'…브라질 녹인 '메로나' 2013-10-31 06:58:37
러시아 선원들은 빙그레의 스낵인 ‘꽃게랑’의 맛에 좋은 반응을 나타냈다. 이에 빙그레는 지리적으로 가까운 시베리아에 수출해 보자는 생각을 하게 됐다. 전략제품은 꽃게랑으로 정해졌다. 시베리아 지역은 내륙이어서 해산물 가격이 소고기 가격보다 비싸 서민들이 접근하기 어려운 고급 음식으로 자리잡고 있다는...
[글로벌 베스트 상품] 오리온, 중국대륙 휩쓴 초코파이…베트남 찍고 동남아 공략 2013-10-31 06:58:35
구축하면서 현지 생산을 시작했다. 이곳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품은 초코파이 고래밥 자일리톨껌 등. 이후 2002년 상하이에 제2공장(초코파이 카스타드 고래밥 등 생산), 2006년 베이징에 스낵 공장(포카칩 스윙칩 오!감자 등 생산), 2010년 광저우에 4공장(파이류 및 초콜릿류 생산)을 차례로 세웠다. 오리온은 초코파...
[2013 한국의경영대상] 빙그레, 품질 안전 최우선…우유·발효유사업 선도 2013-10-30 06:58:18
스낵류가 150억원이다. 특히 올해 브라질 상파울루에 첫 해외단독법인을 설립하고 남미 수출 거점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국내 식품기업이 브라질에 법인을 설립한 것은 빙그레가 최초다. 빙그레는 소비자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고 사회적 존경을 받는 회사가 되겠다는 일등주의를 핵심가치로 삼고 품질 안전과 다양한...
CJ그룹, 영국 KBEE 2013 참가…'한류경제학' 본격 시동 2013-10-29 14:24:37
비빔밥 시식을 제공하고, 비비고 도시락, 스낵, 김 등 인기 제품을 판매, 한식 홍보에 앞장선다. cj그룹 관계자는 “cj그룹은 한류가 일회성 유행에 그치지 않고 연관산업으로 조기에 확산, 코리아 브랜딩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꾸준히 시도하고 있다”며 “특히 구매력이 높은 유럽의 경우...
CJ그룹, 영국 KBEE 2013 참가-한류경제학 본격 시동 2013-10-29 12:48:23
만두와 비빔밥 시식을 제공하고, 비비고 도시락, 스낵, 김 등 인기 제품을 판매, 한식 홍보에 앞장섭니다. CJ그룹 관계자는 "CJ그룹은 한류가 일회성 유행에 그치지 않고 연관산업으로 조기에 확산, 코리아 브랜딩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꾸준히 시도하고 있다"며"특히 구매력이 높은 유럽의 ...
"辛라면·수미칩·강글리오 커피 다 모였다"…농심, 현대百과 'Maker’s Week' 행사 2013-10-28 16:13:51
스낵 수미칩, 건강까지 생각하는 강글리오 커피 등 농심의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행사는 유통과 제조업체가 손잡고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찾아볼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점에서 이채롭다. 제조업체는 전략상품 외 판매하고 있는 모든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백화점 매출 절반 20·30대 주머니에서…"영패션이 대세" 2013-10-21 15:12:47
스낵) 매장을 리뉴얼(재단장)했고 그 결과 7월까지 약 3개월 간 20~30대 고객의 매출 비중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5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백화점은 이를 위해 신사동 가로수길 프랑스 전문 베이커리 '르알래스카'를 비롯해 도산공원 앞 이탈리아 베이커리 브랜드 '카라멜' 그리고 이태원...
[Biz스토리(26)] 농심, 비밀병기 '수미칩' 성공스토리…새우깡 이을 차세대 스타로 2013-10-15 14:11:56
이끌 차세대 제품으로 회사 내부에선 판단하고 있다."농심 자체로는 수미칩이 감자칩을 찾는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생각해요. 감자칩 하면 으레 짠 맛을 떠올리던 소비자들에게 짜지 않은 감자칩을 선보였으니까요. 고객들이 호응해주는 부분도 바로 새로운 맛의 감자칩을 내놨기 때문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