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넥스, 제 10회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 스폰서 참여 2013-10-01 11:39:27
적합한 다양한 라인업이 텐트와 캠핑용품 등의 아웃도어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뤄 선보일 예정. 행사기간 동안에는 매일, 텐트부스 존 앞에서는 축제분위기를 북돋는 흥겨운 부대이벤트가 다채롭게 펼쳐집니다. 축제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다트와 셔틀콕 게임 등을 진행하며 참가자들에게는 요넥스 모자, 양말,...
아웃도어 업계, '신문지 회장' 블랙야크 사태 추이 '촉각' 2013-10-01 11:13:02
한 캠핑업체 관계자는 "블랙야크가 아웃도어 업계에서 차지하는 브랜드 비중이 크기 때문에 자칫 아웃도어 전반에 대한 소비자 불신이 커질까 염려스럽다"면서 "블랙야크 후폭풍이 가을철 캠핑장비 소비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민성 기자 mean@hankyung.com 트위터 @mean_ray 기사제보 및...
[서울베이비페어] 요넥스,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서 '글램핑' 테마 이벤트 2013-10-01 11:03:21
트레킹에 적합한 다양한 라인업이 텐트와 캠핑용품 등의 아웃도어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뤄 선보일 예정이다.행사기간 동안에는 매일, 텐트부스 존 앞에서는 축제분위기를 북돋는 흥겨운 부대이벤트가 다채롭게 펼쳐진다. 축제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다트와 셔틀콕 게임 등을 진행하며 참가자들에게는 요...
롯데백화점 10월부터 세일 본격화 2013-10-01 10:06:55
블랙야크 등 총 21개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와 캠핑용품 등을 망라하는 행사다. 롯데 광복점은 2~8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k2, 라푸마, 밀레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유명 아웃도어 박람회’를 열어, 등산의류?용품 할인행사를 비롯, 30~60만원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5000원~3만원 롯데상품권도 증정한다. 롯데...
밀레, 120명의 고객과 함께한 제3차 `진실캠프` 성료 2013-09-30 15:43:00
1박 2일 간 120여명의 고객과 함께 제3차 캠핑 이벤트 `진실캠프`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진실캠프는 올해 캠핑라인을 대폭 확대한 밀레가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고 고객들이 직접 밀레 캠핑용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시작된 이벤트로, 지난 5월과 7월에 진행된 캠프에 이어 이번이 3회차....
산으로 들로 떠나고 싶은 가을 "피부도 외출 준비하세요~" 2013-09-30 14:46:37
외에도 캠핑이나 자전거 등 야외활동을 선호하는 아웃도어족이 증가했다.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아웃도어족이라면 아웃도어 활동이나 피크닉에 필요한 용품을 준비하는 것 못지않게 피부를 위한 준비도 꼼꼼히 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포근하게 느껴지는 가을볕에 자외선양이 적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상은...
"'청담동 앨리스'·'아빠! 어디가?', 잘보면 돈이 보인다" 2013-09-29 09:56:17
pn풍년 등 캠핑용품 업체가 대표적이다. Ƈ박 2일'에 이어 '아빠! 어디가?'로 가족 단위의 캠핑 문화가 본격적으로 확산된 덕이다. 올 들어 파세코, pn풍년 주가는 각각 93%, 20% 뛰었다. 파세코는 올해 캠핑난로 예약 판매가 2배 이상 늘었다고 설명했다. 한 인터넷 주식 커뮤니티에는 "'꽃보다 할배'...
캠핑시즌, 온 가족을 위한 글램핑 뷰티노하우 2013-09-27 08:30:05
글램핑이 확산되며 캠핑문화가 생활 속 깊숙이 자리 잡았다. 고가의 용품을 구입하지 않고도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을 체험하는 사람들이 늘어난 것. 특히 가족 단위 캠핑족이 증가한 것이 특징이다. 온 가족이 자연을 함께 즐기는 캠핑은 아이들의 정서발달에 좋아 젊은 부부들도 선호한다. 하지만 아이를 데리고...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네파,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선도 2013-09-27 07:01:06
및 용품, 신발, 캠핑용품 등이다. 네파는 론칭 이후 기존의 등산화와 암벽화 위주의 사업에서 탈피해 아웃도어 의류 사업을 전개했다. 네파의 강점은 세분화된 제품 라인이다. 기능성을 강화한 익스트림, 마운틴 라인과 젊은 층을 겨냥한 엑스 스피릿과 캠핑, 프리미엄 라인의 black lavel 외에도 주니어 아웃도어와 바이크...
하남 미사강변 동원로얄듀크, 한강·녹지 어울린 공원 같은 단지 2013-09-27 06:59:11
가구별로 아파트 지하창고를 제공한다. 캠핑이나 레저용품, 기타 계절용품 등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지하 주차공간도 초보 운전자들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좌우 폭을 10㎝가량 넓혔다. 실내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빠짐없이 들어간다. 단지 동측에 도시지원시설 등 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