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한국서비스대상] 한화생명, '소리샘' 통해 고객불만 해소 인기 2013-07-10 15:30:28
그 결과를 경영에 반영하는 ‘한화 소리샘(h-voc 시스템)’의 성공적인 운영으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고객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을 4회 연속 받았다. 한편 전국 104개의 고객창구와 서울, 부산, 대전 3개의 콜센터를 통해 업계 최고의 명품 접점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고객센터는 수년간 지속적인 리모델링을 ...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홈쇼핑, 엄격한 품질관리…1시간 내 고객요구 해결 2013-07-10 15:30:20
‘약속실명제’,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인증받아 운영 중인 ccm(소비자중심경영) 프로그램, 여성고객 안심배송을 위한 ‘여성기사 드림배송 서비스’, 상품과 서비스에 관한 고객의 직접참여 프로그램인 ‘고객모니터평가단’, 유해상품 정보가 실시간으로 반영되어 고객에게 안내되기 전 사전여과 할 수 있는 ‘위해상품 ...
[2013 한국서비스대상] 아주캐피탈, 빠른 심사시스템 도입 등 고객경영 성과 2013-07-10 15:30:16
통한 상품 개발과 정교한 risk management 시스템을 통한 빠른 심사 능력을 갖춘 게 이 회사의 강점이다. 아주캐피탈은 지난 2011년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의 ccms(소비자만족자율관리프로그램) 인증 획득, 4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수상 등 고객중심경영에 있어 업계의 모델이 될 정도로 체질을 개선하고 가시적인...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07-10 15:30:08
시스템을 고객중심으로 최적화하고 있다. 고객의 소리 시스템과 고객관계관리센터를 갖추고 정기적인 고객만족도조사(csi)를 시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만족교육과 고객만족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고객의 소리 분석 리포트’를 통해 고객의 불만 개선 내용을 경영진에게 정기적으로 공유하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백화점, 미소 캠페인·특화 서비스로 유통산업 선도 2013-07-10 15:30:01
건물 인증’을 백화점 업계 최초로 획득하기도 했다.고객의 소리를 경영 전반에 반영하기 위한 활동도 지속적으로 진행 중이다. 고객자문단 간담회, 모바일 고객의 소리(voc) 시스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등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모으고 voc 개선위원회에서 다양한 서비스 개선계획을 도출해 실천하고 있다. ▶...
퍼스텍, 생산성경영체제 레벨5 인증서 획득 2013-07-10 10:55:00
Management System) 에서 레벨5 인증서를 획득했습니다. 생산성경영체제는 리더십과 인적자원관리, 생산성 경영성과 등 7가지 항목을 통해 조직 경영시스템의 역량수준을 인증하고 생산성 향상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입니다. 퍼스텍은 "중소기업과 대기업을 구분하여 진행하는 생산성경영체제 심사기준에서 대기업...
교보생명,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4회 연속 획득 2013-07-10 09:54:47
인증을 획득한 이래 2년마다 실시되는 평가에서 4회 연속인증받은 기업은 교보생명 등 7개사뿐이라고 교보생명은 강조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민원처리시스템인 '소릿귀 시스템(VOC)'과 신속하고 정확한고객 상담을 위한 '다모아 시스템' 등의 인프라를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Biz 스토리①]'스타가전' 제습기 시장 1위, 윤희종 위닉스 회장 성공스토리…"한 우물을 파라" 2013-07-10 08:24:18
있다. 위닉스의 제습기는 열교환 시스템의 자체생산 설비를 이용한 ཤ년 노하우'의 결정체로 가장 큰 경쟁력이 가격이다. 또 유일하게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로부터 인증을 받은 제습기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는데 어렵지 않았다. ◆ "'제습기 1번지'는 하루 아침에 이뤄진 일이 아니다"…제습기 보급률...
HMR전문가가 만든 소자본 반찬창업 프랜차이즈는 뭐? 2013-07-09 10:43:04
브랜드 인지도와 가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 등을 꼼꼼히 살펴야 한다.특히 외식업의 경우에는 프랜차이즈 ceo의 전문성도 성공에 큰 몫을 차지한다. ceo의 성공 노하우와 체계적인 시스템이 곧 가맹점의 매출 경쟁력으로 이어지기 때문이다.그런 점에서 주목할만한 인물이 바로 ㈜홈스푸드 최성식 대표다. 최 대표...
라온시큐어, 사이버보안 전문가 교육기관 선정 2013-07-09 09:55:54
kisa의 평가 등을 거쳐 최정예 사이버보안 인력으로 인증을 받게 된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전체 수익 2억원에 달해.. 비결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