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도미노피자,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 2년 연속 1위 2014-03-19 16:20:07
한국마케팅협회와 공유가치경영학회가 공동 주관하는 ‘2014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에서 공공·서비스·제조 부문 종합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2014 한국에서 가장 공감받는 기업’은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 SNS를 통해 기업이 고객으로부터 얼마나 공감받는 마케팅활동을 하고 있는지를 점수화해...
물티슈의 기준이 되다… 1위 브랜드 '몽드드'의 저력은? 2014-03-13 14:10:11
것! 몽드드 기업철학 소비자 공감 이끌어 한 분야에서 1위가 된다는 것은 단순한 숫자 이상의 의미를 지닌다. 무턱대고 남들을 따라가는 안일한 자세로는 절대로 1위가 될 수 없다. 1위는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아야 스스로 시장의 기준이 될 수 있어야 한다. 무수히 많은 물티슈...
고려은단 쏠라씨, 화이트데이 이벤트 2014-03-11 13:48:35
장점을, 솔로들은 솔로의 장점을 어필하면 모두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무설탕, 무방부제, 천연색소를 사용한 쏠라-C는 비타민C를 함유, 맛있는 캔디처럼 먹을 수 있는 새로운 감각의 비타민 입니다. 쏠라-C의 주요 구매층인 젊은 세대들을 타깃으로 하는 마케팅을 활발...
[정보유출 방지 대책] "영업 큰 타격…금융당국 권한만 커져" 2014-03-10 20:53:59
마케팅에 대한 제약이 커질 것을 걱정하고 있다. 4대 금융지주의 한 임원은 “금융지주사 내 계열사끼리 자유롭게 공유했던 고객 정보에 대해 사전동의가 없으면 영업에 이용하지 못하도록 하고 이미 제공받은 정보의 활용기간도 3개월에서 1개월 이내로 줄이면 사실상 마케팅에 큰 차질을 빚을 수밖에 없다”고 우려했다....
[게임톡 창간 2주년]최종신 전 바른손크리에이티브 대표 2014-03-03 02:17:57
게임톡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게임에 대한 뒤어난 식견과 공감 그리고 동경을 불러 일으켜 주시길 부탁드리며 축하의 인사를 갈음할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최종신 전 바른손크리에이티브 대표 choigoda@naver.com] 최종신 대표는? 바른손크리에이티브(구 스튜디오나인) 대표이사 (2004~2012) 바른손커뮤니케이션즈...
100년 넘은 브랜드, 21세기 한국에도 어필...비결은? 2014-02-25 12:13:50
노래까지 만드는 등 후버의 천재적인 마케팅 능력과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면서 1세기 동안 미국 업라이트 청소기 판매 1위 자리를 지켜올 수 있었다. 한국 시장에 새롭게 진출해 `합리적 실용주의’ 돌풍을 불러일으킬 후버의 제품 특징은 유선 청소기의 강력한 흡입력과 무선 청소기의 편리함을 동시에 지니고 있다는 것....
한화그룹, 사회적기업 공감토크 `함께 더 멀리` 개최 2014-02-21 10:19:22
이번 사회적기업 공감토크 또한 이러한 철학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며 한화는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성장하는 데 동반자로서 늘 함께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는 함께일하는재단과 함께 지난 한 해 20개 사회적기업들을 대상으로 원가분석, 마케팅 전략수립 등 56회의 경영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한화그룹, 사회적기업 100여곳 초청 격려행사 2014-02-21 09:56:26
자사의 친환경제품을 전시했다. 한화는 지난해 20개 사회적기업에 원가분석, 마케팅전략 수립을 비롯한 경영컨설팅을 56차례 제공하는 등 맞춤형 지원을 했으며, 그 결과 해당 기업의 평균 매출액이 17.3%, 고용률은 15.9%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eugeni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
코웨이 Re:NK, 경력단절 여성 재취업 지원 강연회 개최 2014-02-20 09:54:33
재취업에 성공한 3명의 커리어우먼과의 공감 토크쇼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어 2부에서는 Re:NK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고현정의 ‘새로운 출발’ 과 스타강사 김미경의 ‘여성리더십’ 강연이 마련됐습니다. 양정선 코웨이 코스메틱마케팅 상무는 “이번 강연회는 재취업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전달하는...
로엔, 글로벌 K팝 대표 브랜드 '원더케이' 론칭 2014-02-20 09:42:57
k팝으로 하나되어 감성적 가치와 문화를 공감하는 코드를 형상화 하고 있다. ‘1thek’는 지속적인 뉴미디어 채널 확장을 통해 아이돌 중심의 일관된 콘텐츠 외 다양한 장르의 우수한 k팝을 제공하며 한류가 성공적으로 글로벌 마켓에 진출, 정착하도록 안정적이고 전략적인 발판을 제공할 것이다. 또 저비용 고효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