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 소래포구 축제 3년만에 열린다 2021-09-30 11:32:11
여파로 전면 취소됐으며, 올해 3년 만에 다시 관광객을 맞는다. 이번 축제는 위드 코로나에 맞춰 대규모 공연이나 체험 대신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소규모 오프라인 참여를 제외한 대부분 프로그램을 온라인 콘텐츠로 구성했고, 축제 기간도 기존 3일에서 한 달로 늘렸다. 증강현실(AR) 기술을 적용한 ‘AR어시장’은...
새만금·송도 등 개발 청사진 공개 2021-09-29 17:38:16
또 항공·물류·관광·레저 관련 프로젝트들이 소개된다. 박람회를 참관하는 부동산 개발업체(디벨로퍼)를 대상으로 사업을 설명하고 자료도 공유할 계획이다. 강원도는 춘천~속초 간 동서고속화철도, 강릉선 KTX 역세권에 대한 투자 유치 홍보 활동을 벌인다. 전라북도는 무주 태권도원과 관련 휴양 리조트 등을 소개한다....
용인시, '걸어서 용인속으로' 미션투어 이벤트 실시 2021-09-29 16:19:46
관광 공식 블로그에 제시된 구글폼(URL)에 개인정보(이름·연락처·주소)를 입력해 제출하면 된다. 시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곤충테마파크 가족패키지, 한국민속촌 입장권, 한택식물원 입장권, 용인 백옥쌀, 용인관광 홍보선물세트 등 이벤트 참여자를 위한 풍성한 상품도 준비했다. 상품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100명을...
혁신제품 대거 출격…역대 최대 '조달박람회' 스타트 2021-09-28 16:43:42
조달의 날을 맞아 관련 내용을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조달 발전사를 엿볼 수 있는 사진, 모형 등 기념물과 조달의 날 기념 홍보 동영상을 상영한다. 전자조달 시연, VR포토 키오스크를 통한 지역 관광상품 체험 등도 준비했다. 전통문화상품관에서는 정부조달 문화상품 입상작(20점)을 전시한다. 조달상담센터는 공공기관...
경기관광공사, 방송인 이수근.가수 규현과 함께 'DMZ 랜선여행' 선봬 2021-09-28 13:51:54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경기관광’ 유튜브 채널 구독 후 ‘미스터캠퍼’ 영상들을 시청한 후 해당 영상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후 네이버 폼으로 구독과 댓글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모바일 치킨세트 쿠폰을 발송할 예정이다. 이벤트 상세 응모방법은 경기관광 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천경제청 "집코노미 박람회에서 개발 현황과 투자 유치 활동 펼쳐요" 2021-09-27 16:10:39
공항물류단지(165만㎡)로 나뉜다. 관광·레저 부문의 4개 프로젝트도 소개한다. 영종도 내 파라다이스시티, 인스파이어복합리조트, 미단시티복합리조트,한상드림아일랜드 등이 해당 프로젝트다. 영종도 내 항공, 첨단 기업들뿐 아니라 국내외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시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송도 영종...
고매원도넛 인기, 공공기관으로 확대...경남도교육청 선택 받아 2021-09-27 09:12:55
관광코스인 제1출렁다리, 펠리컨바위 입구인 ‘태평양언덕’에 있다. 이곳에 설치된 야외 데크는 한려해상국립공원과 욕지항의 아름다운 경치를 앞뒤 양쪽으로 조망할 수 있어 가족 단위 관광객들은 물론 연인들이 많이 찾고 있다. 욕지고메원 관계자는 “야외 데크에서 바라보는 멋진 풍광이 계속 알려지고 고메원도넛의...
염태영 수원시장, "마이스산업과 수원시 문화유산 연계 시너지효과 강조"...세계문화유산도시 포럼 2021-09-24 14:13:27
한 ‘스마트 관광도시’로 진화하고 있다”며 “수원시는 모바일·정보통신기술을 융합한 ‘개인별 맞춤형 관광서비스’를 차근차근 구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계유산과 도시브랜딩’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수원시가 주최하고 (재)수원컨벤션센터가 주관했다. 지역특화 MICE 행사로 수원시가 기획한 첫 번째...
'서산 머드맥스' 등 한국관광 홍보영상 1억뷰 돌파 2021-09-24 10:39:45
'서산 머드맥스' 등 한국관광 홍보영상 1억뷰 돌파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한국관광공사의 한국관광 홍보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했다. 24일 유튜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분 현재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동영상...
부산 '세븐 브릿지' 관광 명소로 키운다 2021-09-22 17:36:02
랜드마크형 관광상품으로 조성하는 사업이다. 올해부터 2024년까지 15억원이 투입된다. 시와 관광공사는 7개 교량에 대한 환경분석 및 주요 도시 브랜드 발굴 사례 연구, 교량별 브랜드 이미지와 스토리텔링 발굴, 중장기 브랜드 홍보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을 진행하기로 하고 리컨벤션을 대행사로 선정했다. 교량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