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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브랜드 평가 3관왕 2013-08-27 17:20:01
밝혔다. 신한카드는 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 능률협회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년 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신한카드, 브랜드 평가 3관왕 달성 2013-08-27 14:38:50
밝혔다.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4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2년 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신한카드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큐브’ 카드와 ‘콤보’ 서비스를 비롯해 ...
신한카드 브랜드 평가 3관왕 달성 2013-08-27 10:16:49
27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4년 연속 1위,한국능률협회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2년 연속 1위, 한국생산성본부주관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카드업계와 4대...
신한카드, 국내 3대 브랜드 평가 1위 달성 2013-08-27 10:04:45
신한카드가 최근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 기업으로 선정됨으로써 올해 국내 3대 브랜드 가치 평가 신용카드 부문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습니다.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 한국능률협회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등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평가에...
G마켓, NBCI 온라인 쇼핑부문 7년 연속 1위 2013-08-26 11:29:57
2013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온라인 쇼핑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수상했습니다. G마켓은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전항일 G마켓 상무는 “G마켓은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KT 올레 서비스 브랜드 가치 10년 연속 1위 2013-08-26 11:23:57
KT는 olleh All-IP 서비스의 대표적인 상품인 ‘올레인터넷’과 ‘올레 tv’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1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각각 10년과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KT관계자는 “1위 수상은 그 동안의 품질향상과 서비스 차별화는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한 브랜드의...
파리바게뜨,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서비스군 1위 선정 2013-08-26 09:41:55
주관한 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서비스군 평가에서 2년 연속 전체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이 수행하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관계구축 등을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수다. 파리바게뜨는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강현철의 시사경제 뽀개기] 관료주의와 부패의 '인도병'이 경제위기 키워 2013-08-23 14:16:11
핵심 경쟁력을 키우지 못한 채 아웃소싱에만 의존하던 성장전략은 선진국 기업들이 아웃소싱을 줄이자 한계에 봉착했다. 경상수지 적자는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성장률은 곤두박질쳤다. 올해 1분기 인도의 국내총생산(gdp) 대비 경상수지 적자 비율은 4.8%로 사상 최대다. 경상수지 적자는 외채 증가로 이어졌다. 지난 3월...
렌스 우글라 "끝없이 성장하려면 끊임없이 다변화하라" 2013-08-22 15:29:12
집행하며 자재를 구매하는 사람들의 ‘체감’ 지수인 만큼 경기를 예측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는 인식이 시장 참여자 사이에서 폭넓게 자리잡고 있다. pmi가 발표되면 그 결과에 따라 해당 국가의 주가가 크게 흔들리기도 한다. 이런 이유로 정부뿐 아니라 정보산업 분야의 여러 민간 기업도 pmi나 그와 비슷한 지수들을...
트라이앵글 `골든 룰` 지켜야 워런 버핏처럼 큰 돈 번다 2013-08-19 09:30:00
구매관리자지수(PMI)는 미국, 유럽, 중국 등 대부분 국가가 ‘50’을 넘고 있다. 이 지수가 ‘50’를 넘으면 회복국면을 의미한다. 2분기 일본의 단칸지수도 1분기에 비해 무려 12포인트나 급등했다. 한국만 유일하게 부진하다. 제조업 지표가 오랜 만에 기지개를 펴는 것은 각국의 거시경제정책 우선순위가 바뀌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