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GS25, 도시락에 여성 독립운동가 51인 스티커 붙인다 2019-02-21 09:17:00
밝혔다. GS수퍼마켓과 GS리테일의 밀키트 브랜드인 심플리쿡도 각각 조리 식품과 밀키트 상품에 여성 독립운동가 알리기 스티커를 부착한다. GS리테일은 또 고객이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할 때 증정하는 멤버십 팝카드 3종도 역사 알리기를 주제로 4월에 새롭게 선보인다. 이들 카드에는 ▲임시정부 주요 인사들의 단체...
삼성 '로봇팔 셰프' vs 아마존 손잡은 LG…첨단 주방가전 맞대결 2019-02-19 17:51:43
대표적인 ‘스마트 밀키트’ 업체인 토발라와의 제휴 사실도 공개했다. 밀키트는 한국의 간편식처럼 밑손질이 끝난 식재료와 양념 등이 함께 들어있는 제품이다. lg전자는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에 단독 부스를 차리고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도 전시했다.좌동욱...
봄바람 부는 유통가…새 이벤트를 즐겨봄 2019-02-13 16:39:10
있으면 1달러 이상 구매 시 카카오 프렌즈 다이어리·트래블 키트 등이 포함된 ‘럭키박스’를 100명 한정으로 주는 행사다.롯데백화점은 아예 봄맞이 새 단장을 마쳤다. 이를 계기로 이달 7일부터 21일까지 ‘새로움을 만나 봄’이라는 테마로 행사를 연다. 행사 기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롯데슈퍼, 연휴에 지친 주부 겨냥 간편조리식 할인행사 2019-02-08 09:51:03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식재료를 손질된 상태로 배달해주는 밀키트 상품인 '쿠킹박스'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소고기 샤부샤부는 정상가 대비 5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스테이크 세트와 샐러드 등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명절음식도 집까지 배달…새벽배송 인기 '쑥쑥' 2019-01-31 06:57:57
아니라 유통업체들도 명절 음식 배달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설에 처음으로 원하는 날짜에 주문한 곳으로 명절 음식을 배송받을 수 있는 '한상차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신세계백화점은 밀 키트(Meal Kit·간편요리세트) 명절 음식인 '마이셰프 전통 상차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설 상차림도 간편식으로…반찬 제품 연 30% 급성장 2019-01-23 10:32:52
올렸다"고 전했다. GS리테일의 밀 키트(Meal Kit·간편요리세트) 브랜드 '심플리쿡'도 설을 앞두고 손님맞이 음식 준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명절용 메뉴를 출시했다. 떡만두국, 취나물·도라지나물·고사리나물로 구성된 삼색 나물, 궁중 버섯 불고기, 소고기 버섯 잡채 등을 준비했으며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슈퍼마켓 가기도 귀찮다면?'…가정간편식 집으로 찾아간다 2019-01-23 06:11:00
수 있는 '밀키트'로 영토를 확장 중이다. 밀키트에는 밑 손질이 끝난 식재료와 양념이 담긴다. 메뉴 고민에 들이는 시간을 줄이고 번잡하지 않게 요리하는 게 가능하다. 업계에서는 소비자의 심리 깊숙이 자리한 '데워먹는 식품을 가족에게 먹인다'는 일종의 죄책감을 밀키트가 '날려줄' 것으로...
GS샵, GS프레시와 제휴 신선식품 당일 배송 2019-01-16 09:19:23
'유어스'와 '리얼프라이스',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 등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냉장 냉동식품, 생활용품, 패션, 디지털기기,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 3만여 가지를 판매한다. 고객은 배송 주소를 입력하면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또는 인근 GS수퍼를 통해 원하는 배송일과 시간에...
GS리테일 "주52시간 도입에 한식 간편요리세트 인기" 2019-01-07 09:56:58
자사의 밀키트(Meal-kit·간편요리세트)브랜드 '심플리쿡'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 52시간 근로제 시행 이후 선호 메뉴가 달라졌다고 7일 밝혔다. 메뉴별 선호도를 보면 6월만 해도 양식이 32.5%로 가장 인기가 높았고 한식이 30.5%, 중식이 21.6%로 각각 나타났지만, 12월에는 한식 49%, 양식 26.1%,...
와인·맥주 수입 사상 최대…밀키트 시장 급성장 2018-12-30 17:06:18
수입량 모두 역대 최고 기록을 세웠다. 1~2인 가구를 겨냥한 밀키트와 가정간편식(hmr) 시장은 식품업계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떠올랐다. 라면업계는 국내를 벗어나 해외에서 성장의 돌파구를 찾았다.올해 식품업계는 ‘변화’와 ‘진화’의 시기였다. 저출산,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와 라이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