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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대투증권, 절세·분산투자 한번에…가입시 최대 100만원 '캐쉬백' 2014-09-03 07:00:15
계좌 전용펀드로 포트폴리오 전략을 제안하고 있다. 본사에 포트폴리오 솔루션팀(pst)을 두고 투자상품 변경이 필요한 고객에게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최효종 하나대투증권 ips본부장은 “47년 전통의 종합자산관리 전문회사로서 리서치센터의 전략과 포트폴리오 운영위원회의 철저한 분석에 기초해...
LG전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공개 2014-08-27 19:29:26
조성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사장은 “냉장고, 세탁기 분야 리더십을 지속 강화하는 동시에 청소기, 주방가전 등 성장 가능성이 큰 사업영역에서도 프리미엄 전략에 집중하겠다”라며 “전 제품군에서 고객이 진정으로 갖고 싶고, 열망하는 명품 가전 브랜드가 되도록 전방위 공세에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통합 브랜드 '코드제로(Cord Zero)' 글로벌 런칭 2014-08-27 14:01:00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 브랜드 ‘lg 스튜디오’ 유럽 확대 적용 ■ ha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 “전 제품군에서 고객이 진정으로 갖고 싶고, 열망하는 명품 가전 브랜드가 되도록 전방위 공세에 나설 것”이라고 강조lg전자(066570, www.lge.co.kr)가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하반기...
무선청소기 '대세'…LG '코드리스'로 프미리엄 공략 2014-08-27 10:36:37
최고 수준인 200w를 구현한다.조성진 lg전자 ha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냉장고, 세탁기 분야 리더십을 지속 강화하는 동시에 청소기, 주방가전 등 성장 가능성이 큰 사업영역에서도 프리미엄 전략에 집중하겠다"며 "전 제품군에서 고객이 진정으로 갖고 싶고, 열망하는 명품 가전 브랜드가 되도록 전방위...
유럽 달리는 넥센타이어…축구장에 광고판 2014-08-26 21:48:11
계열 세아트, 르노그룹의 브랜드 다치아 등에 신차용 타이어(oe) 공급 계약을 따낸 데 이어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이끌며 유럽 공략 선봉에 나서고 있다.넥센타이어는 또 지난 6월 체코 자테츠 지역에서 신공장 건설 작업에 착수했다. 유럽에 연간 800만본을 수출해오던 이 회사는 체코 신공장에서 2017년 600만본,...
서인국 빅스, 한류 경제 알리미…`KBEE 2014` 홍보대사 위촉 2014-08-25 16:44:17
13일부터 15일까지 `2014 코리아브랜드 & 한류상품박람회`(이하 KBEE 2014)가 개최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KBEE는 올해 K-POP, 드라마 등 한류 열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중남미지역에서 `문화 한류`와 `경제 한류` 열풍을 확산하고 한-브라질 양국 간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상파울루 WTC 전시장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하나대투증권, 행복 노하우 연금 빅 이벤트 2014-08-18 15:07:48
포트폴리오의 분석을 바탕으로 전략보고소를 작성해 개인별 방문상담을 하며, vip pb는 고객이 접근하기 편한 지점에서 종합자산관리와 전문상담을 진행한다. 최효종 하나대투증권 ips본부장은 "향후 저금리, 저성장 시대에 확정금리 상품만으로는 노후 자금을 마련하기에 한계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펀드 투자를 통한...
[현장연결] 코스닥 활성화 방안 - 김재준 코스닥본부장 2014-08-14 17:13:36
리그로 전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코스닥시장을 중장기적으로 미국의 나스닥시장처럼 키우기 위한 성장 전략과 비전은 ? 김재준 본부장) 우리 코스닥시장은 IT, 바이오, 콘텐츠 등 우량 기술주 중심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정체성을 확보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코스닥시장의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기업을...
[이슈진단] 코스닥 활성화 방안 - 김재준 코스닥본부장 2014-08-14 15:16:44
리그로 전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코스닥시장을 중장기적으로 미국의 나스닥시장처럼 키우기 위한 성장 전략과 비전은 ? 김재준 본부장) 우리 코스닥시장은 IT, 바이오, 콘텐츠 등 우량 기술주 중심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정체성을 확보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코스닥시장의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기업을...
르노삼성차, SM7 이름 빼고 다 바꾼다 2014-08-13 11:24:00
sm7이 르노삼성차의 플래그십이기 때문이다. 플래그십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최상위 차종으로, 각 사 대외 이미지를 확정하는 중요 차급이기도 하다. 그간 sm7의 부진을 겪어 온 르노삼성으로선 적지 않은 부담이었던 셈이다. 실제 sm7은 쇼카 형태로 지난 2011년 서울모터쇼에 소개돼 큰 관심을 모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