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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차, 이젠 '대중차'로…중소형급 공략 박차> 2013-06-02 06:13:06
이 관계자는 "경쟁이 치열한 중형·중대형 세그먼트는 가격만 좀 합리적이면 얼마든지 확장 여지가 있다는 걸 확인했다"며 "일단 거리에서 도요타가 많이 눈에 띄도록 만든다는 전략"이라고 말했다. 한국토요타는 또 최근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라브(RAV)4도 내놨다. 사실 한국토요타는 그동안에도...
"영국 소비자가 차를 선택하는 기준은?" 2013-05-27 16:25:41
영국 소비자가 차를 선택하는 기준과 함께 브랜드 순위와 각 세그먼트 별 순위도 공개했다. j.d 파워에 따르면 영국소비자는 자동차 구매 시 차의 매력(31%), 유지비용(25%), 서비스 만족도(22%), 품질 만족(22%) 순으로 중요시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른 브랜드 평가 순위에서 재규어가 ...
한국지엠, 미국 자동차 안전분야 특별공로상 수상 2013-05-27 13:53:43
인 세그먼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전 차종 국내 신차안전도평가 1등급을 달성하고, 알페온의 경우 안전성 최우수차, 올란도와 말리부는 각각 안전성 우수차에 꼽혔다.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가 발표한 ‘2012 올해의 안전한 차’에도 알페온과 쉐보레 크루즈, 아베오가 나란히 선정됐다....
"日 국채금리 급등, 아베노믹스 발목잡나?" 2013-05-22 08:23:30
형성할 때는 유동성, 리스크, 마켓 세그먼트 이론 등을 토대로 한다. 정상적일 때는 경기회복, 단고장저로 정상적이지 않을 때는 경기침체로 이해하지만 지금은 실물경제보다 자산부분이 많이 커졌기 때문에 과거처럼 금리가 정상화되어도 한국은행의 시각처럼 경기가 회복되는 징후로 파악하기는 상관관계가 많이 떨어진다...
[시승]세련된 패밀리카, 기아차 올뉴 카렌스 2013-05-22 00:27:54
기존 세그먼트로 분류할 수 없는 새로운 컨셉트라고 강조했다. 신조어를 만들지도 않았고, 일반 소비자에게 이미 익숙한 '크로스오버'라는 용어도 쓰지 않았다. 그저 '세단 스타일과 rv의 공간활용성을 결합했다'는 점을 부각시켰다. 자연스럽게 시장에 파고들도록 유도하겠다는 의도다. 출시...
혁신끝난 스마트폰 시장, 춘추전국시대 온다 2013-04-30 12:01:43
음악, 카메라, 쿼티(QWERTY) 키보드의 세그먼트로분화한 것과 비슷한 양상"이라며 "미래엔 대화면 스마트폰, 휘는 화면의 스마트폰,안경·시계 등과 결합한 입는 스마트폰 세그먼트으로 분화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이는 2위 그룹 업체엔 더 큰 기회"라며 제조사들이 개발역량을 확충하고경쟁자가 쉽게 진입할 수...
기아차, 영업익 감소 요인 1위는 환율 2013-04-27 00:33:13
k3 등 c세그먼트 이하 차종의 판매비중이 늘면서 수익성이 악화됐다는 설명을 내놨다. 북미 리콜 사태와 관련, 판매보증금 설정도 영업이익 감소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했다. 자료에 따르면 1분기 판매보증비는 매출액 대비 2.5%인 2,180억원 수준이다. 이 중 리콜 충당금은 400억원대 후반이 될 것이라고...
[현대차 컨콜] "제네시스 후속 하반기 국내 출시" 2013-04-25 15:06:30
"미국 시장에서 제네시스는 지난해 2만2000대 이상 팔려 세그먼트 내에서 시장 점유율 7.8%를 기록했고, 에쿠스도 4000대 가량 판매해 7.2% 점유율을 올렸다"며 "이는 현대차 미 점유율 4.5%보다 높은 수치"라고 강조했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박동훈 사장 "폭스바겐 폴로 올해 2000대 판매 무난하다" 2013-04-24 08:22:27
a세그먼트 점유율은 올 1분기 48%에서 50% 이상을 뛰어넘을 것"이라며 "20~30대를 공략해 지지부진했던 수입 소형차 시장의 대중화를 이뤄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폴로는 25일 시판에 들어간다. 국내 판매가(부가세 포함)는 2490만 원. 폴로는 1975년 1세대 데뷔 이후 현재 5세대에 이르기까지 38년간 글로벌 시장에서 약...
[시승기] 뉴 아우디 A5 스포트백-시트로앵 DS5…獨·佛의 '5' 같은 듯 다른 느낌 2013-04-22 15:28:12
왜건의 장점을 혼합해 새로운 실용적인 세그먼트를 만들어냈다. 하지만 독일과 프랑스 두 나라의 자동차 회사가 만든 5의 느낌은 분명 다르다. 누구 하나가 ‘틀렸다’ ‘부족하다’고 평가할 수는 없지만 각자가 추구하는 방향과 개성이 다르다. 아우디는 독일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중 하나이다. 시트로앵의 d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