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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인천공항 딛고 세계로 간다 2015-09-22 14:30:00
cj푸드빌이 인천국제공항에 글로벌 사업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22일 cj푸드빌은 인천국제공항 1,3층에 비비고 계절밥상, 뚜레쥬르 투썸커피, 빕스 익스프레스 등 12개 브랜드 입점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는 인천공항 5개 식음료 사업권자 중 가장 빠른 것이다.cj푸드빌은 인천공항 매장을 국내 사업과 해외 사업을 잇는...
CJ푸드빌 "2020년까지 글로벌 매출비중 44%까지 높인다" 2015-09-22 14:30:00
이를 위해 CJ푸드빌은 인천국제공항 1,3층 사업권역에 5개 식음료 사업권자 중 처음으로 비비고 계절밥상, 뚜레쥬르 투썸커피, 빕스 익스프레스 등 ‘국내 토종 브랜드’ 입점을 마무리하고 국내 사업과 해외 사업을 잇는 ‘K푸드 글로벌 커넥트’를 완성했습니다. CJ푸드빌은 향후 7년간 운영하게 될 인천공항이 CJ푸드빌...
창립 50주년 농심, 100년 사업으로 `물 산업` 꼽아 2015-09-17 09:07:20
핵심사업으로 `물 산업`을 꼽았습니다. 박준 농심 사장은 17일 열린 창립 50주년 기념식에서 "지나온 50년 속에 녹아든 부단한 자기혁신 본능으로 백두산 백산수를 중심으로 글로벌 농심, 100년 농심을 이룩해 나가겠다고"고 밝혔습니다. 농심은 백산수 물량 확보를 위해 지난해부터 백두산에 신공장 건설을 시작했고, 오는...
롯데, 중국 관광객 유치 나서…진장국제그룹과 협력 논의 2015-09-04 09:54:50
식음료 브랜드에 지분을 투자하고 있는 진장국제그룹은 롯데리아와 엔제리너스 등에도 관심을 보여 중국 사업의 협력 가능성을 타진하기도 했다고 전했다.황 사장은 "한국의 쇼핑, 문화, 레저 등 관광지의 매력을 강조해 중국 관광객들이 한국을 더 많이 찾을 수 있도록 요청했다"며 "롯데와 진장그룹이...
두산, 면세점사업 출사표…롯데·SK 아성에 '도전장' 2015-09-02 19:18:25
‘박승직 상점’이 모태다. 1950년대 초 맥주사업과 무역업으로 사세를 확장하고, 1960년대 건설 식음료 기계, 1970~1980년대 유통 생활 문화 기술 소재 부문 등으로 사업을 다각화하며 성장했다.창업 100주년을 맞은 1996년에는 소비재 위주의 사업 구조를 수출 중심의 중공업으로 재편하겠다는 결단을 내렸다....
[Start-Up] 포잉, 외식 전문가들이 맛보고 평가…레스토랑 추천 신뢰도 높였다 2015-09-01 19:31:53
아블라컴퍼니) 노정석 대표(39)로부터 사업권을 인수하면서부터다. 두 개의 서비스를 통합해 ‘포잉’ 브랜드로 출범했다. 처음 6개월은 유명 호텔 레스토랑만 찾아다니며 예약서비스 제휴를 맺었다. 초기에는 인지도가 떨어져 영업이 힘들었지만 이제는 먼저 제휴를 요청하는 레스토랑이 나오고 있다. 현재...
[삼성물산 출범①] `건설과 패션의 만남` 통합 삼성물산 출범 2015-09-01 13:46:58
건설, 상사, 패션과 식음료, 레저, 바이오 등 5개 사업을 축으로 2020년 매출 60조원을 목표로 잡았습니다. 인간의 삶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의식주휴기업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장기적으로 바이오사업을 신성장동력으로 육성시키고 건설과 패션 부분을 보다 강화할 방침입니다. 특히 패션...
통합 삼성물산 1일 공식출범 2015-08-31 18:00:28
패션, 리조트, 식음료를 아우르는 종합 서비스기업으로 키울 계획이다.이 회사는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지분 51%를 보유해 삼성의 미래 먹거리로 꼽히는 바이오 사업도 책임진다. 이를 통해 2020년까지 매출 60조원, 세전이익 4조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세웠다.통합 삼성물산은 당분간 건설, 상사, 패션, 리조트·건설...
이랜드, '커피빈'으로 중국 커피시장 공략 2015-08-24 09:24:13
방침이다.이랜드 관계자는 "21년간의 중국 사업 운영 노하우와 유통 네트워크에 '커피빈'이란 글로벌 브랜드의 결합으로 이랜드가 콘텐츠 제국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며 "세계 최대 커피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중국 커피 시장을 공략, 패션에 이어 유통과 식음료 사업에서도 성공 신화를...
이랜드, 커피빈 중국 사업권 인수…중국 사업 강화 2015-08-24 09:20:53
사업 운영 노하우와 유통 네트워크에 커피빈 이라는 글로벌 브랜드를 결합하게 됐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차(茶) 종주국에서 최대 커피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중국 커피 시장을 공략해 패션에 이어 유통과 식음료 사업에서도 성공 신화를 이어 나가겠다"고 설명했습니다. 1963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사업을 시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