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민국 어쩌다가 '성형 공화국'… 낯 뜨거운 성형광고 넘쳐 2013-03-04 23:14:00
있지만 성형외과의 광고는 꾸준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옥외매체 관련 광고대행사 관계자는 "대부분의 성형외과는 지하철 또는 버스 광고를 선호한다" 며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는 남녀 직장인들이 주요 타깃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시민들은 "성인 뿐만 아니라 학생, 어린이들도 자주...
김남주, 자체발광 우월한 ‘여왕의 자태’ 뽐내다 2013-02-22 19:09:01
영상 광고 촬영장에서 완벽한 표정 연기와 포즈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준 김남주는 이번 지면 광고 촬영장에서도 역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자태로 완벽한 여왕을 모습을 표현해 촬영장의 모든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우월한 외모로 여왕의 모습을 보여준 김남주의 이번 광고는 mbc퀸을 포함한...
불황에 광고시장 둔화…지상파 줄고 모바일 성장 2013-02-12 13:45:43
1조3218억원으로 전년(1조1741억원)보다 12.6% 증가했다. 옥외광고도 9105억원으로 전년(8448억원) 보다 7.8% 신장했다. 모바일 광고시장은 2011년 대비 250% 이상 급성장한 2100억원으로 집계됐다. 유선 인터넷 광고시장의 성장 둔화는 경기 침체와 함께 유선 인터넷 검색 트래픽의 감소로 인한 검색광고 신장세 하락의...
작년 광고비 9조7천억…'불황에 성장둔화' 2013-02-12 10:00:08
평가다. 부문별로 보면 큰 비중을 차지하는 지상파TV와 신문의 광고 감소가 두드러졌으며, 성장세를 지속한 인터넷, 케이블TV, 옥외 광고도 성장폭이 줄었다. 지상파TV 광고비는 지난해 1조9천307억원으로 2011년(2조775억원)보다 7.1% 감소했으며, 신문은 1조6천543억원으로 전년(1조7천92억원)보다 3.2%...
캘빈클라인, 2013 글로벌 광고 캠페인 ‘도발’ 전격 공개 2013-02-07 16:52:47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면서 하나의 광고 필름 안에 세가지 브랜드들의 전체적인 비젼을 보여주고 싶었다. 이런 방식을 통해 우리 브랜드들이 주는 시너지를 보여주고 우리가 추구하는 모던 라이프스타일을 알릴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캘빈클라인의 2013년 글로벌 광고 캠페인 ‘도발’은 영상, 지면, 옥외 ...
18대 대선 매체영향력 TV·인터넷 최고 2013-01-23 11:40:39
조사는 인터넷 사용 현황과 광고 선호도를 파악하기 위해 2001년부터 매년실시하고 있으며, 지난해 12월 실시한 이번 조사는 만 13세 이상 국내 인터넷 이용자 4천751명으로 대상으로 했다. 대선 때 개인 의사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매체(복수응답)로는 응답자의 53.1%가TV를 꼽았고 42.0%는 유선인터넷, 35.1%는...
김재중 ‘마인’ 대륙도 흔들었다, 5일 만에 中 MV차트 1위 2013-01-22 14:03:55
and mine’의 옥외광고에서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메이킹영상도 큰 관심을 모으며 본편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앨범 ‘i’는 발매 4일 만에 한터차트 일간·실시간·주간차트 1위를 동시에 차지했다. 선공개곡 ‘원키스(one kiss)’는 공개직후 일본, 싱가폴, 대만 등...
메디컬마케팅 전문기업, 포엠미디어의 성공비결 '신뢰' 2013-01-19 14:22:37
언론홍보, 카페블로그 및 sns 등 온라인 광고와 버스지하철 및 신문?방송, 옥외광고 등 오프라인 광고로 나뉜다. 이 외에도 수 많은 다양한 형태의 의료광고가 있으며 병원 역시 그 진료과목이 천차만별이다. 최근에는 진료과목 중에서도 특정 질환만을 다루는 전문병원들이 늘어나면서 경쟁력에 대한 기준 또한 광범위해지...
서울 도심에 김재중 랩핑버스가? 다양한 옥외광고 ‘눈길’ 2013-01-14 15:47:22
네이버-다음 메인을 이용한 다양한 광고를 전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 냈던 랩핑 버스는 서울 전지역에서 운행을 시작, 강남, 명동, 코엑스 등 주요 번화가를 달리고 있다. 다양한 옥외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학교가는 길에도, 친구와 서점을 가는 길에도 재중오빠를 만났다”...
[월요인터뷰] "독도는 조용하게, 동해표기는 적극적으로…'투 트랙' 외교로 가야" 2013-01-13 17:21:35
동해 이름 등과 관련해 해외 언론과 옥외광고판에 광고하면 일본은 해외 영사 뿐만 아니라 개인들도 이메일을 보내 항의하는 등 외부로 드러나는 것보다 훨씬 더 치밀하게 움직이고 있다”며 “한국도 정부와 민간의 역할 분담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독도학교’ 초대 교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