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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이른 노출? NO! “앞서가야 진정한 트렌드세터” 2013-02-28 10:07:01
미니. 이너웨어와 별반 다를 바 없는 초미니 핫팬츠가 올 s/s시즌을 평정할 것으로 보인다. 패턴이나 소재면에 있어서도 종류도 다양한다. 가장 기본적인 데님 소재는 물론이거닌와 멀리서도 눈에 띄는 시안성의 광택 소재, 봄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플라워 패턴 등 컬러와 디자인이 다양해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매치할...
[Brand new]컬럼비아 `컨스피러시` 외 라이프 신상품 2013-02-27 18:51:05
‘보디가드X블랙야크’ 기능성 언더웨어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보디가드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콜라보레이션을 한 것인데요, 이런 협업은 지금까지 없었다고 하네요. 보디가드 측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원단과 세밀한 디자인으로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의 스포츠 언더웨어에서는 찾아볼 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해외패션 강화한다 2013-02-27 17:24:40
시계, 크리스탈, 테이블웨어, 가죽, 도자기, 향수 등 14개 제품군을 모두 들여놨다. 또 갤러리아백화점에만 입점돼 있는 고야드를 5월에 들여오고 셀린느, 보테가베네타 등도 새로 들여올 예정이다.시계도 강화한다. 기존에 264㎡였던 명품 시계 매장을 891㎡로 확대, 강남 상권 최대 규모로 마련했다. 위블로, 오데마피게,...
현대百 무역센터점에 국내 최대 명품매장 2013-02-27 16:51:09
의류 잡화뿐 아니라 시계, 크리스털, 테이블웨어, 가죽, 도자기, 향수 등 14개 제품군을 모두 들여놨다. 시계도 강화한다. 기존에 264㎡였던 명품 시계 매장을 891㎡로 확대, 강남 상권 최대 규모로 마련했다. 위블로, 오데마피게, 예거 르쿨르트, 피아제 등 10개 브랜드를 새로 들여놓는다. 이 중 예거 르쿨트르와 쇼메 등...
반도옵티칼 ‘2013 상해 국제 안경 광학기기 박람회(SIOF)’ 참가 2013-02-27 15:56:02
웨어 시장을 선점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3 상해 국제 안경, 광학기기 박람회(siof)에 참석해 화제가 되고 있는 반도옵티칼은 레노마, 오뚜르, 앙드레김, 폴휴먼 아이웨어 브랜드를 운용하고 있는 선글라스, 안경 전문 기업이다. 최근 유럽의 페어 마케팅 주식회사와 디자인 등의 콜라보레이션을 맺고...
[Leisure&] 네파, 빛 반사 등산복 첫 선…야간산행시 '눈에 띄네' 2013-02-27 15:31:24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전략이다.○스포츠웨어 라인 확대 최근 젊은 층 사이에는 등산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가볍게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네파가 최근 선보인 새 브랜드 이젠벅은 기존 등산 관련 제품뿐 아니라 트레일 워킹, 러닝, 바이크 등의 활동을 할 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BizⓝCEO] 득금물산(주), 세계적 투습방수코팅 생산 인프라 구축 2013-02-27 15:31:21
스포츠웨어, 다운제품 세탁 후 부패를 방지, 겨울용 골프웨어 등에 적용할수 있다. 득금물산은 가정용 세탁기에서 50회 세탁 후에도 코팅피막의 박리현상 거의 없는 첨단 제품 개발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 밖에도 내한성작업복, 소방복, 군용방한복 등의 코팅원단을 공급하고 있다. 내인열 코팅가공기술은 가방이나 배낭용...
구찌, 2013 F/W RTW 컬렉션 “차갑고 섹시한 팜므파탈” 2013-02-27 15:10:02
레디 투 웨어 컬렉션은 꾸뛰르 라인의 고급스러움이 더해져 완성됐다. 스커트와 매치돼 새롭게 선보여진 타이외르(신사복처럼 만든 여성복)와 허리라인을 조이고 몸매를 드러낸 보디 컨셔스룩은 과감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카반 재킷과 에그 셰이프 스몰 재킷의 부드러운 어깨라인은 여성스러움을 한층...
케이티 홈즈 “스모키 메이크업은 자신감을 준다” 2013-02-27 11:24:09
메이크업 룩에 사용된 롱웨어 크림 섀도우 스틱은 롱웨어 크림 섀도우를 스틱 타입으로 출시한 제품. 기존 제품의 장점인 밀착력과 발색 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휴대성을 높였다. 케이티 홈즈는 바이올렛 플럼과 바크 컬러를 사용해 모던하면서도 이지적인 룩을 연출했다. (사진=바비 브라운) jiyoung@wowtv.co.kr
밀레, 이시소네와 손잡고 미래적인 스텔스 라인 선보이다 2013-02-27 10:25:43
브랜드 밀레가 세계적인 아웃도어 웨어 디자이너 유타카 이시소네와 협업해 심플한 디자인 속 다양한 기능이 숨어 있는 미래적 아웃도어 라인 스텔스를 론칭했다. 스텔스 라인은 항공기나 함정이 적군의 레이더망에 포착되지 않도록 하는 은폐기술 스텔스에서 모티프를 얻어 올해 s/s 시즌부터 밀레가 새롭게 선보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