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엔, 글로벌 K팝 대표 브랜드 '원더케이' 론칭 2014-02-20 09:42:57
k팝으로 하나되어 감성적 가치와 문화를 공감하는 코드를 형상화 하고 있다. ‘1thek’는 지속적인 뉴미디어 채널 확장을 통해 아이돌 중심의 일관된 콘텐츠 외 다양한 장르의 우수한 k팝을 제공하며 한류가 성공적으로 글로벌 마켓에 진출, 정착하도록 안정적이고 전략적인 발판을 제공할 것이다. 또 저비용 고효율의...
영어교육전문기업 (주)튼튼영어, 카카오스토리 플러스 오픈 2014-02-18 09:33:32
발표됩니다. 박영주 튼튼영어 마케팅팀장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회사를 알리는 것은 물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로 고객과의 유대감을 형성하는데 큰 노력을 기울여 왔다. 최근 많은 고객들이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정보를 공유한다는 특성을 고려해 카카오스토리를 오픈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게임과 닮은꼴 '소셜 데이팅', 황금알 낳는 거위 2014-02-14 10:51:07
문두현 대표 '인니서 50% 블랙베리, 추락 중' 넥스문, '사전 등록 이벤트는 마케팅이 수반돼야' 넥스문, 신개념 통합 sns 앱 '시타미' 첫 선 신개념 통합 sns '시타미'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화제의 '시타미' 구글플레이 소셜 앱 2위 등극!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하이트진로, '매화수 쿠킹클래스' 성황리 종료 2014-02-14 10:18:14
일상에 스며들어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타깃 소비자의 감성을 담은 병 패키지, 라벨, 광고 제작은 물론 20대 여성들의 의견을 반영해 병 뚜껑을 실버에서 은은한 핑크 빛으로 교체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달콤한 연인간의 사랑을 더욱 화사하게...
소개팅 앱 '옷깃', 전국 인기순위 공개 등 대규모 업데이트 2014-02-13 13:24:27
놓을수록 공감적 요소가 많은 인연을 추천 받게 된다. 유저스토리랩의 김종대 최고마케팅담당자(cmo)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이용자들이 좀더 다양한 방법으로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돕는 기능과 함께 서비스 이용에 흥미를 더하는 요소가 대거 추가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최우선으로 반영해 ‘옷깃’을...
[일등기업 일등상품] 매일유업 '바리스타', 고산지 프리미엄 원두 블렌딩…컵커피 시장 1위 탈환 이끌어 2014-02-13 06:57:02
tv광고로 만들고 마케팅을 강화해 바리스타의 성장세를 이끌었다. 매일유업은 올해 1월 6명의 아티스트와 함께 협업해 바리스타 병 ‘스페셜 아티스트 패키지’ 한정판을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판매 수익금을 서울문화재단을 통해 젊은 예술가에게 후원금으로 기부하는 ‘바리스타 나누기 1%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규제 일관성 있게…" 외국인CEO, 韓정부에 주문>(종합) 2014-02-12 16:21:49
마케팅 규제 등 이슈를 두고 상당한 토론이 있었다"고 말했다. 금융당국은 고객 정보 유출사태와 관련해 텔레마케팅이나 문자메시지, 이메일등 금융사 비대면 영업과 대출 모집을 금지했다가 텔레마케터의 고용 불안 문제가불거지자 이를 다시 조기 허용한 바 있다. 바넷 CEO는 "개인정보 보호 문제에 대해선...
<"오락가락 규제"…외국인 CEO, 韓정부에 '일침'> 2014-02-12 15:13:15
마케팅 규제 등 이슈를 두고 상당한 토론이 있었다"고 말했다. 금융당국은 고객 정보 유출사태와 관련해 텔레마케팅이나 문자메시지, 이메일등 금융사 비대면 영업과 대출 모집을 금지했다가 텔레마케터의 고용 불안 문제가불거지자 이를 다시 조기 허용한 바 있다. 바넷 CEO는 "개인정보 보호 문제에 대해선...
마케팅 전쟁 시대…'진정성' 으로 고객을 움직여라 2014-02-07 06:57:02
lgeri 경영노트제품에 대한 소비자 공감 자발적 추천 이끌어내야 마케팅 효과도 오래 지속 소비자가 바뀌면서 마케팅도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각종 스마트 기기들을 언제 어디서나 쓸 수 있게 되면서 소비자들이 구매 과정에서 활용하는 정보량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다.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미디어에서 자신의...
오비맥주 `카스 후레쉬` BI 리뉴얼··· 젊고 역동적인 컨셉 강화 2014-02-06 10:34:00
"마케팅전문 조사기관의 결과에 따르면 기존 BI 대비 신규 BI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의 제품 선호도와 구매의향도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며 "BI 리뉴얼을 통해 `카스 후레쉬`가 더욱 젊고 신선한 이미지로 재탄생해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카스`는 국내 최초의 프로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