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싸이가 5명으로 분신…흥겨운 말춤…실제보다 더 실감나는 '3D 영상' 콘서트 2013-05-19 16:49:51
실제 콘서트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무대가 입체 영상을 구현하는 홀로그램과 3차원(3d) 컴퓨터그래픽(cg) 기술로 연출된다. 벤처기업 디스트릭트홀딩스(공동대표 김준한·이동훈)가 21~24일 열리는 ‘서울 국제 3d 페어’에 처음 공개할 ‘싸이 홀로그램 공연’에서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국제 3d...
'임신' 백지영, 이미 한달전 베이비 카페 출입? 2013-05-14 19:05:23
▶ '못난이 주의보' 강소라 "다이어트? 몸무게 차이 없다" ▶ 장윤정 측 "8일 혼인신고, 사실확인 후 공식입장 발표" ▶ 컴백 서인영, 섹시 벗고 청순 입다 "구두보다 음악에 집중" ▶ 백지영 공식입장 “임신 9주 차, 콘서트에서 밝히려고 했지만…” ▶ [포토] 임주환-강소라 '다정하게 두 손 꼭 잡고!'...
[인터뷰] '미나문방구' 최강희 "더 늦기 전에 멜로 해보고 싶다" 2013-05-14 06:59:03
결혼 '결혼 아닌 축제 될 것' ▶ [인터뷰] 신화 신혜성 “‘snl코리아’ 출연, 두 번은 못 해” ▶ ‘미나문방구’ 공식입장 “웹툰 ‘미스문방구매니저’ 표절 아냐” ▶ 이진욱·조윤희 "명작 소설처럼 '나인' 다시 한번 보길" 종영소감 ▶ [포토] 혜리 '아찔한 순간!' (2013드림콘서트)
강남 유명백화점, 수북이 쌓인 상자더미 들여다보니… 2013-05-10 11:39:01
토크쇼를 진행하거나 클래식, 모던 재즈 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하는 등 활발한 문화 감성마케팅을 펼쳐지고 있다. 또한 자동차, 금융 분야 등도 문화와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감성에 호소하는 cf들이 줄을 잇고 있다. 이제 브랜드는 차별화된 개성과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전략이 없다면 스마트해지는 고객들의 지속...
깨끗한나라-이마트, 고객 서비스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13-05-07 12:19:39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콘서트, 테마강좌와 같은 문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예비맘들을 대상으로 한 캠페인을 진행해 고객 관계를 강화할 방침입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각 사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양사 고객들이 함께 누릴 수 있게 됐다"면서...
[친환경 기업도시 울산·포항] 박종록 울산항만공사 사장 "오일허브, 산업혁명급 파급 효과" 2013-05-02 15:30:10
있다. 울산항 콘서트와 울산항 테마투어, 바다사랑 및 글짓기 대회 등으로 개항 50년을 맞는 울산항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국제학술대회와 한·중·일 항만국장회의 개최 등으로 미래 100년을 위한 항만발전방향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다. 박 사장은 오는 2030년까지 울산항을 석유제품뿐 아니라 셰일가스와 오일샌드,...
현대차, "청각장애인에게 소리를 선물합니다" 2013-05-01 13:07:01
등받이와 내부에 진동센서와 진동스피커를 장착, 박자와 리듬뿐 아니라 손끝 진동을 통해 음의 높낮이도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테마 전시장인 여의도 카페 지점과 성내 카페 지점에 전시해 일반인도 체험해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25일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대형...
현대차,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사운드 프로젝트’ 실시 2013-05-01 10:31:39
전하기 위해 노력 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현대차는 오는 25일 코엑스에서 아반떼·쏘나타·쏘나타HEV 고객 및 현대차 페이스북의 ‘감사 인사 나누기’ 이벤트 참가자 등 총 6,000여 명을 초대하는 대형 콘서트인 ‘더 브릴리언트 무빙 페스티벌’에 농아 학교 학생들을 초청 해 청각 장애인들에게 새로운...
현대차그룹, 제12회 자율주행자동차 경진대회 연다 2013-04-30 10:54:55
한 자리에…현대차 콘서트 연다▶ 수입차 불공정거래 조사, 벤츠 딜러사 한성차로 확대▶ 베이징현대차 '질주'…年105만대 생산 체제로▶ 팀 버너스 리·알랭 드 보통, 쌍용차 체어맨w 탄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태국 관광객 몰려온다] 꽃·단풍·눈…한국의 사계절 아름다워요 2013-04-28 14:38:00
옮기고 있다. 대표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은 계절별 테마 관광이다. ‘봄 꽃, 가을 단풍, 겨울 눈·스키’를 관광 상품으로 전략화해 계절상품 종주국으로서의 이미지를 알리고 있다. ‘4월 눈 축제(april snow festival)’는 봄과 겨울스포츠의 매력을 융합해 고객 수요를 창출한 사례다. 태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