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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산업진흥회 "상하이 한국기계전, 상담실적 4.2억달러" 2014-07-18 09:24:25
우리 기업들이 4억 2천만달러의 상담실적과 5천7백만달러의 계약실적을 올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는 2014 상하이 한국기계전의 성과를 이같이 밝히고 우리나라 최대 수출시장인 중국시장 확대 가능성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상해신국제전시장(SNIEC)에서 9번째로 개최된 이번...
[슈퍼보드14] 야 휴가철이다! 캠핑장서 보드게임을! 2014-07-17 06:07:03
- 점수 카드 19장, 요술봉 카드 4장)와 엔드 카드 4장을 합친 총 54장의 카드를 이용한다. 구성물이 카드뿐이라서 휴대하기도 간편하다. 게임 준비는 다음과 같다. 먼저, 게임 인원에 따라 일정 카드를 제거한다. 2인 플레이시 플레이 카드에서 20장을 제거해서 30장으로 게임을 한다. 3~4인일 경우에는 10장을 제거하고,...
또다시 불 붙은 메탈 스마트폰 경쟁 2014-07-16 21:48:23
광고에 나온 문구다. 팬택은 ‘엔드리스 메탈(이음새 없는 금속 테두리)’을 자사 기술 경쟁력 가운데 최고로 꼽는다. 메탈은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의 ‘로망’이다. 메탈을 소재로 스마트폰을 만드는 것이 그만큼 어렵단 얘기다. 팬택은 생산 물량이 많지 않아 메탈 소재를 경쟁사보다 빨리 적용할 수...
박성제 PD "'드래곤헌터'는 오래도록 즐길 RPG" 2014-06-27 18:52:03
획득하는 것이 엔드콘텐츠가 될 것'이라 답하며 질의응답을 마무리했다. 한편, '드래곤헌터'는 7월 1일 카카오톡을 통해 오픈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hunter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위메이드, 신작 모바일 rpg...
[트렌드&] 패션 마켓, ‘공생(共生)’을 꾀하다 2014-06-20 10:13:01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추측된다. 최근 5월 노앙과 디자인 협업을 이루며 화제를 모았던 유아인은 한글과 영어를 조합해 젊고 의식 있는 패션 문화를 만들어 가는 캠페인을 진행했고, 할리우드 배우 엠마 왓슨은 수많은 하이 엔드 브랜드들을 재치고 패션을 통해 제3세계를 지원하는 브랜드 피플트리를 선택하며 의식 있는...
팬택, 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 `큰 인기` 2014-06-17 09:42:38
팬택이 베가 아이언2 출시를 기념해 5월 15일부터 6월 13일까지 진행한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에 총 50만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을 이뤘습니다.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베가 아이언2`를 가상으로 디자인해 볼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하루 평균 1만 5천명, 하루 최대 3만명이 방문하는 등 차별화된...
[글로벌 경제특구 충남도] 천안 3산단, 기업도시로 키운다 2014-06-12 07:00:39
롬엔드하스전자재료코리아, 아드반테스트코리아, 한국유미코아신소재, 에드워드코리아 등 5개 업체는 현재 가동 중이다. 이들 5개 외국계 기업의 총 투자액은 2억2100만달러(약 2477억원)로 1146명의 고용창출 효과를 거둘 것으로 분석됐다. 국내 기업은 동아에스티, 디스플레이테크, 노바테크인더스트리, 온셀텍 등 4개...
[무더위를 날려酒오]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잡아라…오비·하이트·롯데 '맥주 三國志' 2014-06-11 07:00:37
엔드 캡(end cap)’ 등에 진열하고 있다. 아일랜드 매대는 고객이 카트를 끌고 지나가는 동선 중간에 배치된 진열대다. 유동 고객이 많은 곳이어서 매출이 많이 일어나는 자리다. 엔드 캡은 진열대 끝부분에 있는 공간으로 역시 눈에 잘 띄는 위치다.정철 서울벤처대학원대 양조학과 교수는 “각 업체들이 다양한...
[NDC 14] 이은석 "듀랑고에서 '잊지못할 경험' 줄 것" 2014-05-30 11:47:21
있다.' 그렇다면 결국에는 엔드 콘텐츠가 pvp인 것일까? 그는 '전쟁 같은 형태가 될 것이다. 아무래도 pvp는 모두가 즐기지 못할 것이다. 최종 형태가 되면 전쟁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게임의 최소 콘텐츠가 단일 세계에서 싸우는 것이지만 처음 시작은 마을에서 한다. 마을에서의 플레이는 살벌하지 않을 것이다....
[NDC 14] 송재경 "'문명온라인'으로 본 체크포인트" 2014-05-28 00:25:00
등이 구현되며 자연스레 엔드콘텐츠가 공성전이 되었다. 송 대표는 '기술의 진일보로 조금 더 가상의 세계로 들어가고 싶었다. 그렇게 탄생한 것이 '아키에이지'이다. 유저들이 가상 세계에서 생활하는 것을 기본 틀로 레벨업도 되고, 공성전도 될뿐만 아니라 유저들 스스로 개발자들조차 생각하지 못했던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