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요 기사 2차 메모](21일ㆍ수) 2017-06-21 14:00:00
- KT, 평창 5G 시범서비스용 중계기 개발…기지국 연동 성공(송고) - 양자암호통신 상용화 조기 실현…KIST-KT '맞손'(송고) - 25% 휴대전화 요금할인ㆍ보편 요금제 도입…국정위, 내일 발표(송고) - 녹소연, 휴대전화 제조사-이통사 담합 의혹 공정위에 재신고(송고) [건강ㆍ의학] - 건강인 간 이식수술...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6-20 15:00:03
09:37 [게시판] KB증권, 해외주식 실전투자비법 세미나 170620-0265 경제-0046 09:39 KT, 국내 최대 클라우드 행사 '클라우드 프론티어' 개최 170620-0269 경제-0047 09:41 국제이사화물 관세 납부 쉬워진다…카드·현금 복합결제 가능 170620-0270 경제-0048 09:42 영덕원전 예정지 지주 "정부 정책 희생양"…청...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6-16 15:00:02
이건테크 방문 170616-0308 경제-0282 10:30 KT, 제주 AIIB 연차총회 참가해 5G 기술 소개 170616-0311 경제-0061 10:34 코스피, 외국인 '팔자'에 하락 반전…2,350선 후퇴(종합) 170616-0314 경제-0062 10:35 홈플러스, 이탈리아 브랜드 리빙박스 선보여 170616-0317 경제-0063 10:42 [게시판] 코웨이-삼성화재...
KT, 서울 목동에 국내 첫 '금융보안데이터센터' 개소 2017-06-15 14:12:28
행사는 kt 기업사업부문장 이문환 부사장, 웹케시 윤완수 대표를 비롯 20여개 기업, 40여명의 금융권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t 기업사업부문장 이문환 부사장은 “서비스형 클라우드는 중요 금융정보 시스템을 수용할 수 없다는 고정관념이 있었지만 금융보안데이터센터는 전자금융 감독 규정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KT, 금융보안데이터센터 오픈.."금융 클라우드 시대 연다" 2017-06-15 10:12:53
개선됐다. KT 금융보안데이터센터(FSDC)는 이러한 규제 개선 이후, 금융사가 내부 전산망이 아닌 외부에서 클라우드 기반 전자금융 서비스를 진행하는 첫 사례다. 이문환 KT 기업사업부문장은 “서비스형 클라우드는 중요 금융정보 시스템을 수용할 수 없다는 고정관념이 있었지만 금융보안데이터센터(FSDC)는 전자금융...
KT-웹케시, 국내 최초 금융보안데이터센터 오픈 2017-06-15 10:11:55
가이드라인을 발표하며 규제를 완화했다. KT와 웹케시의 금융보안데이터센터는 이러한 규제 개선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클라우드 기반 전자금융 서비스다. 양사의 금융보안데이터센터는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등을 하나의 서버로 통합해 설치와 운용 비용을 줄였다. 금융정보 보호를 위해 침입방지시스템(IPS)과 방화...
[ 사진 송고 LIST ] 2017-06-14 10:00:01
06/13 20:26 지방 최찬흥 남경필 지사 남한산성 KT중계소 방문 06/13 20:30 지방 김재홍 전산 오류로 중대경보 잘못 발송 06/13 20:31 지방 권숙희 동두천 소요산 헬기사고 구조작업 06/13 20:31 서울 이지은 다양한 제품 생산중인 송도원종합식료공장 06/13 20:31 지방 김선경 거제 초등학교 증축 공사 중...
[인터뷰]가나 나나텔 최승엽 사장 "이곳엔 할일 무궁무진" 2017-06-14 09:24:11
핀테크 쪽으로 전환하고 있죠.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은행과 모바일 회사들이 발 빠르게 진출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런 분위기를 인지하고 2015년 자회사 '페이스위치'(PaySwitch)를 설립했다. 은행과 기업, 소비자에게 대안적 결제솔루션을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이다. 현지 결제시장은 유럽과 싱가포르 등...
나스미디어,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로 공식 선정 2017-06-09 09:50:37
KT그룹의 미디어 렙사인 나스미디어가 페이스북 애드테크(Ad-tech) 부문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오늘(9일) 밝혔습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는 미국 페이스북 본사가 2015년부터 자체 절차와 과정을 통과한 소수의 기업에게만 파트너 자격을 부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애드테크 부문의 페이스북 마케팅...
[2017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일류와 이류 브랜드의 차이…바로, 충성고객 2017-06-07 17:25:11
정상에 올랐다. 모기업인 kt와 금융·정보기술(it)을 융합해 핀테크 시대를 선도하고 있다.쉐보레의 올 뉴 말리부는 중형차 부문에서 25.86점을 받았다. 감각적 디자인, 놀라운 주행 성능, 넓은 실내 공간 및 최고의 안전함이 충성고객층을 구축했다. 신한은행은 은행 부문에서 25.87점을 받아 가장 높았다.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