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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어린이집 설치시 용적률 완화 2013-06-10 10:00:00
지원한도가 당초 2억원에서 3억원으로 인상됩니다.정부는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선 직장어린이집이 활성화돼야 한다고 보고 이같은 내용의 직장어린이집 활성화 방안을 발표했습니다.우선 기업이 직장어린이집을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보육실 1층 설치, 옥외놀이터 설치, 조리실 별도설치 원칙 등의 설치 기준을 완화하...
다음 '웹툰 앱' 출시…강풀 신작 '마녀' 담는다 2013-06-10 09:47:49
있다. 이밖에 인상깊은 장면을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컷 공유', 찜한 작품의 신규 회차 업데이트를 알려주는 ‘알림’ 등의 편의기능을 넣었다. 다음 웹툰 앱 출시와 함께 인기 작가 강풀도 신작 ‘마녀’로 컴백한다. 강풀 작가는 10일 예고편을 시작으로 17일부터...
출구전략 논쟁을 계기로 본 하반기 이후 미국 통화정책 방향 2013-06-10 08:23:01
그 때가서 기준금리 인상과 같은 적극적 의미의 출구전략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때도 미국처럼 한 나라의 금리체계가 잘 잡혀 있는 국가에서는 기준금리를, 중국처럼 은행 위주의 금융산업 구조를 갖고 있는 국가들은 지급준비율을 올리는 것이 더 효과적으로 보고 있다. 양적완화 종료논쟁을 계기로 재부상할...
삼화고속 노사 협상타결…10일 부분운행·11일 정상화 2013-06-10 06:41:50
정년연장, 임금 인상 등과 관련, 노사가 이달 말까지 성실하게 교섭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고속 부문 근무도 18일 이상 차별없이 균등하게 배차하기로 합의했다.전날 늦은 시간에 노사합의가 이뤄진 탓에 10일은 불가피하게 부분 운행할 예정이다. 11일 오전 5시 첫차부터 정상 운행한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삼성카드, 코스트코와 가맹점수수료 잠정합의 2013-06-09 20:17:25
할인점 코스트코와 가맹점수수료율 인상에 잠정적으로 합의하고 독점계약을 유지하는 조건으로 수수료 인상분을 위약금으로 지급합니다. 삼성카드는 "코스트코와 새롭게 적용할 가맹점 수수료와 위약금 규모에 대해 결정이 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또 "코스트코가 위약금을 주고받는 문제에 대해 법적문제가 없는지 검...
삼성카드-코스트코, 가맹점수수료 1% 후반대 잠정합의 2013-06-09 18:55:46
대형 할인점 코스트코와 가맹점수수료율 인상에 잠정 합의하고 독점계약을 유지하는 조건으로 수수료 인상분을위약금으로 지급하기로 했다. 삼성카드는 9일 "코스트코와 새롭게 적용할 가맹점 수수료와 위약금 규모에 대해 결정이 된 상태"라며 "코스트코가 위약금을 주고받는 문제에 대해 앞으로 법적문제가 없는지...
현대차, ‘2014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출시 2013-06-09 18:33:50
등의 고급사양을 추가했음에도 가격은 7만원 인상되는데 그쳐 고객들은 40만원 수준의 가격인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2.0 터보 모델 ‘모던’ 트림의 경우 ▲터보 모델 전용 디자인의 18인치 알로이 휠&타이어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 ▲패들 쉬프트 등을 추가하면서도 일부 편의사양 조정을 통해 판매가격을...
삼화고속 노사 협상 타결…11일부터 정상 운행 2013-06-09 17:49:26
요금 인상으로 수익개선이 이뤄졌음에도 노조원 구조조정이 예상되는 노선 매각을 진행하는 것을 이해할 수 없다”며 파업에 들어갔다. 삼화고속 노조의 파업은 2011년 전면파업 이후 다섯 번째다. 2011년에는 임금 인상을 요구하며 37일간 파업해 시민들의 원성을 샀다. 인천 부평1동에서 삼화고속(9500번)을 타고 서울...
[남-북 실무회담] 南 천해성 대표 파트너 北 김성혜 조평통 부장은… 2013-06-09 17:22:51
똑똑하다는 인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북측 대표단인 황충성 김명철은 남북 회담 및 행사 경력이 있는 인물들이다. 황충성은 2010년 남북 적십자회담에서 안내요원으로 활동했고 2009년 개성공단에 관한 남북 당국 간 제1~3차 실무회담에서 대표로 활동했다. 김명철은 2002년 개성공단 실무협의 대표로 활동했고 2000년...
카드사들, 문자서비스 돈받는다…부자고객은 제외(종합) 2013-06-09 16:59:54
위반·과도한 인상 단속키로 카드사들이 무료로 제공하던 문자서비스에 갑자기 돈을 받기로 해 고객들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감독 당국은 고객에 공지를 제대로 하지 않았거나 과도하게 수수료를올린 카드사들을 집중적으로 단속하기로 했다. 9일 금융감독원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