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니커즈 `좀비 변신 영상`, 유투브 조회수 신기록 수립 2014-02-04 16:20:39
최선영 스니커즈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 영상은 `출출할 때 넌, 네가 아니야`라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출할 때 거울 속의 내가 좀비가 된다는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최신 기술을 통해 관찰카메라 형식으로 구현해낸 것이다. 상황이 주는 재미에 나와 똑 같은 일반 소비자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보여주는 카메라를...
이니스프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한다 2014-02-03 09:50:07
여행권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김윤혜 팀장은 “이니스프리는 고객과의 소통, 공감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툴을 다양하게 개발하여 적극적으로 고객들의 의견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준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그 일환으로 이번에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과 ‘오픈 이니스프리’ 런칭을 기획하게 됐다”며,...
디즈니를 품은 환상의 아이스쇼, 현장보니 대박 2014-01-29 20:57:37
한 첫 개막 공연이었다. (사진제공: 마케팅컴퍼니아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소영 성형비용 고백 “눈-코-치아까지 1,000만원 넘어” ▶ ‘아빠어디가’ 김민국 몸국, 폭풍흡입 ‘민국이 입맛은 애어른’ ▶ 정인영 맥심 완판에 새삼 지난 화보 화제 ‘1대 완판녀’는 누구? ▶ 민혁, 예원에게...
마케팅위해 고객정보 공유해도 범죄라니… 2014-01-29 20:31:40
1.7%인 1억5000만건은 계열사 마케팅에 사용된 것으로 분석됐다. 정보 유출 사고에 대한 과도한 처벌 조항(신용정보보호법)에 대한 불만도 제기되고 있다. 한 전업카드사 임원은 “정보 유출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취지에는 공감하지만, 사고가 날 경우 최대 6개월간 영업정지를 내리는 조치는 과한 측면 있다”고...
금융사 '전화 권유' 대출·영업 전면 금지…국민불안 해소되나 2014-01-26 08:48:57
영업은 이전과 달라진 게 없이 그대로 행해져 원성을 사고 있다.2012년 기준 텔레마케팅 방식의 금융상품 불완전 판매율은 흥국생명 44.4%, 미래에셋생명 28.8%, 동양생명·kb생명 27.7%, 동부생명 26.5%에 달한다.이는 전체 불완전판매율이 kb생명(19%), 우리아비바생명(14.3%), 동양생명·흥국생명(14.2%), aia생명(13.6...
<금융사 '전화영업' 전면금지…국민 불안감 해소되나> 2014-01-26 06:01:15
마케팅 방식의 금융상품 불완전 판매율은 흥국생명 44.4%, 미래에셋생명 28.8%, 동양생명·KB생명 27.7%, 동부생명 26.5%에 달한다. 이는 전체 불완전판매율이 KB생명(19%), 우리아비바생명(14.3%), 동양생명·흥국생명(14.2%), AIA생명(13.6%) 등인 것에 비해 크게 높은 수준이다. 카드사와 보험사가 연계해...
[LG전자의 재발견 上] LG전자가 달라'G'고 있다…'속도·혁신성'으로 무서운 변신 2014-01-23 14:28:27
결단을 단행했다. 근 4년간 마케팅 비용을 쏟아부으면서 키운 옵티머스 브랜드였다. 대신 lg 브랜드의 자존심 'g'를 전면에 내세운다. lg전자 스마트폰 사업의 환골탈태를 주문한 구본무 lg 회장의 첫 이니셜 'g'로 정신 재무장에 나선 것 아니냐는 업계 시각도 있었다. 다행히 앞서 출시한 옵티머스g와 g...
추사랑, 존슨즈베이비 캠페인 속 ‘까칠이’ 변신 2014-01-23 10:15:03
뽐냈다.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매니저는 “더욱 완벽해진 수딩내추럴 시리즈로 인해 건조한 아기 피부와 더불어 예민한 신생아 피부에 대한 맞춤 케어도 가능해졌다”며 “존슨즈베이비의 ‘세상의 두 가지 아기 피부’ 캠페인 영상에 공감하는 많은 엄마들이 수딩내추럴과 베이비내추럴로 피부 성격별 관리를 통해...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비클럽, 학생복 고급화 선도·고객만족실현 2014-01-23 10:03:52
고급화를 선도해나가고 있다.또한 소비자와 강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10대들을 위한 이벤트 및 커뮤니티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는 한편,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 <공부의 신> 교복 제작에 참여하는 등 tv와 영화 속 스타일리시한 교복으로도...
‘야왕’을 시작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베르디 미디어의 네버엔딩스토리 2014-01-20 12:21:45
차원 높은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 서비스로 인해 인터넷 쇼핑, 영화, 패션, 뷰티 등 많은 해외 한류 팬들을 위한 교류의 장을 만들어 가는데 한걸음 앞장서고 있다. 또한 국제적인 교류에 힘쓰는 만큼 제1회 ‘하와이 국제 뮤직 어워드 페스티벌(hawaii international music award festival-himaf)’, ‘빅 아일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