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2021 메인무대에서 쇼케이스 선보이는 한빛단 김민경 회장과 단원들 2021-09-13 12:31:14
특히 주한 외국대사관 홍보 부스들을 방문 문화외교 홍보사절로서 역량을 보였다. 행사는 코로나 상황에 준해 현장방역과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다. 한빛단 김민경 회장을 비롯해 ‘2021미스관광선발제전’ 진 간나영, ‘2021 한빛단한복홍보사절선발’ 진 강지은, ‘2021...
[포토]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2021’ 우즈베키스탄 홍보관에서 포토타임 갖는 한비단 김민경 회장과 단원들 2021-09-13 12:30:24
특히 주한 외국대사관 홍보 부스들을 방문 문화외교 홍보사절로서 역량을 보였다. 행사는 코로나 상황에 준해 현장방역과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다. 한빛단 김민경 회장을 비롯해 ‘2021미스관광선발제전’ 진 간나영, ‘2021 한빛단한복홍보사절선발’ 진 강지은, ‘2021...
[포토]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2021’ 강원도 홍보관에서 기념촬영하는 한빛단 김민경 회장과 단원들 2021-09-13 12:29:45
특히 주한 외국대사관 홍보 부스들을 방문 문화외교 홍보사절로서 역량을 보였다. 행사는 코로나 상황에 준해 현장방역과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다. 한빛단 김민경 회장을 비롯해 ‘2021미스관광선발제전’ 진 간나영, ‘2021 한빛단한복홍보사절선발’ 진 강지은, ‘2021...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2021’ 인천관광홍보관에서 포토타임 갖는 한빛단 ‘한복홍보사절선발 2021’ 진 강지은, ‘미스관광선발제전 2021’ 진 간나영 2021-09-13 12:28:52
특히 주한 외국대사관 홍보 부스들을 방문 문화외교 홍보사절로서 역량을 보였다. 행사는 코로나 상황에 준해 현장방역과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다. 한빛단 김민경 회장을 비롯해 ‘2021미스관광선발제전’ 진 간나영, ‘2021 한빛단한복홍보사절선발’ 진 강지은, ‘2021...
[포토]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2021’ 오키나와 홍보관에서 포토타임 갖는 한빛단 ‘코리아한복미인선발대전 2021’ 미 김민지, ‘자연미인선발제전 2021’... 2021-09-13 12:28:05
특히 주한 외국대사관 홍보 부스들을 방문 문화외교 홍보사절로서 역량을 보였다. 행사는 코로나 상황에 준해 현장방역과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다. 한빛단 김민경 회장을 비롯해 ‘2021미스관광선발제전’ 진 간나영, ‘2021 한빛단한복홍보사절선발’ 진 강지은, ‘2021...
[포토]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2021’ 제주홍보관에서 포토타임 갖는 한빛단 ‘미스관광선발제전 2021’ 진 간나영 2021-09-13 12:27:16
특히 주한 외국대사관 홍보 부스들을 방문 문화외교 홍보사절로서 역량을 보였다. 행사는 코로나 상황에 준해 현장방역과 발열체크,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진행됐다. 한빛단 김민경 회장을 비롯해 ‘2021미스관광선발제전’ 진 간나영, ‘2021 한빛단한복홍보사절선발’ 진 강지은, ‘2021...
"700만이 환호했다"...서산에 뜬 `머드맥스` 2021-09-13 10:59:31
관광공사는 K-힙합에 민요를 가미한 한국관광 바이럴 신규 홍보영상 ‘Feel the Rhythm of Korea 시즌 2’를 제작해 유튜브를 통해 본격적인 홍보에 들어갔다. 이 가운데 `머드맥스 서산편`은 벌써 700만명이 넘게 시청해 흥행 대박이 이어질 조짐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작년 이날치와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 부산 세븐비릿지 랜드마크 사업 시동 2021-09-13 08:29:21
관광도시 육성사업 중 핵심사업이다. 이 사업에는 2021년부터 2024년까지 4년간 사업비 15억원이 투입된다. 이번 사업은 △ 7개 교량 자원 환경분석 및 주요 도시브랜드 발굴사례 연구 △ 교량별 브랜드 이미지와 스토리텔링 발굴 △ 중장기 브랜드 홍보 마케팅 전략 수립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공사는 이후 발굴된 교량...
"머드맥스 히트 예감했죠…시즌3는 시간여행·메타버스도 생각" 2021-09-12 07:35:02
생각" 한국관광공사 오충섭 팀장, 인기 홍보영상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시즌2' 기획 갯벌서 경운기 질주 압권, 9일만에 500만뷰…"K-힙합에 민요도 가미했어요"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제작된 영상을 처음 봤을 때 '서산 머드맥스'와 '서울2 아리랑'은 인상적인 면이 있어 좀 히트를...
한국 공연관광 명예홍보대사에 배우 박소담 2021-09-07 11:41:19
한국 공연관광 명예홍보대사에 배우 박소담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한국관광공사는 7일 배우 박소담을 한국 공연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밝혔다. 관광공사는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박소담은 2019년 영화 '기생충'을 통해 세계적인 인지도를 쌓았고 2016년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