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차, 달콤하고 익숙한 기아 香으로 고객 유혹(종합) 2013-10-28 11:55:18
또 대형마트와 브랜드 컬렉션 숍(www.shop-kia.com)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또 지난 3월 배포한 브랜드 송 '기아인의 도래'(Advent of the Kians)를 재즈·록·보사노바 등 6가지 버전으로 편곡해 TV광고에 내보내고 이 곡을 기반으로 한 고유의 차량 전장음·주행음 등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기아차, '기아 향' 출시하며 오감 마케팅 확대 2013-10-28 11:24:37
마케팅의 일환이다. 여기에 지난 3월에는 브랜드 송 '애드벤트 오브 더 기안즈'를 제작 및 배포했으며, 최근에는 재즈, 록, 일렉트로닉, 보사노바 등 총 6가지 버전으로 편곡해 tv 광고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브랜드 송을 기반으로 한 자동차 전장음과 주행음 등의 개발에도 착수했다. 한편,...
기아차, 브랜드 감성 담은 '기아 香' 선보여 2013-10-28 11:00:34
브랜드 송에 이어 향수 출시…"2015년까지 미각·촉각 개발할 것" 기아자동차[000270]는 28일 기아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후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아 향'(KIA Fragrance)를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기아차는 이날 오전 강원 평창군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미디어 설명회를 열고 기아 향을 공개했다. 이는...
기아차 쏘울, "상품성 높여 연 2만대 판매할 것" 2013-10-25 09:31:06
차종이다. bmw의 다양한 자동차 생산방식은 다른 브랜드가 구현하지 못하고 있는 부분이다. 굳이 계산을 하자면 100여 가지 나오지 않을까 싶다" -판매 목표를 연 2만대로 잡았는데, 지나치게 높은 것이 아닌지 "(서 상무)수입차와 비교 시승을 하면서 자신감을 찾게 됐다. 상품성 등을 보아 충분히 만족할 수...
치어스, 네이버 `12시` 서비스를 통해 생맥주 쏜다 2013-10-24 12:00:30
정한, www.cheerskorea.com)가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치어스 일부 매장에서 네이버 `12시`라는 앱을 통하여 매일 정오 12시에 신메뉴 7종 중에 한가지를 주문 시 생맥주 500cc 2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행합니다. 이번 이벤트 진행 매장은 개포...
자동차 회사가 클래식카를 돌보는 다섯 가지 이유 2013-10-24 06:58:09
모두 프리미엄 브랜드다. 이들은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어떻게 높이고 유지하는지 잘 알고 있는 것 같다. ‘우리 회사 차량은 10~20년 운행해도 문제없다’는 자신감의 또 다른 표현이기도 하다.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도약을 준비하는 다른 자동차 회사들이 눈여겨봐야 할 부분이다.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
[2014 S/S 서울패션위크 리뷰] 화려한 개성으로 패션위크의 막을 열다 2013-10-21 09:42:02
런웨이 역시 호평을 받았다.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 이번 무대의 주제는 ‘우리는 밤에 달린다(we run night)’였다.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는 이번 런웨이에서는 건축 디자인, 야경, 대리석의 마블링 등이 옷을 통해 고스라이 표현되었다. 밤에도 잘 보이는...
광고대상, 쏘나타 '빗방울'·삼성생명 '생명의 다리' 등 7편 선정 2013-10-20 14:05:28
프로모션부문의 현대자동차 쏘나타 브랜드필름 '터처블 뮤직시트'(이노션월드와이드)다. 광고 모델상은 kt 올레 올아이피 광고에서 경쾌한 cm송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에게 돌아갔다. 올해 수상작들은 사회를 생각하는 고객 참여형 광고 캠페인이 두각을 나타냈다는 평가다. 20주년을 맞은...
광고대상 '쏘나타 빗방울편' 등 7편 선정 2013-10-20 13:46:05
프로젝트'(제일기획) ▲ 프로모션부문의 현대자동차 쏘나타브랜드필름 '터처블 뮤직시트'(이노션월드와이드)다. 광고 모델상은 KT[030200] 올레 올아이피 광고에서 경쾌한 CM송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에게 돌아갔다. 올해 수상작들은 더불어 사회를 생각하는 고객 참여형 광고...
[2014 S/S 서울패션위크] “여성스러움 속 강인함” 디자이너 이지연의 ‘꿈’ 2013-10-17 08:00:05
하는 브랜드이다. 아직 대중들에게 크게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지금의 위치에서 한 단계 성숙되고 올라가기 위해 디자이너 이지연은 오늘도 멈추지 않는다. 앞으로 그가 어떤 꿈을 꾸게 되고 또 이루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또 그것이 2014 s/s 시즌 자렛의 의상을 기대하며 기다리게 되는 이유이다. bnt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