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로닉 "미용 의료기기 시장서 차별화된 마케팅 펼칠 것" 2015-07-20 14:45:57
및 고객지원본부가 강남 사무소로 이전했으며 이는 ‘고객중심주의’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고객만족’ 경영을 펼쳐 온 이진우 대표이사의 의지로 신속한 고객서비스 제공과 함께 영업의 기동력 및 효율성을 증대시키기 위함으로 풀이된다.또한 전문 종합 광고 대행사와 협력을 통해 광고,...
현대해운, 귀국·해외이사/국제택배/미국차량운송 등 시장점유율 '압도' 2015-07-17 13:00:08
해외직구 배송대행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운송 서비스의 활로를 크게 넓혀가고 있다.조명현 대표이사는 다각화된 운송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향한 도약점으로 크게 발돋움하고 있는 현대해운은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고도화 시켜나가는데 회사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5 대한민국...
용인 동백지구 쥬네브 썬월드에 들어설 '쥬네브 푸드카니발', 예비창업주들에게 인기몰이 2015-07-16 11:29:38
서비스다. 통합 마일리지, 주간 특별 메뉴 할인, 일정액 이상 주문 시 추가서비스 제공, 푸짐한 경품 및 사은품 제공, 극장, 쇼핑센타, 키즈센타, 메디칼 등과의 협력을 통한 부가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로 한층 더 높은 서비스로 고객을 만족시킬 것이다.이에 전문가들은 “독보적인 메머드 시스템을 구현하고...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우수고객 쇼핑동행…소외계층엔 무료 검진 2015-07-15 07:00:33
고객 중심으로 생각하며 일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한다.롯데백화점은 주차장의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선보인 ‘유모차고객 전용 주차공간’은 일반 주차장보다 1.5배 넓게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주차가 미숙한 고객을 위해선 ‘주차대행’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고객 만족도 실시간 모니터링…매월 점검회의 2015-07-15 07:00:21
신한은행은 국내에서 최초로 고객만족(cs) 전담 부서를 설치한 금융회사다. 이후에도 무인점포와 인터넷뱅킹을 최초로 도입하는 등 cs 관련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 창립 이후 ‘고객중심 경영’을 경영철학으로 삼아온 결과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시대적 패러다임 변화에 맞춰 고객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휴면예금 즉시 찾아주고 어린이에게 책 읽어주기 2015-07-15 07:00:14
설립하고, ‘장미텔러’라는 이름의 영업점 서비스관리자를 두는 등 다양한 고객만족(cs) 활동을 벌이고 있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고객이 없으면 은행도 없다는 원칙 아래 전방위적 고객중심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외환은행은 지난해부터 영업점 cs 전담제, 서비스 부진 영업점 집중관리...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원스톱 업무 처리로 고객 상담 시간 대폭 단축 2015-07-15 07:00:10
따라 한화생명 소비자보호팀은 ‘smart 고객만족(cs) 혁신 2015’라는 슬로건을 제정하고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지난 5월에는 고객센터 표준화 매뉴얼을 마련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인프라 개선에 나섰다. 고객 동선(動線)을 고려한 통일된 콘셉트의...
강남역 맛집, 초복이니 삼계탕? No~! 나는 바나나프라이 2015-07-13 14:39:44
부티크 뷔페라면, 맛도 서비스도 기대해도 좋지 않겠느냐며 맛에대한 자신감을 전했다.세계 진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부티크뷔페, 강남역맛집 바나나프라이로 선택을 굳혔다면, 바나나프라이의 고객감사 이벤트도 챙겨보자.▲4-1이벤트를 통해 성인4명이 함께 방문하면 대폭 할인 해준다. 평일 점심의 경우 4인...
씨앤앰, 고객감동 수기 공모 이벤트…고객만족 활동 강화 2015-07-13 09:35:46
씨앤앰케이블방송(cable & more)이 고객만족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자사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고객 감동 수기를 공모한다. 오는 8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씨앤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응모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경험한 감동 사례나 칭찬해 주고 싶은 사연 등을 A4 1~2장...
안전 제1원칙을 추구하는 아마리스 레드 라식, 라섹 2015-07-10 15:52:44
닥터로 공식 선정된 의료진으로써 교정술의 안전성과 만족도에 대해서 더욱 높아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2000년부터 15년 동안 운영하고 있는 드림성모안과는 우수한 시력회복 달성과 교정 후 평생관리 시스템을 지키고 있으며, 이러한 시스템으로 국내 안과에서 유일하게 The Proud 고객가치최우수 상품수상을 하였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