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수미칩, 상반기 매출 110억…'폭풍 성장' 2013-07-25 09:13:46
감자스낵이다.이렇게 수미칩 인기가 치솟자 농심은 원재료인 감자 확보에도 기민하게 대처하고 있다.농심은 햇감자 수확철을 맞아 국내산 감자 2만t(톤)을 수매한다고 최근 밝혔다. 작년 1만5000t보다 33% 물량을 늘렸다. 농심은 사전 계약재배의 형태로 전국 450여 개 농가에서 물량을 확보하고 있으며, 현재 남부지역에서...
도시로 떠나는 여름 휴가, 특별한 이유? 2013-07-18 08:00:05
진행되는 스낵 타임에는 맥주, 와인, 간단한 핑거푸드 등이 준비된 바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1:1 맞춤형 뷰티 힐링 스팟 라비다 스마트 스킨케어 매직 프로그램 in 코리아나 화장품 뷰티 센터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k-뷰티를 위해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의 필수 코스 코리아나...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매력 간식 아몬드` 캠페인 2013-07-11 18:13:03
`스낵 존`, 게임에 참여해 아몬드 핸드크림, 향초 등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에너지 존`, 아몬드가 함유된 뷰티 제품으로 핸드 스크럽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뷰티 존`으로 구성됐습니다. 또한 아몬드 꽃이 만발한 아몬드 과수원길을 배경으로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농심, 2분기 매출 감소 불가피…투자의견 하향-이트레이드 2013-07-11 07:41:15
스낵 부문의 경우 기저효과로 지난해 대비 실적 개선이 예상되지만 음료 부문에서 삼다수 제외와 수출 부진으로 전반적인 매출 감소가 불가피할 것"이라고 추정했다.여름 성수기에 진입하는 2분기 특성상 음료 부문에서 삼다수의 판매 종료는 실적 감소의 주요인으로 작용했다는 설명이다.김 연구원은 "기존 투자포인트로...
동남아에 '음식 한류'…참치 등 입맛 잡아 2013-06-30 16:44:55
스낵 코너에는 ‘키미’라는 이름의 간식용 김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동원f&b ‘양반김’의 동남아시아 버전이다. 동원f&b는 동남아 소비자들이 김을 간식처럼 먹는 것에 착안해 2009년부터 스낵형 조미김을 만들어 태국에 수출하고 있다. 올해 태국에서 김 하나만으로 전년보다 42.8% 늘어난 20억원 이상의 매출을...
햄버거 믿고 먹여도 되나 '엄마가 놀랐다' 2013-06-19 14:24:20
제품만을 제공하고자 기울이고 있는 다양한 노력과 시스템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기획됐다. 19일 종로구 관훈동에서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햄버거에 대한 품질을 강조하기 위해 실제 햄버거 제조과정 영상을 공개했다. "햄버거 너무 맛있는데 100% 쇠고기 맞나요?" "화학 조미료가 들어가나요?"와 같은 실제 엄마들의...
무더위 날려줄 ‘리미티드 타임 세일’ 후끈 2013-06-14 09:46:18
제품은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포테이토 피자’, ‘슈퍼슈프림 피자’ 등 5가지로,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와도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단, 주말 제외) 맥도날드도 19일부터 23일까지 `프리 커피 데이(Free...
손에 꼽기도 힘드네…농심 '20년 브랜드' 새우깡·너구리 등 31개 2013-06-11 17:11:13
농심 스낵 고구마깡과 양파깡이 올해로 40살이 됐다. 안성탕면·양파링·자갈치는 서른줄에 들어섰다. 농심은 20년이 넘는 기간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장수 제품이 31개에 달한다고 11일 발표했다. 1971년 출시돼 75억봉 이상 판매된 새우깡이 가장 오래된 브랜드로 이름을 올렸다. 새우깡을 비롯해 ‘깡’ 시리즈 제품과...
농심, 20년 이상 장수브랜드 31개…새우깡은 '40년' 2013-06-11 10:20:28
30년 이상 브랜드는 너구리, 안성탕면, 육개장사발면 등 면 3종과 스낵 6종 등 총 9개 제품이며, 20년 이상은 17개(면 13종 + 스낵 4종)에 이른다.특히 면 3종은 출시 30년 이상에 월 매출 30억 원 이상을 기록하는 ཚ-30 클럽'에 이름을 올린 스테디셀러 제품들이다.농심 관계자는 "장수브랜드는 출시 이후에도...
음식료, 소비침체·유통간섭 '이중고'…가격인상 역풍 맞나? 2013-06-05 11:34:34
내열 플라스틱에 밀봉) 제품군(전년대비 19% 감소)에 비해 냉동조리식품의 소비(16% 증가)가 확 늘고 있다. 햄류(7% 감소) 대신 소시지(4.8% 증가) 소비도 눈에 띄게 비교된다. 조미료 스낵 소주 빵·케이크 아이스크림 등도 전년보다 모두 감소세다. 라면만 전년 소비량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상황이 이렇게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