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證 "에이블씨엔씨 경쟁 심화로 수익성 악화" 2013-05-08 07:44:56
우리투자증권은 8일 에이블씨엔씨[078520]가 경쟁 심화로 수익성이 악화했다며 목표주가를 8만원에서 7만2천원으로 내렸다. 투자의견은 '보유'를 유지했다. 이하경 우리투자증권 연구원은 "에이블씨엔씨의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970억원, 63억원으로 당사 예상치와 시장 기대치를 큰 폭으로...
SK브로드밴드, 1분기 매출 6051억 2013-05-07 17:08:55
에이블씨엔씨는 11% 증가 sk브로드밴드 실적이 인터넷tv(iptv) 가입자 증가로 개선됐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1분기 6051억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 동기 대비 9.1% 성장했다고 7일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3.4% 늘어난 166억원, 순이익은 약 42억원 증가한 52억원을 기록했다. 화장품회사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1분기...
에이블씨엔씨, 1분기 영업익 63억…전년비 36%↓ 2013-05-07 14:16:33
에이블씨엔씨는 7일 지난 1분기 영업이익이 62억7800만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36.0% 감소했다고 공시했다.매출액은 969억6500만원으로 11.0% 늘었고, 당기순이익은 57억1500만원으로 32.7% 줄어든 것으로 잠정집계됐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주가바닥' 화장품株…"중장기 매매전략 세울 때" 2013-04-23 10:51:51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미샤'로 유명한 에이블씨엔씨는 연중 최저가인 6만1000원대로 주저앉았고 4월 들어서만 -26%의 주가하락률을 나타내고 있다. 이들 대표 3인방의 주가 하락은 화장품 시장의 성장 둔화와 기업간 경쟁 심화 등으로 인해 지난 1분기 실적이 시장의 기대에 부합하지 못할 것이란 우려가 커지고 있...
"이익 하향조정 국면에서 선택할 종목은?"-토러스證 2013-04-22 08:13:08
두산인프라코어, 아트라스bx, 에스엠, 무학, 에이블씨엔씨, nhn, 게임빌을 제시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외국인, LG그룹주 사고 현대차 처분" 2013-04-19 11:05:35
많이 팔았고 삼성전기, 에이블씨엔씨, 현대위아, 현대제철, CJ 제일제당 등의 종목군에 눈에 띈다. 결과적으로 아직까지도 매도 우위 시장에 매도에 양매도가 걸쳐 있는 종목군들이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코스닥을 개인들만의 종목으로 볼 수는 없다. 기관과 외국인까지 굉장히 많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기관과...
3000억 '먹는 화장품' 시장, 승자는 누구… 2013-04-18 09:06:47
많기 때문에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에이블씨엔씨 미샤도 최근 주주총회에서 먹는 화장품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업계는 2009년 50억 원이던 이너뷰티 시장이 올해 3000억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너뷰티 상품이 많은 일본은 시장 규모가 1조5000억 원에 달한다.일각에선 먹는 화장품의 부작용에 대한...
[유가증권 메모] (18일) 유상권리부최종일=녹십자 등 2013-04-18 02:55:53
◇보통주추가상장 =로케트전기(bw행사) 에이블씨엔씨(주식배당, 스톡옵션행사) 동아에스티 동아쏘시오홀딩스(이상 주식의종류변경)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불황에 중저가 브랜드 화장품 '인기'(종합) 2013-04-16 10:55:42
25.5% 증가했다. 미샤 브랜드 제조·판매사인 에이블씨엔씨는 상장사로 연결 기준이고 나머지 회사는 개별 기준이다. 작년 에이블씨엔씨[078520]의 매출은 전년보다 36.9% 증가한 4천523억원으로 2011년에 이어 중저가 브랜드 1위 자리를 지켰고 영업이익(536억원)과 순익(420억원)도 각각 59.5%, 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