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디케이산업, 인공지능 제습으로 쾌적한 '건강 습도' 유지 2013-03-26 15:31:25
제습기 신제품 체험단 모집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경기 불황으로 가전 분야 대부분의 제품 판매가 감소하는 추세지만 제습기는 판매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에어컨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전력소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이유다. 전반적으로 아열대화하고 있는 한반도 기후변화와 건강한 생활에...
넥센, 프리미엄 타이어 체험단 발대식 2013-03-25 17:00:15
프리미엄 타이어 ‘엔페라 ru5’ 공식 체험단 발대식을 25일 열었다. 체험단은 국내외 suv 차량을 소유한 고객 20명이 참여한다. 우수 참가자에게 자동차 경주와 프로야구 등 스포츠 경기 관람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넥센타이어, 프리미엄 SUV 타이어 체험단 발족 2013-03-25 14:52:57
타이어 '엔페라 ru5' 공식 체험단 발대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자동차동호회연합회 사이트 회원 중 국내·외 suv 소유자 2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앞으로 4주간 다양한 도로에서 타이어 성능을 직접 경험하고, 사용 후기를 올리게 된다. 우수 활동 단원은 스피드레이싱, 슈퍼레이스...
현대엠엔소프트, 공식 블로그 열어 2013-03-25 11:42:16
'뉴스/인포' 메뉴, 자동차 관련 노하우를 공유하는 '생활 나침반', 체험단 중심의 '내비&블박 사용기'로 구성된다. 소비자 궁금증과 제품관련 에피소드를 풀어낸 '뻔펀한 실험실', '감성 라디오' 등도 마련했다. 이 회사 사업1실 김형구 실장은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
유진로봇, 실속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팝' 출시 2013-03-25 11:20:52
충전으로 최대 160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판매 가격은 47만3천원으로 기존 제품인 '아이클레보 아르떼'에 비해 20만원 가량 낮아졌다. 유진로봇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1일까지 소비자 체험단을 선발하는 이벤트를 한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팜플, '데빌메이커프론티어' 체험단 모집 2013-03-20 14:01:43
출시 전 미리 체험할'데빌메이커프론티어' 사전 체험단을 모집한다. 3월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데빌메이커프론티어'체험단 모집은 '데빌메이커'사전등록페이지http://goo.gl/g6lrg에서 자신의 이름,연락처, 즐겨 하는 모바일 게임의 이름과 레벨을 적어 신청하면 누구나 지원쉽게 가능하다....
농심-팔도, 이번엔 비빔면 전쟁…"벌써부터 맵네" 2013-03-19 17:21:51
된 데는 신제품 체험단 3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가 반영됐다. 최성호 농심 홍보담당 상무는 “경기가 좋지 않을 때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트렌드가 조사결과에서도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또 다른 여름별미 틈새 상품 ‘메밀소바’도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무, 고추냉이,...
여성기업 지원정보 한눈에…포털 '더블유비즈' 2013-03-19 11:05:45
여성기업제품 온라인 전시장과 체험단, 공공기관 입찰 정보 제공, 온라인 경영 상담, 손톱 밑 가시 공감 센터가 운영될 예정이다. 중기청 관계자는 "여성기업의 창업 활성화를 위해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를 확장하고 여성기업 정책 조사·연구팀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ngine@yna.co.kr(끝)<저 작 권...
아이와 함께 즐기는 야외 체험 프로그램 `인기` 2013-03-19 09:48:35
공장 견학 프로그램인 ‘자연미담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다. 해찬들 논산공장 견학과 함께 쿠킹 클래스를 통해 직접 요리하고 시식도 할 수 있어 가족 나들이 코스로 그만이다. 특히 한정적인 장류 요리에서 벗어나 색다른 레시피를 직접 시연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임실치즈스쿨의 치즈피자 체험 프로그램’도...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딤채, 땅 속 김치 맛 그대로…'딤채계' 생길 정도 2013-03-18 15:31:40
가격에 딤채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 체험단 3000명 중 97%가 딤채를 구매해 계속 사용했다.소비자 체험단을 통해 입증된 딤채의 품질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빠른 속도로 알려졌다. 주부들 사이에서 딤채를 구매하기 위해 계를 만드는 ‘딤채계’가 생길 정도였다. 딤채는 출시 첫 해 4000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