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證, 다문화 경제교실 2013-05-16 17:48:36
중도입국 청소년들과 경제교실 발대식을 하고 함께 야구를 관람했다.중도입국 청소년은 한국인과 재혼한 외국인이 한국에 데려온 현지 자녀들이다. 임일수 한화투자증권 대표(오른쪽 두 번째)는 “중도입국 아동과 청소년들이 한국 사회에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속보]...
확 달라진 아이러브커피, 탤런트 김우빈 등장 2013-05-16 15:12:51
교실을 연상하게 하는 테마카페가 추가되고 김우빈을 쏙 빼닮은 아바타도 판매된다. 여기에 김우빈의 아바타 아이템 판매는 물론 아이템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동경의 대상이 직접 게임 내에 등장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 위한 것과 동시에 직접 아이템을 선물할 수 있는 능동적인 형태로 진행함으로써 다채로운...
한화證, 다문화가정 경제교육 실시 2013-05-16 09:45:45
함께 경제교실 발대식과 야구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한화투자증권이 앞으로 진행할 다문화가정 경제교육은 한국어·경제용어 강의,사회적응 교육, 비전형성 등 총 세 가지 부문으로 구성된다. 해당 교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하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된다. 6개월 동안 일주일에 2회 이상...
한화투자증권, 다문화가정 경제교육 실시 2013-05-16 09:42:04
금융직업체험, 진로탐색, IT교육, 한국 문화체험 등 6개월간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다문화가정이 한국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한화투자증권은 이번 경제교실 출범을 기념해 다문화가정을 목동야구장으로 초청하고 임직원들과 같이 야구관람하는 시간을 갖고...
요즘 뜨는 ‘여배우 화장품’ 2013-05-16 09:35:03
mbc 수목드라마 ‘여왕의 교실’로 차기작을 준비중인 고현정까지 3인 3색의 여배우들을 지금부터 만나보자. ▶ 전인화-김혜수-고현정, 여배우들이 돌아왔다!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철없지만 애교 많고 사랑스러운 양춘희 역을 맡은 전인화. 자연스러운 갈색 단발 웨이브 헤어에 따뜻한 느낌의 메이크업으로 40대에도...
LG그룹, 음악영재 특별레슨·콘서트 마련 2013-05-16 09:00:11
LG상록재단과 시민단체 '생명의 숲'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숲 교실'은 학업 스트레스로 지친 청소년들이 숲 속 놀이와 연극을 통해 인성 함양과 진로탐색의 기회를 갖는 프로그램이다. LG상록재단은 10월까지 총 18회의 '숲 교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sungj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샘표, 베이징대에서 한식 특강 진행 2013-05-16 08:59:24
샘표의 식문화연구소 `지미원`의 이홍란 원장이 강사로 나서 `한국의 매운맛`을 주제로 강연하고, 떡볶이와 고추장 불고기를 만들어 학생들에게 시식할 기회를 마련할 예정입니다. 샘표는 2009년부터 중국에 한국의 음식문화를 알리기 위해 베이징대 교직원과 학생을 대상으로 한국 요리교실 행사를 진행해왔습니다.
서태지-이은성 결혼, 네티즌 "서태지 이기는 건 서태지 본인뿐` 2013-05-15 17:31:00
3집 `교실이데아`까지 불렀을 때까지도 이은성은 겨우 유치원생이었다`고 두 사람의 엄청난 나이 차이를 지적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서태지와 아이들` 멤버로 함께 활동한 양현석과 이주노 또한 띠동갑을 훌쩍 넘기는 연하의 신부를 맞이한 사실에 주목해 이들에게 `서태지와 도둑들`이라는 별명을 붙이기도 했다....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NC 다이노스, 온라인게임처럼 '함께 즐기는 야구' 2013-05-15 15:30:10
5000만원 상당의 야구용품을 전달했다”고 소개했다. 앞으로 방과후 교실, 여름 캠프, 야구 축제 등의 프로그램으로 경남지역 야구 유소년들을 지원할 계획이다.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 ▶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넥센 히어로즈, 페북 퀴즈풀기 '넥센데이' 대박▶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롯데 자이언츠, 입...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SK 와이번스, 잔디·바비큐존…놀이공원 같은 야구장 2013-05-15 15:30:06
청소년 야구교실…수학여행에 야구 관람 결합…지방 학생 초청 행사 눈길 올해 sk 와이번스의 경기력과 마케팅의 핵심은 ‘3박자’에 있다. 경기장에서는 공격과 수비, 주루의 3박자, 마케팅에서는 행복, 소통, 사회공헌을 동시에 추구한다는 것이 핵심이다. sk가 야구장 안팎에서 3박자를 갖춘 야구단을 운영하기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