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스저작권 보호 공모전 수상작 선정 2013-05-30 15:12:29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에는 엄숙현(서울예술대학 광고창작과) 씨가 출품한 ‘날로 드시려구요?’가 선정됐다. 황지선 씨(상일 미디어고)의 ‘꼭꼭 지킨 뉴스저작권 쑥쑥 크는 언론 경쟁력’은 표어부문 대상을 차지했다.동영상 ucc 부문은 대상작 없이 최우수상에 일반부 홍성진(프리랜서) 씨의 ‘건강한 지식공유 사회를...
<포스코 봉사단 창단 10주년…399만 시간 봉사> 2013-05-29 20:09:06
문화 혁신에도 도움이 된다고 평가하고 있다. 포스코는 재능기부 등 인재양성, 다문화 가정지원, 지역사회 공헌, 국외 봉사활동, 환경보전사업, 문화예술활동을 5대 봉사활동 분야로 선정해 추진할 계획이다. 포스코 관계자는 "정부, 사회단체, 언론 등과 협업해 사회 공헌활동의 방향성을공유하고 회사의 핵심...
"교육·IT 통해 최빈국에서 선진국으로…한국의 노하우, 아프리카에도 전해달라" 2013-05-29 17:26:18
경험을 국제사회와 공유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2010년 글로벌 인재포럼에 연사로 참여하기도 했던 아초아레나 국장은 “인재포럼은 인재개발 분야의 세계적인 이슈들을 고위급 정책결정자, 학계, 민간기업 등이 모여 깊이 있고 폭넓게 논의하는 지식 공유의 장이자 국제협력의 대표행사”라고 평가했다. 그는 이어...
화장품에서 스마트폰까지, `포인트 커머스` 유행 2013-05-29 16:34:44
행사를 실시했다. CJ ONE 회원은 가입시 발급된 CJ ONE 카드로, 문화, 외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 CJ의 15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에 통하며, CJ 전 브랜드의 포인트를 하나로 통합해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커머스` 방식이다. 회원 수만도 약 1400만명을 넘어선다. 이번 ‘CJ ONE 멤버십 세일’을 통해 CJ ONE...
한화L&C, `풍수인테리어` 강좌 개최 2013-05-29 14:23:31
대상으로 문화강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강좌는 풍수인테리어 전문가인 이상인 박사를 초청해 진행했습니다. 회사측은 참가자들이 돈과 건강을 부르는 풍수인테리어 등 실용적인 방법에 대한 강의를 들으며 정보를 공유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문화강좌 활동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K-프로듀서스] ⑥ ‘판타지오’ 나병준 대표 2013-05-29 08:40:02
전문화와 계열화 q. 계열회사인 ‘판타지오 픽쳐스’에 대한 소개 a. 판타지오가 영화 도가니, 러브픽션 등을 공동제작 하면서 당시 실무를 담당했던 분들을 중심으로 해서 독립적으로 만든 회사입니다. 현재는 故앙드레김 선생님의 일대기를 소재로 한 영화를 비롯해 여러 영화를 기획 중이에요. q. 도가니를 제작하게 된...
'신의대륙' 2차 오픈형 CBT 일정 공개 2013-05-28 18:01:42
스크린샷을 공유하면 심사 및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갤럭시s4, 베가 아이언, 옵티머스g프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레벨달성 이벤트를 업그레이드 하여, 테스트 기간 중 2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obt 이후 착용할 수 있는 의복아이템을 지급하고 30레벨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하는 것 외에...
호텔경영 유학생활의 진면모, 특별 세미나서 공개 2013-05-28 10:55:03
에피소드 형식으로 꾸며서 세미나 참석자들과 공유한다. 특별히 이번 세미나는 내년 2월 또는 8월 학기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 학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글리옹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학교 세미나 하면 학교 설명을 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글리옹만의 특별함을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해 이처럼 다...
불황 속 고객 마음 사로잡는 특별한 방법! 2013-05-28 10:39:37
아웃백을 찾는 고객들이 추억을 보관하고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의 SNS 채널. 아웃백은 이미지로 소통하는 커뮤니케이션 트렌드에 발맞춰 LIVE IT을 중심으로 기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커뮤니케이션도 활성화해 즐거운 외식 문화를 전파하겠다는 계획이다.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는...
[인터뷰] 정준호, 오바마 상 받은 이유는? 2013-05-28 10:28:02
음식과 문화 등 다양한 문화 전반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은 우리 교민과 전 세계 불우이웃, 장애우 등 소외계층이 있는 한 앞으로도 계속 활동할 것이다. q. ‘사업가 정준호’ vs ‘배우 정준호’ 어떤 별명이 더 마음에 드는가? 지금 내가 대중들에게 받고 있는 사랑은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