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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여름에도 걱정 없는 ‘철벽’ 선 케어 TIP 2016-07-13 08:20:00
자외선차단제를 덧발라주는 것이 차단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뷰티에디터 추천 자외선차단제 01 키초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선크림(kicho ultra moisturizing sun cream, spf50+/pa+++) 발아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배아성분이 피부의 보습과 건강을 유지시켜주며 5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법률시장 3단계 개방] 화우가 역사 속에서 터득한 비책은 한쪽에 치우치지 않는 '국내외 균형 전략' 2016-06-23 17:18:44
외선 중재·무역분야 강화 [ 고윤상 기자 ] 법률시장 3단계 개방 문제는 로펌에 ‘손톱 밑 가시’ 같은 존재다. 법률시장 개방이 법조산업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예측하기 어려워 구체적인 대책을 세우기 까다롭다. 당장 대표변호사들 앞에 로펌 차원에서 어느 정도로 에너지를 쏟을지, 어디에 얼마를 투자할지...
[Law&Biz] 박태환 리우행 돕는 법무법인 광장 2016-06-21 17:59:53
신청 "해외선 이중처벌로 무효 결정 대한체육회, cas 판단 따라야" [ 박한신 기자 ] 법무법인 광장이 공익활동의 일환으로 수영선수 박태환(사진) 돕기에 나섰다. 올림픽 출전을 놓고 대한체육회와 갈등을 빚고 있는 박태환의 출전 여부는 국내외 법적 다툼을 통해 가려질 가능성이 높은 상황이다.임성우 광장 변호사는...
스타들처럼 깨끗한 피부? ‘이것’에 신경 쓸 것! 2016-05-10 10:30:00
강력한 자외선차단 효과로 야외활동 시 강렬한 유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촉촉한 수분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될 뿐만 아니라 백탁현상이 없어 데일리 선크림으로 제격이다. (사진출처: 키초(kicho),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여행의 향기] 안개와 구름이 빚어낸 선경…대불 볼까… 만년설산 볼까 2016-04-24 17:02:15
즐기기 가장 좋은 방법은 ‘궁가산 외선 트레킹’이다. 궁가산의 관문인 라오위린(老林)을 출발해 르우체야커우(日烏且啞口)를 거쳐 쓰촨 장족(藏族) 최대 도시인 캉딩(康定)으로 돌아오는 총 길이 150㎞의 4박5일 코스다. 트레킹 코스가 해발 1500~3000m에 펼쳐져 있어 트레킹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한...
삼성, 10나노대 '마의 벽' 돌파…D램 처리속도 30% 높였다 2016-04-05 18:17:51
대당 1000억원이 넘는 극자외선(euv) 노광장비가 필요하다는 지적도 많았다.하지만 삼성전자는 이를 극복하고 10나노대 d램 시대를 열었다. euv 장비 없이 자체 기술로 한계를 뛰어넘었다.○d램 값 떨어져도 삼성은 돈 번다d램 값은 매년 떨어진다. 반도체 업계는 회로 간격을 줄이는 미세공정으로 이를 극복해왔다. 몇...
삼성전자, 세계 최초 `10나노급 D램` 양산 2016-04-05 17:16:00
외선(EUV) 노광장비를 도입하지 않아도 10나노급 D램을 양산해 제조 경쟁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올해 10나노급 모바일 D램도 양산해 PC와 서버 시장에 이어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도 계속 선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증권업계에서는 반도체 D램 업황의 불황 속에서도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삼성전자 세계 최초 '10나노급 D램 시대' 열었다 2016-04-05 08:42:53
외선(EUV) 노광장비를 도입하지 않아도 10나노급 D램을양산, 제조 경쟁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초고집적 설계 기술은 삼성전자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차세대 반도체 설계 기술로 20나노 8Gb DDR4 D램보다 생산성을 30% 이상 높였다. 10나노급 8Gb DDR4 D램은 초고속·초절전 설계 기술을 적용해 기존 20나노...
지하철 2호선 또 고장? "헬게이트 열렸다" 열차 지연 `불만 쇄도` 2016-03-09 09:13:40
지하철 2호선 외선순환 열차 지연에 신림역을 비롯해 사당역, 강남역 등 운행이 느려지자 시민들의 불만이 쇄도했다. 사진 속 시민들은 지하철 2호선 운행 지연으로 역 안에 갇혀 있는 모습이다. 서울메트로 측은 "지하철 2호선에 시민들이 억지로 탑승을 시도하다 보니 열차가 지연됐다"라며 "고장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내부손환로 통제, 완전 복구까지 3개월 "교통대란 어쩌나?" 2016-02-23 00:01:00
진입 차량은 종암로에서 내부순환로 길음IC(외선)로 진입해야 한다. 성수 방향 내부순환로 월곡램프를 이용하던 차량은 북부간선도로 하월곡IC에서 동부간선도로 또는 종암로를 따라 이동하고, 마장 진출 램프 이용 차량은 정릉IC에서 아리랑로를 지나 보문로로, 길음IC에서 종암로로 우회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