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마케팅] KT, '국악 아이돌' 송소희 등 신인 스타 기용…젊은층에 어필 2014-01-15 06:58:24
7~11월, 5개월 연속 정보통신분야 광고선호도 1위를 차지했다. 신훈주 kt 텔레콤&컨버전스(t&c) 부문 상무는 “새해를 맞아 송소희를 내세운 새해 카드 소셜 행사를 진행 중인데 참여자가 2만여명에 이르는 등 반응이 좋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광고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전설리 기자...
네파, 고객과 함께 만든 `자유 캠페인` 뮤직비디오 공개 2014-01-10 10:15:39
공감할 수 있는 기회로 만들었습니다. 특히, 이번 영상은 브랜드 슬로건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고객의 참여와 소통을 통한 결과물로 제작되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커뮤니케이션 사례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팀장은 "네파가 `자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개한 이번 뮤직비디오...
원종빈 "10살 카트, '또, 라이더'로 대박 폭소탄" 2014-01-10 09:41:29
그런 의미에서 단순히 자극적인 마케팅보다는 학생들부터 예전에도 카트를 즐겼던 유저들까지 폭넓게 수용하며 게임을 알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물론 엑소같은 아이돌 그룹도 생각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팀 회의 때 햄버거를 먹으면서 엑소를 모델로 강하게 밀어붙인 적도 있다. 그러다가 새롭게 진행하는...
코레일 '국민행복 KORAIL' 비전 선포 2014-01-09 11:44:30
의료관광, 유람선관광상품 개발,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강화로 수익 창출을 꾀하기로 했다. 또 소규모 화물역 거점화(129개→75개)와 비 채산 열차 운행감축 등으로 역 운영 및 열차 운행을 효율화하고 자산 및 지분을 매각해 자금 유동성을 확보할 방침이다. 해마다 1조원이 투입되는 소모품 구...
현대약품, 프링클 섹시코드 온라인 콘텐츠 온에어 2014-01-08 13:47:22
건강미를 발산했다.1030 남성들의 공감을 유도하는 도발적인 에피소드를 담은 프링클 온라인 콘텐츠 영상은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hdpharm)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남심을 흔드는 모델 이다희 양의 섹시한 매력이 남자의 직진본능을 일깨우는 프링클의 제품...
[다크호스]권순부 "코어게임, 하루 6만명 방문 돌풍" 2014-01-04 06:48:31
할 수 있는 공감 감성, 목표를 향한 집중력, 빠른 시장변화를 읽어내는 통찰력이 있는 인재들이라면 언제든지 문을 두드려 달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 권순부 코어게임 대표이사 프로필 2004년 모나와(http://www.monawa.com)런칭 (국내 1위 피쳐폰게임 커뮤니티) 2010년...
‘세계를 깨운 작은 거인’ 크레용팝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1-03 12:40:04
신생 기획사에서 데뷔해 홍보마케팅이 어려웠지만 길거리 공연으로 얼굴을 알리며 밑바닥부터 차근차근 실력을 다져온 그들이다. 2013년 대중음악의 트렌드를 이끈 ‘작은 거인’ 크레용팝의 모든 것을 파헤쳐본다. ◆ 하얀 도화지에 처음 그려진 오색빛깔 ‘크레용팝’ 혹자는 크레용팝이 어느 날 갑자기 벼락스타가 된...
[아듀! 2013] ‘응사’가 만들어낸 복고열풍 2013-12-31 09:30:09
휩쓸며 다시 각광받았다. 향수 마케팅을 전면에 내세운 브랜드들이 특히 강세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음악 역시 2010년대부터 기계음을 이용한 일렉트로닉 뮤직이 유행했던 것과 달리 2013년에 들어서는 통기타, 하모니카, 젬베, 파이노 등의 악기를 연주하는 어쿠스틱 음악이 인기를 끌었다. 특히 영화 ‘건축학개론’ 속...
미스코리아 정아름이 BJ 양띵, 대도서관과 만났다? 2013-12-30 15:56:10
더 많은 파트너들과의 제휴를 통해 마케팅 지원 및 제작자 간 교류 활성화는 물론 우리 나라 콘텐츠 제작자들의 성장을 위한 지원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 e&m은 지난 6월부터 '유튜브' 플랫폼 내 다양한 제작자들과 제휴를 맺고 콘텐츠를 유통하는 형태의 'creator group (舊 콘텐츠 제작자...
[VPR] LG전자, ‘일상 속 웨어러블’ 영상 공개 2013-12-27 11:07:55
물론 엔터테인먼트 요소까지 겸비한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 주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최근 출시된 lg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 플러스(hbs-800)’은 ‘3d 넥 비하인드(3d neck behind)’ 디자인을 적용, 목 뒤의 곡선과 제품 프레임을 일치시켜 마치 착용하지 않은 듯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버튼 하나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