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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캐피탈, 한국서비스대상 5년 연속 종합대상 수상 2015-07-09 10:07:59
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캐피탈 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2010년 한국서비스대상 캐피탈 부문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2011년 부터 5회 연속으로 종합대상을 받은 것입니다. 아주캐피탈은 리더십, 고객과 시장중시, 경영성과 등 7개 부문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한국서비스대상에서 고객과 시장중시...
더클래스 효성, '7월 Summer Healing Promotion' 실시 2015-07-09 09:50:43
고객께 다이슨 에어멀티플라이어 am 06 또는 투미 맨즈백 증정 ·10월 송도 잭니클라우스 g.c. 국제 대회 초청 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더클래스 효성(www.theclasshyosung.com 대표이사 배기영)이 7월 summer healing promotion을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2015 한국서비스대상] "고객에게 답 있다"…VOC 사례집 발간 2015-07-09 07:02:34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실천지침인 ‘금융소비자 보호헌장’을 바탕으로 매달 최고경영자(ceo)와 모든 임원이 참석하는 ‘고객만족(cs)-데이(day)’를 연다. ceo,...
[2015 한국서비스대상] "고객과의 약속 반드시 지킨다"…불만사항 1시간내 응대 2015-07-09 07:02:01
파트너와의 상생, 환경경영, 사회공헌활동, 고객만족경영, 윤리경영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그 결과 올해 세계적인 금융정보회사 다우존스로부터 국내 손보 耽?처음으로 2년 연속 평가 최고등급인 ‘djsi world지수’ 기업에 선정됐다.동부화재 브랜드는...
[2015 한국서비스대상] 온라인 카페·SNS 등 통해 고객서비스 실시간 평가 2015-07-09 07:01:02
서비스대상 심사 결과 6년 연속 종합대상을 받았다. 신한카드는 22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신용카드사다.이 회사는 차별화된 고객만족 경영 전략과 실행 방안이 필요하다고 판단, 카드사 처음으로 ‘고객패널제도’를 도입했다.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신한금융그룹 미션인 ‘따뜻한 금융’과...
[2015 한국서비스대상] 공정·친밀·신선·재미…4F로 고객 만족 높여 2015-07-09 07:00:54
통한 서비스 품질 개선 시스템도 마련했다. 가맹점 경영주 등 현장의 애로사항을 해결해주는 ‘해피콜’ 등도 지속적으로 보완하고 있다. 이외에 cs(고객만족)협의회와 현장 서비스리더 제도, 지원부서 서비스리더 활동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힘쓰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친절하게 고객을...
[2015 한국서비스대상] 끊임없는 변화·혁신…고객과 함께한 백화점 2015-07-09 07:00:50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상위 고객을 위한 스페셜 카드 ‘레니쓰(lenith)’를 도입해 호텔 발렛주차, 카페 라운지 이용, 문화행사 초청 등의 프리미엄 혜택을 마련했다.백화점에 입점한 파트너사와 함께 서비스를 강화하는 활동도 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1900여개 파트너사에 ‘ceo...
[2015 한국서비스대상] 호텔 아카데미 열어 직무교육 체계화 2015-07-09 07:00:39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양한 소비자만족 활동을 추진 중이다. 소비자 논평을 통해 만족도를 조사하고, 고객의 소리와 게시판을 운영 중이다. 특히 투숙 후기와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있다. 서비스 장단점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어야 신속한 개선과 발전이 가능하다는 판단에서다.롯데호텔은 고객뿐 아니라...
[2015 한국서비스대상] 차 할부 계약 서류 없애…온라인으로 간편신청 2015-07-09 07:00:35
한국서비스대상 캐피털부문 종합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아주캐피탈은 할부금융 등 자동차 금융을 주력으로 한다. 개인금융부터 기업금융까지 다양한 상품을 갖추고 있는 여신전문 금융회사다.아주캐피탈은 2010년 고객 중심 경영을 주요 목표로 삼았다. 현장과 본사의 전 임직원이 고객 만족 활동에 집중했다. 고객이...
[2015 한국서비스대상] 재무설계사가 찾아가 보험 상담·서류 접수 2015-07-09 07:00:33
6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생명에서 한화생명으로 이름을 변경한 뒤 세계 초일류 보험사라는 비전 수립과 더불어 고객 중심 조직 확충, 경영 전반에 걸친 혁신 추진 및 다양한 서비스 제도와 인프라 구축을 통해 소비자 중심 경영을 적극 실천한 결과라는 평이다.한화생명은 업계 최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