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버거킹, `타임 스페셜 이벤트` 다시 진행 2013-06-04 09:13:47
`스낵타임 스페셜`에는 불고기버거 또는 불고기치킨크리스피버거와 콜라(R)로 구성된 `불고기콤보`를 2천900원에 판매합니다. `타임 스페셜` 메뉴 구매 고객은 1천원만 추가하면 후렌치후라이(R)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타임 이벤트를 다시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은 버거킹의 베스트셀링 제품...
버거킹, `타임 스페셜 이벤트` 후끈 2013-06-04 08:21:41
스낵타임 스페셜’에는 불고기버거 또는 불고기치킨크리스피버거와 콜라(R)로 구성된 ‘불고기콤보’를 스페셜 가격으로 판매한다. ‘타임 스페셜’ 메뉴 구매 고객은 1,000원만 추가하면 후렌치후라이(R)까지 즐길 수 있다.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타임 이벤트를 다시 진행함으로써 고객들은 버거킹의 베스트셀링 제품...
[서울베이비페어] 어린이와 임산부 영양간식 '키즈약밤' 최초 참가 2013-05-22 10:31:19
많다. 아이들에게 간식으로 쿠키나 기름진 스낵을 주는 것은 엄마로써 마음 한 켠이 찝찝한 일이다. 치아나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이다. 소셜커머스를 휩쓸고 국내 판매 1위를 달성한 신영무역의 약단밤 브랜드인 키즈약밤이 23일부터 26일까지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대신證 "농심, 영업 호조…목표주가 34만원으로 올려" 2013-05-21 07:37:28
스낵의 제품 수 확대와 라면의 시장 점유율 상승에 힘입어 내년에도 매출은 4%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14% 성장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는 "연결 기준으로 변환 시 1분기 순이익은 소폭 감소했으나 연간으로는 큰변화가 없을 것"이라며 "내년부터는 연결변환에도 미미하게나마 순이익도 플러스로전환될 것"이라고...
크라운제과, 국내 제과업계 최초 ‘할랄’ 인증 2013-05-20 10:31:57
등 대표적인 스낵제품 4종에 대해 국내 제과업계 최초로 전세계 이슬람권 국가 수출을 하기 위해서 반드시 필요한 ‘할랄’ 해외 인증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할랄은 ‘싱가폴 muis 할랄’으로 말레이시아 jakim, 인도네시아 mui과 함께 가장 공신력 있는 세계 3대 할랄 인증 기관 중 최고 권위를 갖고 있다. 싱가폴...
크라운제과 대표 스낵, 이슬람권 시장 진출 2013-05-20 10:15:25
스낵제품 4종이 이슬람권 국가 수출을 위해 필요한 `할랄` 해외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할랄(Halal)은 ‘허용되는 것’을 뜻하는 아랍어로 이슬람 율법에 따라 도살·처리·가공된 제품에만 부여되며 무슬림들은 할랄 인증 제품만을 먹을 수 있습니다. 크라운제과가 국내 제과업계 최초로 획득한 할랄은 ‘싱가폴 Muis...
[숫자로 본 마켓] 농심 '새우깡' 75억봉지 판매 돌파 2013-05-19 16:59:29
제품이 나올 때까지 40㎏짜리 밀가루 9000포대(360t)로 실험을 반복했다. 첫선을 보일 당시 ‘새우스낵’ ‘새우튀밥’ ‘서해새우’ 등 다양한 이름이 제품 이름 후보로 거론됐지만 신춘호 농심 회장이 ‘새우깡’으로 이름을 결정했다. 출시 첫해 20만6000박스의 새우깡을 생산했던 농심은 이듬해 425만박스로 20배가량...
'국민간식' 새우깡, 국내스낵 최초 누적 판매 75억봉 돌파 2013-05-19 08:50:16
국산 스낵류 가운데는 처음이다. 이제까지 팔린 새우깡을 한꺼번에 펼치면 아시아 대륙(4400만㎢)를 모두 덮을 수 있다. `국민 간식'으로서 기록도 다채롭다. 새우깡은 이제까지 76개국에 수출됐고다. 거쳐 간 광고모델만 20명이다. 새우깡은 전통 간식인 `뻥튀기'에서 착안해 만든 국내 최초의 스낵. 적절하게...
"오리온, 완급 조절을 매수기회로"-한국 2013-05-16 07:03:06
실망스러웠지만, 스낵과 파이의 지속적인 점유율 상승을 감안할 때 마케팅비 투자가 효율적으로 집행되고 있다는 판단"이라고 했다.그는 "중국 로컬 업체의 카피 제품에 대응하기 위한 광고 등의 투자는 당분간 계속될 것"이라면서도 "수익성이 좋은 소매점 비중 확장을 감안하면 향후 3년간 연간 0.9%포인트의 영업이익률...
유아 전용 컵·이유식 세트, 단계별로 세분화하자 2013-05-13 18:46:21
용도별로 세분화한 유아 전용 제품들로, 트윙클 탑 컵 시리즈와 트윙클 탑 이유식 시리즈로 구성됐다. 트윙클 탑 컵 시리즈는 젖병에 익숙한 아기가 손쉽게 컵을 사용하는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 트윙클 탑 쭈쭈컵, 빨대로 흘리지 않고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트윙클 탑 빨대컵, 일반컵 사용을 본격적으로 연습하는 트윙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