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두 아이의 엄마 그리고 여자 박탐희 2015-12-24 10:44:00
생활용품으로 이뤄질 것이다. q. 사업이라는 게 워낙 리스크가 있는데. 그런 부분 때문에 오래 걸렸다. 겁이 많은 성격이기도 하고 이름을 걸고 브랜드를 만든다는 게 자존심이 걸린 문제이기도 하니까. 물질적인 리스크는 있을 수 있는 일이겠지만 최선을 다한 상태에서 무너지는 것은 불편함이 없다. q. 사실 이름을...
반갑다! '피트니스 열풍'…나이키·아디다스 등 중국서 매출 '쑥쑥' 2015-12-23 17:42:51
여성 운동복과 운동화, 요가복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신난 곳은 나이키, 아디다스, 룰루레몬 같은 글로벌 스포츠용품 업체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가녀린 몸매보다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더 아름답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중국 여성 사이에 ‘피트니스 열풍’이 불고 있다”고 23일...
에너지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보내자 2015-12-23 09:58:00
운동을 전개해 "겨울철 에너지절약 문화를 정착"하고 봉사를 통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문재도 산업통상자원부 차관을 비롯해 절전캠페인시민단체 협의회, 한국에너지공단, 귀뚜라미그룹, 한국열관리시공협회 등 70여명의 참석자들은 캠페인 참여선언을 통해 에너지절약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을...
[Luxury & 스키] 신소재로 무장한 스키·스노보드, 설원 누비다 2015-12-12 18:05:03
또는 여러 브 5揚?장비와 헬멧 등 안전용품을 들여와 편집숍 형태로 판매한다. 스키는 플레이트(바인딩 포함), 부츠, 폴대가 한 세트로 구성된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한 세트 가격은 60만원대 초반부터 300만원대 후반까지 다양하다. 상급자용일수록 프리미엄 제품으로 통한다.핵심 구성품인 플레이트는 스포츠파크에서...
아이투엠 조동연 사장 "아름다우면서 팔릴 제품 만든다"…'실용 디자인'으로 세계시장 공략 2015-12-11 07:01:07
'도쿄선물용품전' 대상 디자인·소재·가격 등서 두각…대일 수출 계기로 유럽·북미 개척디자인 제품 만드는 회사지만 원가·재료·양산공정에 힘 쏟아 가습기·텀블러 등 제품 다양화…내년 수출액 250만달러 목표 [ 김낙훈 기자 ] 대전 유성구 문지동. kaist 문지캠퍼스에 아이투엠이라는 회사가 있다. 가습기...
현대증권, 임직원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활동 2015-11-25 10:14:31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에 총 1만장의 연탄을 기부하고, 차량접근이 어려워 배달을 기피하는 골목에 위치한 가정을 방문해 직접 연탄을 전달했다.윤 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사회적 기업으로 인정받는 것을 넘어 존경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명품의 향기] 유기농 화장품부터 뷰티 디바이스까지…뷰티의 모든 것 2015-11-23 07:01:36
외에도 헤어용품, 보디용품, 이너 뷰티 등으로 개념을 확장한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앳뷰티에서 인기가 높은 상품 중 하나는 뷰티 디바이스 기기인 ‘누페이스 트리니티’다. 안면 리프팅, 모공 감소, 탄력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홈케어 미용기기 제품으로 해외에서는 이미 널리 인정받고 있다. 미국...
메이저리거 추신수, 희망밥상 운동 밥차로 셰프 변신...21일 기후난민 위한 도서관 건립 활동 행사 참석 2015-11-20 12:10:15
돕고 국내외 어려운 아이들을 보듬어주기 위해 이번 희망밥상 운동 밥차 행사에 참석키로 했다. W-재단이 운영하는 국제기후난민구호기금 희망밥상 운동은 W-재단의 GCRF(Global Climate Refugee Fund, 국제기후난민구호기금)가 국내외 취약계층을 직접 찾아가 무료로 밥과 간식을 지원하고 기후난민을 위해 도서관 건립을...
여행·운동·상담 '누구와 할까?' 앱을 열어요 2015-11-19 14:28:35
“수요는 있는데 어디에 뭐가 있는지 몰라서 운동을 못하는 경우가 많다. 주변 체육인들도 마케팅 고민이 많아 양쪽을 이어줄 스포츠 플랫폼 콘텐츠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나이스캐치의 기능은 △운동 동영상 촬영·분석 및 네트워킹 △인근 지역 동일 종목 동호회 간 경기 등 교류 △모바일 스포츠용품...
"모바일 쇼핑 시대, 40대 남성이 지갑을 연다" 2015-11-19 08:49:13
패션잡화로 전체검색의 20.2%를 차지했다. PC·모바일 등 IT기기(14.3%), 운동·취미용품(13.3%), 음·식료품(12.5%), 의류(11.7%) 등이 뒤를 이었다. 제일기획은 "40대 남성의 관심사는 20~30대에 못지않게 패션, IT, 캠핑, 키덜트문화, 요리 등 최신 트렌드에 집중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