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김남주, MBC 퀸 완벽 몸매! 2013-01-30 15:07:49
배우 김남주가 'mbc퀸 광고 촬영 현장공개'에서 포토 타임을 갖고있다. 올해 1월1일 새롭게 론칭한 mbc퀸은 여성 시청 층을 주 타깃으로 뷰티, 패션, 연예,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방영 중인 고품격 여성채널로 지난 22일 배우 김남주를 채널의 대표 모델로 선정하였다. 한편 mbc퀸 광고는 mbc드라마넷,...
[포토] 김남주 'MBC 퀸 광고 촬영하러 왔어요~' 2013-01-30 15:07:42
배우 김남주가 'mbc퀸 광고 촬영 현장공개'에서 포토 타임을 갖고있다. 올해 1월1일 새롭게 론칭한 mbc퀸은 여성 시청 층을 주 타깃으로 뷰티, 패션, 연예,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방영 중인 고품격 여성채널로 지난 22일 배우 김남주를 채널의 대표 모델로 선정하였다. 한편 mbc퀸 광고는 mbc드라마넷,...
[포토] 김남주 'MBC 여왕은 당연히 저죠~' 2013-01-30 15:07:35
배우 김남주가 'mbc퀸 광고 촬영 현장공개'에서 포토 타임을 갖고있다. 올해 1월1일 새롭게 론칭한 mbc퀸은 여성 시청 층을 주 타깃으로 뷰티, 패션, 연예,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방영 중인 고품격 여성채널로 지난 22일 배우 김남주를 채널의 대표 모델로 선정하였다. 한편 mbc퀸 광고는 mbc드라마넷,...
[포토] 김남주, 대한민국 대표 여왕~ 2013-01-30 15:07:29
배우 김남주가 'mbc퀸 광고 촬영 현장공개'에서 포토 타임을 갖고있다. 올해 1월1일 새롭게 론칭한 mbc퀸은 여성 시청 층을 주 타깃으로 뷰티, 패션, 연예,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방영 중인 고품격 여성채널로 지난 22일 배우 김남주를 채널의 대표 모델로 선정하였다. 한편 mbc퀸 광고는 mbc드라마넷,...
[포토] 김남주, MBC 채널 대표 모델! 2013-01-30 15:07:22
배우 김남주가 'mbc퀸 광고 촬영 현장공개'에서 포토 타임을 갖고있다. 올해 1월1일 새롭게 론칭한 mbc퀸은 여성 시청 층을 주 타깃으로 뷰티, 패션, 연예,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방영 중인 고품격 여성채널로 지난 22일 배우 김남주를 채널의 대표 모델로 선정하였다. 한편 mbc퀸 광고는 mbc드라마넷,...
[포토] 김남주, 여왕답게 빛나는 외모 2013-01-30 15:07:16
배우 김남주가 'mbc퀸 광고 촬영 현장공개'에서 포토 타임을 갖고있다. 올해 1월1일 새롭게 론칭한 mbc퀸은 여성 시청 층을 주 타깃으로 뷰티, 패션, 연예,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방영 중인 고품격 여성채널로 지난 22일 배우 김남주를 채널의 대표 모델로 선정하였다. 한편 mbc퀸 광고는 mbc드라마넷,...
[포토] 김남주, 깜짝 놀란 표정마저 아름다워~ 2013-01-30 15:06:59
배우 김남주가 'mbc퀸 광고 촬영 현장공개'에서 포토 타임을 갖고있다. 올해 1월1일 새롭게 론칭한 mbc퀸은 여성 시청 층을 주 타깃으로 뷰티, 패션, 연예,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방영 중인 고품격 여성채널로 지난 22일 배우 김남주를 채널의 대표 모델로 선정하였다. 한편 mbc퀸 광고는 mbc드라마넷,...
송중기 메는 가방? 쌤소나이트 레드! 2013-01-28 09:57:24
2010년 출시 100주년을 기념해 20~30대를 타깃으로 선보인 캐주얼 가방 브랜드다. 회사 관계자는 "송중기의 순수하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기용했다"고 말했다.송중기가 출연하는 tv 광고는 오는 2월부터 국내뿐 아니라 중국, 홍콩 등 11개국에서 방영된다. 한경닷컴 이하나 ...
'엄마·복고·자연'…감성 자극하는 먹거리 '인기' 2013-01-24 15:51:01
24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샘표는 자취생과 싱글족을 타깃으로 한 '우리엄마 반찬 통조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내용물의 실사를 담은 기존 통조림 제품과 달리 전면에 엄마와 미소 짓고 있는 어린이의 그림을 앞세웠다. 이 제품은 통조림 성수기인 휴가철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출시 이후 5개월만에 50억원의...
라이징 스타 송유정, 에스티 로더 갈색병의 뉴 페이스로 발탁! 2013-01-24 12:35:33
나이트 리페어 광고의 뉴페이스로 신예 송유정을 발탁했다. 갈색병 리페어의 첫 감성 스토리로 선보인 이번 광고는 에스티 로더 최초 국내 제작된 갈색병 스토리로 주요 케이블 채널 및 극장에서 방영되어 주 타깃인 여성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나는 당신의 갈색병입니다”라는 감성적인 메시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