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원한 여름나기] 오비·하이트맥주 '저칼로리·깔끔한 맛'…여름 酒黨을 잡아라 2013-06-10 15:30:11
수영장에서 행사를 열고 서핑스쿨을 여는 등 마케팅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올해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여름철 주당들을 잡는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깔끔한 ‘d’ 내세워 하이트진로는 ‘드라이피시니d(d)’를 내세워 오비맥주의 카스 라이트에 맞선다. d는 2010년 세계적인 맥주연구소 덴마크 ‘댄브루’와...
백만장자 되고 싶다고? '모노폴리 밀리어네어' 2013-06-10 09:22:35
-현 (사)한국게임마케팅포럼 이사 -현 게임자격검정제도 운영위원회 위원 -현 (사)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 고문 *다음번 부루마블 세계 여행 도착지는 신들의 나라 그리스 아테네입니다. 아테네에서 새로운 보드게임으로 만납시다. '동양의 진주' 마닐라 보드게임 선박수리 '돈벌이' 타임머신 타고 성벽...
2013 F1 코리아 GP, 서울지역 홍보마케팅 본격 시동 2013-06-05 00:10:09
홍보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조직위에 따르면 오는 30일부터 6월12일까지 다큐브백화점 1층 특설행사장에서 대회 홍보와 티켓 판촉 활동을 전개한다. 행사장에는 f1 경주차를 전시하고 f1 홍보대사인 방송인 김창렬과 유럽에서 활동 중인 포뮬러 드라이버 문성학 선수의 사인회를 연다. 여기에 그리드걸...
<삼성전자, 중국TV시장에서 VVIP공략 가속> 2013-05-30 11:00:11
구매 고객 등 VVIP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마케팅을 실시했다. 상하이 인근 지역의 판매 대리상과 핵심 고객을 초청해 선명한 화질과 '타임리스 갤러리(Timeless Gallery)' 디자인을 설명하는 등 제품의 우수성을 설명하는 시간도 가졌다. 지난 7일에는 베이징의 문화 유적지로 청나라의 황금시대를 이끈...
아마존의 나라 브라질 찾을 때면 '정글 스피드' 2013-05-27 07:36:42
(사)한국게임마케팅포럼 이사 -현 게임자격검정제도 운영위원회 위원 -현 (사)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 고문 **다음번 부루마블 세계 여행 도착지는 쇼핑의 천국이자 환상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홍콩으로 떠나볼까 합니다. 그럼 새로운 보드게임과 함께 홍콩에서 만납시다. '동양의 진주' 마닐라 보드게임 선박수리...
[VPR] LG전자, WIS서 ‘화질의 LG’ 강조 2013-05-24 11:11:02
한국마케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차세대 고화질 tv 선두 입지를 재확인할 것”이라고 말했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메트로 아웃도어 엠리미티드 론칭쇼 “2535세대를 겨냥, 올해 매출 300억원 목표” 2013-05-23 15:38:02
촬영한 웅장한 브로드피크산을 배경으로 한 포토타임으로 시작됐다. 전속모델 jyj를 비롯해 이천희, 박은지, 홍수아 등이 참석, 브랜드의 시작을 축하했다. 또한 밀레의 기술 고문인 엄홍길 대장과 밀레의 전속모델 문채원도 참석했다. 론칭쇼는 브랜드 프레젠테이션과 f/w 컬렉션으로 나눠 진행됐다. 마케팅 본부장 박용...
자이콘푸드, 온라인으로 생산자-소비자 연결…직원 24명이 年1000만弗 매출 2013-05-23 15:30:31
허가를 받아 장사하고 있다. 미국 주간지 타임은 “너무 간단해서 교활해 보이기까지 하는 사업모델이 자이콘푸드의 성공 비결”이라고 진단했다. ◆인터넷 이용한 입소문 전략 독특한 사업모델과 더불어 마케팅 전략도 자이콘푸드의 성공에 한몫했다. 자이콘푸드는 창업 초기 맛집, 음식 레시피 전문 블로거 400명을 선...
들어는 봤나? 화장품 애칭 BEST 4 2013-05-23 10:14:02
‘애칭 마케팅’이 성행한 지 오래다. 정식 제품명보다 친근하게 소비자에게 인식되어 입소문을 탈 수 있고, 이는 곧 매출 증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한동안 제품의 성분이나 용기, 제품 패키지의 컬러 등에 기반 한 애칭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였다. 에스티로더의 ‘갈색병’, 코스메데코르테의 ‘보라색병’, sk2의...
보리보리, 창립 5주년 행사 ‘감성마케팅’으로 고객 만족도 상승 2013-05-20 14:21:01
포토타임, 생일 축하 방명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었다. 특히 뮤지컬 무료 관람으로 어린이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행사를 위해 보리보리에서 특별히 준비한 뽀뽀상자 역시 관심을 얻었다. 엄마아빠와 뽀뽀를 하고 상자의 버튼을 누르면 선물이 랜덤으로 나오는 이벤트로 자연스럽게 아이들과의 스킨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