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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DM, '클레버애즈-애드임' 합류로 동남아 진출 가속화 2015-06-08 11:30:05
마케팅, 모바일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를 비롯해 소셜미디어와 바이럴 마케팅에 이르는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트남 최초로 구글 프리미어 smb(중소·중견기업) 파트너 및 페이스북 공인 리셀러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채널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태국의 '애드임'은 애드 네트워크...
퍼플프렌즈, '살려줘 냥이!' 다운로드 100만건 돌파했다 2015-06-05 17:47:03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대표이사 사장 이상혁, www.yellomobile.com)은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대표 이상석, www.yellodm.com)의 그룹사인 ㈜퍼플프렌즈(대표 이수형, www.purplefriends.co.kr)가 마케팅 퍼블리싱한 모바일 게임 '살려줘 냥이!'가 출시 3개월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5일...
'O2O 정글'도 내가 접수한다!…김병만 '얍' 광고모델 되다 2015-06-05 17:23:08
잘 어우러진다는 판단 하에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한편 얍(yap) 컴퍼니가 공식 제작 지원하는 '정글의 법칙 in 얍' 편은 지난 29일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회사측은 서비스 출시 1주년을 기해 이번 광고모델 발탁과 방송 제작지원이 시너지를 내 브랜드...
탭조이 "1000개 모바일 광고 채널 효과 측정을 한 번에" 2015-06-03 14:13:07
다른 모바일 광고 효과 측정 및 트래킹 서비스와 서비스 연동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 개발사들은 1000여개의 모바일 광고 채널에서 수집되는 사용자 유입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분석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예를 들어 앱스플라이어는 페이스북, 구글, 트위터를...
탭조이 "1000개 모바일 광고 채널 효과측정 한방에" 2015-06-03 10:19:01
모바일 광고 분석 및 측정, 트래킹 분야의 선도 기업들이다. 이 프로그램은 앱스플라이어와 어드저스트, 튠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다른 서비스와 연동 범위를 확장한다. 앞으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사들은 1000여 개의 각기 다른 모바일 광고 채널에서 수집되는 사용자 유입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분석하고 관리할 수...
[구글I/O] '안드로이드 페이' 가세…3강 '핀테크' 빅뱅 예고 2015-05-29 08:21:49
있다. 애플은 다음달 열릴 세계개발자회의(wwdc) 행사에서 통합 포인트 등을 쌓을 수 있는 보상 프로그램을 추가한 애플 페이 업데이트 버전을 발표할 예정이다.삼성전자의 삼성 페이는 nfc 뿐만 아니라 마그네틱 보안 전송(mst, magnetic secure transmission) 방식을 모두 지원하는게 특징이다. 전세계 약 3000만 개...
모바일 DSP '비드스톡' 품은 앱리프트 또 날았다 2015-05-29 08:07:01
프로그램이 사용자의 데이터를 분석해 타겟에게 광고를 노출시키는 자동화된 시스템이다. 고객생애가치(ltv, life time value)은 한 명의 유저가 특정 앱을 사용하는 동안 지불하는 총액이다.■ 모바일 최적화된 성과형 프로그래매틱 플랫폼 주목 비드스톡의 rtb에 기반한 프로그래매틱 광고플랫폼이 데이터리프트의...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5-26 18:33:25
서비스를 선보이는데요, 대여 서비스 대상 제품은 페도라 S3플러스 유모차,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로 어린이대공원역 지하1층에 마련된 유모차 대여소에서 대여할 수 있습니다. 페도라는 지난 해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디자인진흥원 주관 굿디자인(Good Design) 제품으로 선정되고 한국무역협회가 수출 경쟁력을 갖춘...
[포커스] 드라마·영화, 다시보고 몰아보고…'본방사수'는 옛말…24시간이 '골든아워' 2015-05-22 19:52:59
모바일 시청률 등을 반영한 통합 시청률 도입을 추진 중이다. vod 이용량이 급증해 실시간 tv 시청률만으론 지표의 정확도가 떨어진다는 이유에서다. 영화 배급·유통시장도 급변하고 있다.쑥쑥 크는 vod시장vod시장이 활짝 열린 건 기술 진화 덕분이다. 디지털tv와 스마트폰 태블릿 등 기기, lte(4세대 이동통신) 등...
지상파 "콘텐츠 사용료 두배 인상"…통신업체-모바일TV '대가(代價) 갈등' 2015-05-17 21:27:32
자사 모바일tv에 지상파 방송 3사의 통합 모바일 방송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인 ‘푹(pooq)’을 ‘플랫폼 인 플랫폼(pip)’ 방식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당시 2년의 계약 기간 가운데 첫 17개월은 정액 250억원을 지급하고 나머지 7개월은 사용자당 일정액을 받기로 합의했다.이달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