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美서 빌트인 제품 `LG 스튜디오` 신제품 공개 2016-05-01 11:53:34
쿡탑 등 입니다. LG전자는 지난해 `LG 스튜디오`의 유통채널을 600여 개까지 늘리는 등 미국 빌트인 시장 진출을 확대하는 추세입니다. LG전자 관계자는 "2,300만 원에 달하는 고가형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올 상반기에 선보이는 등 미국 프리미엄 가전 시장도 적극 공략할 계획" 이라고 말했습니다.
LG 드럼세탁기, 美 10년째 1위 '청신호' 2016-04-24 19:00:05
미국 시장에 뛰어든 lg전자는 2006년 업계 최초로 스팀세탁기를 선보였다. 이를 바탕으로 2007년부터 미국 시장에서 1위에 올랐다. 2009년 손빨래 동작을 구현한 6모션 세탁기를 출시했고, 2012년엔 강력한 물줄기의 터보워시 세탁기를 내놨다. 지난해 말 출시한 트윈워시는 올해 드럼세탁기 판매 성장세를 주도하고 있다....
LG전자, 美 드럼세탁기 시장서 1분기 매출액 1위…10년 연속 1위 유력 2016-04-24 10:56:46
미국 시장조사기관 스티븐슨 컴퍼니에 따르면 LG전자는 올해 1분기 미국 드럼세탁기 브랜드별 매출액 기준 시장 점유율 26.4%로 1위에 올랐습니다. 또, 900달러가 넘는 프리미엄 제품군에서도 점유율 34.2%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 LG전자 관계자는 "지난해 말 출시한 트윈워시가 당초 목표했던 판매량 보다 더...
[비즈&라이프] 조성진 LG전자 사장, 야전침대 놓고 밤샘 마다않는 '가전 장인' 2016-04-19 18:36:35
그는 말한다.올해 초(超)프리미엄 전용 브랜드 ‘lg 시그니처’ 제품을 선보인 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조 사장은 세탁기 1등 dna를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다른 생활가전에 심는 데 집중하고 있다. 경기 상황에 크게 흔들리지 않는 상위 5%를 겨냥한 프리미엄 제품을 앞세우고 있다.그의 1등 전략에는 조직문화...
[시선+] 소형가전 열풍 '무풍지대' 한국‥우려 터진 이유 2016-04-18 19:44:38
강남 지역과 소비 파워를 갖춘 젊은 층이 그 유행을 이끌고 있다.삼성전자와 lg전자는 '클럽 드 셰프', 'lg 시그니처' 등 마진율이 높은 프리미엄 대형 제품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다. 냉장고, tv, 세탁기 등 그간 각사가 전세계 매출 1등 품목으로 유지했던 제품들 위주다. '다품종 소량생산' 소...
누구도 흉내내지 못하게 하라…'프리미엄 승부수' 띄운 기업들 2016-04-18 17:11:22
비쌌다.lg전자는 지난달 ‘시그니처’ 브랜드를 내놓으며 프리미엄 경쟁에 뛰어들었다. 이 브랜드는 tv와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으로 구성됐다. 냉장고 가격은 대당 800만원에 이른다. lg전자는 앞서 나온 삼성전자의 셰프 컬렉션보다 한 단계 더 높은 프리미엄으로 승부한다는 전략을 세웠다.tv에서도 양사는...
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처…'가전 작품' 되다 2016-04-18 17:01:36
6월 출시되는 lg시그니처 가습공기청정기는 비가 온 뒤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도록 자연의 원리를 그대로 적용한 게 특징이다. 업계 최초로 적용한 ‘에코 워터링 시스템’은 고속 회전을 통해 물 입자를 공기 중에 흩뿌려 오염물질을 한 번 더 제거한다.이들 제품은 최고급 성능과 디자인을 갖춘 만큼 가격도...
LG전자, LG시그니처 체험존 160개로 확대 2016-04-13 13:08:44
`LG시그니처 체험존`을 지금보다 4배 크게 키웁니다. LG전자는 전국 40여 매장에서 운영 중인 체험존을 올 상반기 안에 160개까지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LG시그니처 체험존은 국내 백화점과 베스트샵 등에 마련돼 있으며 LG시그니처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LG전자 최상규 사장은 “‘LG 시그니처’를...
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체험존 4배 늘린다 2016-04-13 10:00:15
말 LG 시그니처를 국내에 출시하고 주요 백화점과 LG 베스트샵을 비롯해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 전용 체험존을 구축하고 있다. 체험존을 찾는 고객은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직관적 사용성을 갖춘 시그니처 제품을 경험할 수있다. LG전자는...
백화점마다 시그니처 유치전…LG '즐거운 비명' 2016-04-12 17:35:00
정책, 전시 방식 등이 화제를 불러일으키면서 시그니처 브랜드의 입점을 요구하는 백화점이 늘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시그니처 브랜드를 들여놨는지가 백화점의 격을 결정한다고 생각하는 백화점 관계자의 입점 요구가 많다”고 말했다.당초 lg전자는 쇼핑객의 구매력이 높은 일부 백화점에만 시그니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