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아카데미, 한국 최초의 개인 브랜드 'Idear Doctor™' 이장우 박사 '소셜 지(知)용(用)활(活)' 특강 2013-11-08 14:32:13
이상 값비싼 제품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한다”며 “meaning, 즉 브랜드가 가진 의미가 오늘날 더욱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이에 소셜미디어 역시 이러한 의미에서 몰입적 소비를 하는 소셜족이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하며 소셜미디어를 제대로 알고 활용할 줄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박사는 “습관과 삶의...
콘텐츠 스타트업 위한 '통 큰 지원' 열렸다! 2013-11-08 12:43:14
cns, 제일기획, kbs미디어(가나다순) 등이 대표기업으로 참여한다. 각 대표기업은 선발된 스타트업의 제품 제작 및 서비스 구축은 물론 홍보, 마케팅 등에 실질적 도움을 제공한다. 스타트업이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멘토 역할도 하게 된다. 모집 영역은 음악, 방송, 영상,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공연, 스토리텔링,...
[김로아의 워너비] ‘떡진 머리’라고 헤어 스타일링 포기하지 마세요~ 2013-11-08 09:31:00
스타일 변신 과정은 한국경제TV 블루뉴스에서 사진과 함께 기획 기사화됩니다. 헤어는 KBS W 메이크오버 프로그램 `버킷리스트` 출연자 엔끌로에 김로아 원장이 참여하는 `김로아의 워너비` 코너에서, 메이크업은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책임지는 `메이크업AtoZ` 코너에서 다룹니다. 기간은 `오픈런(Open Run)`입니다....
역사 강조하던 정몽구 회장, 이번엔 '문화마케팅' 2013-11-07 21:14:14
기획 단계부터 전시, 글로벌 홍보까지 총괄 지원해 한국 미술가가 세계 예술계와 소통할 수 있도록 하기로 했다. 국내 관람객들도 해외에서만 볼 수 있던 한국 유명 작가의 세계적 전시회를 국내에서 감상할 수 있게 돼 미술 관람의 문턱을 낮추는 효과도 있을 것으로 현대차는 기대했다. 현대차는 또 회화, 조각, 공예 등...
아이더, 헤비 다운 재킷 2종 출시 “상위 1%의 겨울은 달라!” 2013-11-07 15:24:02
신제품 2종 중 한가지인 볼테라는 방풍 효과가 뛰어난 소재가 적용돼 한겨울 한기를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뿐만 아니라 부위별로 내구성이 강한 소재를 덧대 마찰에 의한 제품 손상을 최소화했다. 아이더 김연희 상품기획팀장은 “올 겨울은 예년보다 빠르고 강한 한파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시즌 아이더는 다운...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블랙 미라클 오일 에센스 출시 2013-11-07 14:10:53
밝혔다.이 제품은 발효 아르간 오일 성분과 남태평양 타히티섬의 티아레 꽃잎을 코코넛 오일에 담가 만든 모노이 오일 성분이 모발에 보습을 제공한다.또한 블랙초크베리 성분이 함유돼 있어 파마나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에도 적합하다는 설명이다.lg생활건강은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오일 타입의 헤어...
[이미나 기자가 추천하는 이달의 외식] 뷔페부터 레스토랑 한정메뉴까지 2013-11-07 10:43:59
11일 빼빼로 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가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기념하는 깜짝 원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스미스 ‘빼빼로데이 이벤트’는 11일 당일 블랙스미스에서 3만원 이상을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블랙스...
GS샵, 10일 '스틸라 20주년 스페셜 패키지' 론칭 방송 2013-11-07 09:40:57
이번 방송은 스틸라 브랜드 탄생 20주년 기념으로 기획됐으며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 상품만 모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상품은 색조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5종 세트로 구성됐다. 먼저 스틸라 제품 중 국내 판매 1위에 빛나는 프라이머 '원스텝 코렉터(30ml)'와 한 번 펌핑하면...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블랙 미라클 오일 에센스` 출시 2013-11-07 09:34:11
블랙초크베리 성분이 손상된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어 머릿결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모발도 피부처럼 관리의 대상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특히 손상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오일 타입의 헤어 에센스에...
[트렌드메이커 MD(上)] 살 1파운드를 건 유통 파이터의 하루 2013-11-07 09:28:37
엠디의 '감각'이 가장 중요한 순간으로 떠오를 때가 바로 제품을 골라낼 때다."요즘은 유통채널이 다양해지고 상품의 수도 셀 수 없이 많아졌어요. 이럴 때 더욱 중요한 것이 고객의 생각을 반발 앞서 나가는 겁니다. 이것을 '사전기획'이라고 부르죠. '명품(名品) 기획' '전통 빵집 초대전'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