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칼럼]삼성전자의 기습(?), 현대차 긴장하나 2015-12-10 09:24:23
분류한다. 엔진 등 수 많은 협력업체의 관계망이 워낙 촘촘한 데다 초기 투자에 엄청난 비용이 수반되기 때문이다. 실제 140년 동안 새로운 자동차회사의 출현은 극히 적었을 만큼 진입 장벽이 높은 산업으로 분류된다. 그러나 점차 장벽의 높이는 낮아지고 있다. 동력이 바뀌고, 지능이 들어가면서...
달샤벳 지율 가은 탈퇴, 3초 이상 보게 되는 지율 굴곡 몸매 눈길 2015-12-09 12:51:40
관계망서비스 계정에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영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지율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가운데 지율의 남다른 몸매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달샤벳의 소속사는 "달샤벳 멤버 지율, 가은이 올 12월을 끝으로 그룹 활동을 마감한다"며 탈퇴 소식을 전했다....
이영돈과 열애 황정음, 주변에 있을 법한 `7점의 여자` 미모로 남심 저격 2015-12-09 12:06:38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타민 앰플을 든 채 앙증맞은 표정을 짓고 있는 황정음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가운데 황정음의 미모가 `7의 여자`를 연상케 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격한다. `7의 여자`란 10점 만점 중 7점에 해당되는 여성으로, 일본 만화 `폭두방랑 타나카`에서...
국토부, 공간 빅데이터 시스템 관련 지자체 교육 2015-12-09 10:53:17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휴대전화 통화량 등 각종 데이터베이스(DB) 자료를 제공해 분석 플랫폼, 서버 등의 인프라를 통한 빅데이터 분석할 수 있게 돕는 서비스로, 지난달 19일부터 시범 운영 중입니다. 오는 2018년까지 80종의 융합 데이터베이스(DB)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국토부는 수도권, 충청권, 영남권, 호남권 등서...
이애란 ‘백세인생’ 인기절정 “행사비 5배나 뛰었다 전해라~” 2015-12-07 14:09:37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중심으로 크게 화제가 됐다. 급기야 `짤방`이 이모티콘으로도 출시돼 판매 1위를 기록 중이다. 사람들은 메신저에서 대화를 나누다 `리포트 빨리 제출하라`고 하면 `재촉 말라 전해라`, 엄마가 `빨리 들어오라`고 하면 `못 간다고 전해라`란 이모티콘을 사용하는 식이다. 이애란이 방송에서...
KEB하나은행 일터에선 지금…"안 된다" 대신 "알아보겠다" 2015-12-02 06:07:05
관계망서비스(SNS)·이메일, 용어통일 등 통합법인 임직원들이 일터에서 유의해야 할 6가지 항목을 규정하고 있다. 우선 회의는 최소화하는 것이 요체다. 회의를 하더라도 30분 이내에 마무리하는걸 원칙으로 했다. 은행 측은 최근 "회의도 비용"이라는 캠페인을 벌이며 직원들에게 불필요한 회의를 자제해...
정시아 딸 서우, 꼬마 슈퍼걸로 완벽 변신…"인형 아니야?" 2015-11-30 22:01:25
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엄마를 닮은 딸 서우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시아 딸 서우는 슈퍼맨 옷을 입고 벽에 기대고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특히 서우는 엄마를 쏙 빼닮은 인형같은 미모로 시선을 모은다.한편 딸 서우는 29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아빠 백도빈이...
카카오은행 사업계획 보니…"손안에 든 모바일은행" 2015-11-29 16:53:00
관계망 관련 데이터를 추가해 신용평가시스템의 혁신을 이룬다는 것이다. 이밖에 기존 카카오 시스템 활용에 따른 정보기술(IT) 비용 절감, '카카오 유니버설 포인트' 혜택, 재정관리·맞춤상담을 자동응답으로 제공하는 금융봇 서비스 등도 카카오은행이 내세우는 혁신 지점이다. 고객과의 오프라인...
수자원공사 공공부문 소셜미디어대상 수상 2015-11-26 13:57:08
관계망서비스를 운영하면서 국민과의 소통은 물론 유용한 물 정보를 전달하는 데 노력해 왔다. 특히 올해는 가뭄을 이겨내기 위한 물 절약 동참을 유도하고 각종 이벤트를 통해 연간 누적 방문객 500만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최계운 공사 사장은 "사회관계망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운영해 국민 눈높이의 정보...
"성인 40% 거의 매일 외식…점심값 평균 1만110원"(종합) 2015-11-25 14:00:32
식당 이벤트 프로모션 정보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얻는다고 답했다. SNS에 자신이 주문한 음식 사진을 올린 경험이 있는 응답자는 절반에 가까운 46%에 달했고 이 중 40%는 정기적으로 음식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린다고 답했다. 브랜든 정 알릭스파트너스 한국사무소 상무는 "맛난 음식을 위해 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