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바일 GS샵, '핫딜 이벤트' 큰 성과…9회 중 4회 매진 기록 2013-10-21 10:35:45
자정까지 모바일 gs샵이 선별한 단 하나의 제품을 특가 판매하는 것으로 현재까지 9회(4회 매진)가 진행됐다. 평소에는 페이지조차 없다가 해당 시간에만 나타나는 특별 이벤트이다.gs샵은 모바일 핫딜을 통해 모바일 gs샵에 대한 친숙도를 높이고 모바일 쇼핑에 대한 경험을 높이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 쉽게 볼 수...
[2014 S/S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박수우 “절제된 아름다움으로 K패션의 미래를 꿈꾸다” 2013-10-21 09:30:02
내린 결론은 “spa 브랜드들이 못하는 제품을 만들자”이다. 일반적인 아이템과 디자인은 경쟁력이 없다는 판단 하에 그들이 절대 담을 수 없는 디자이너의 ‘감성’을 제품에 담기 시작했다. 이러한 디자이너의 감성은 규격화 되어있지 않은 무형의 존재로 spa 브랜드에게는 없다고 생각한 것이다. 그렇다면 그가 2014 s/s...
[한경 자영업 희망콜 센터] 서울 연희동 레스토랑, 온라인 홍보 방법은… 2013-10-21 06:58:35
소비자는 나의 제품과 서비스에 주목하게 됩니다. 온라인 홍보 전략의 핵심은 소비자를 현혹할 수 있는 그럴듯한 미사여구를 만들거나, 나의 장점만을 부각시키거나, 비용을 들이지 않으면서 진행할 수 있는 홍보 스킬을 습득하는 것이 아닙니다.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어야 온라인 홍보에...
"벤처 CEO는 미결수 같은 존재…힐링이 필요해" 2013-10-21 05:31:38
섭외부터 초청인사까지 하나하나 기획하고 준비하기 때문이다. 이 회장은 “대한민국 미래창조 전진기지인 대전에서 전국 중소·벤처기업 ceo를 초청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서로 교류하고 화합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 대회에는 전국 200여명의 ceo가 참석할 예정이다. 이상목 미래창조과학부 제1차관의 축사로...
[뷰티 트렌드] 가을의 절정 ‘딥 레드 립 메이크업’ 2013-10-19 14:08:31
연출하는 데 필수적인 제품. 아이 홀 부분까지 섀도우를 충분히 채워 깊은 눈매를 표현한다. 2. 아이 섀도우 토프, 에스프레소, 매트 블랙 컬러를 사용해 단계별로 음영을 준다. 눈꼬리 바로 윗 부분에 블랙 아이섀도우를 더해 눈매를 가늘고 길게 뺀다 . 3. f/w 메이크업...
[Cover Story] '광고 천재' 오길비…"소비자 마음을 빼앗아라" 2013-10-18 16:37:38
된 오혜원 제일기획 상무 등 기라성 같은 광고 천재들이 즐비하다. #'추신수 홈런, 숨 넘어간다' 스포츠 용품업체인 나이키는 ‘저스트 두 잇(just do it)’을 메인 카피로 쓰고 있다. 이 카피는 1988년 광고 에이전트였던 댄 위든(dan weiden)이 나이키 직원과 새로운 광고카피를 논의하던 중 만들었다. 스포츠의...
전문가에게 배우는 우리아이 민감 피부 관리법 2013-10-18 11:14:59
담은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브랜드다. 임상실험을 거친 독자적인 mle 기술로 민감성 피부에 대한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 받으며 사랑받고 있다. 아토팜에서 직접 진행하는 ‘아토팜 피부 교실’은 피부과나 소아과 등 전문의를 통해 민감성 및 건성 피부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체계적 관리법을 배우자는 취지에서...
한국 카스코, 돌핀 웨지 (DOLPHIN WEDGE) 한정 판매 2013-10-18 10:45:08
스윙방향을 찾을 수 있게 해준다. 한국카스코 관계자는 "상반기 일본 아마추어 웨지 선호도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일본 골프잡지 ALBA 조사) 까다로운 일본 골퍼들을 만족시킨 제품인 만큼 한국 골퍼들에게도 선보이고 싶어 이번 한정판매를 기획하게 됐다"며 "골퍼들이 가장 안정감을 느끼는 돌핀 셰이프의 둥근...
맥도날드, 주방 공개하는 ‘내셔널 오픈 데이’ 행사 개최 2013-10-18 09:37:34
맥도날드 제품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신선한 식재료와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관리되는 주방 시스템을 고객들에게 더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와 오후 3시 두 차례, 서울, 부산, 대전, 대구 등 참여 매장에서 미리 참가를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참가자들은 건자재실과...
'비만 유발자' 비판받던 켈로그, 건강 캠페인 등 사회공헌으로 신뢰 되찾아 2013-10-18 06:59:14
멀리보고 기획을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으며 아침 식사의 대명사이자, 대표적인 영양식품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사랑을 받아 온 켈로그는 1990년대 말과 2000년대 초반을 거치면서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았다. 청소년과 아동 비만이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받아들여지기 시작했고, 시리얼 제품에 함유된 다량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