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R&D·신기술로 도약] 에쓰오일, 선도 투자…핵심사업 글로벌 경쟁력 업 2014-04-23 07:00:09
공장 운영의 경쟁력 강화, 적극적인 시장 개척, 사회적 책임의 충실한 실천 등을 수립하고 추진하고 있다. 생산량의 60% 이상을 수출하는 해외시장 공략에 특히 적극적이다. 최근 대규모 설비를 폐쇄해 고품질 휘발유와 경유 시장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되는 호주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강현우 기자 hkang@hankyung.com...
[우리도 쇼핑]대형 유통사도 진출 '춘추전국시대'(?)…"아직은 미미한 수준" 2014-04-18 10:35:54
11번가 '쇼킹딜', 고객 영역 확대…오픈마켓 경쟁력 활용sk플래닛의 오픈마켓 11번가는 올해 초 특가 기획전인 '쇼킹딜'을 확대 개편, 소셜커머스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쇼킹딜은 온라인과 모바일 두 채널의 성장동력을 강화할 수 있는 서비스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회사 측은 올해 초 쇼킹딜을 전면 개편했...
컴투스의 미드코어 RPG 도전장! '서머너즈 워' 2014-04-15 20:02:16
다채로운 전투를 full 3d의 고품질 그래픽과 화려한 이펙트로 표현해냈다. 또한 각 캐릭터의 성장에 가치를 둔 육성 체계를 통해, 무작위로 상위 몬스터를 획득하는 뽑기형 합성 시스템에서 탈피하고 여타 몬스터 수집형 rpg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서머너즈 워'는 현재 티저 사이트(http://sw.com2us.com/intro) 및...
롯데마트, '프라임 엘 골드'로 명품 PB 시대 연다 2014-04-13 11:13:14
다른 대형마트 pb와는 차별화된 고품질 프리미엄 상품 20여 품목을 추가 출시하며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남창희 롯데마트 상품본부장은 "중장기적으로 대형마트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다른 대형마트와 차별화되는 pb 상품의 개발이 무엇보다 필요하다"며 "올해 안으로 pb상품 매출 구성비 중 프리미엄 급 pb...
컴투스 '서머너즈 워', "차별성은 판타지와 도전" 2014-04-11 19:38:11
중 하나로, 고품질 3d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턴제 rpg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소담 사업pm이 직접 자리해 게임에 대해 소개했다. 미모의 김 pm은 ''서머너즈 워'는 실력있는 개발팀이 뭉쳤다. 1년 6개월간의 개발기간 동안, 진짜 게임이 주는 판타지와 설렘, 도전과 모험을 느끼게 하고 싶다'고 이야기하며...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성공 잇는 RPG 될 것" 2014-04-11 16:26:02
시작과 함께 고품질의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스토리 구조를 담아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서머너즈 워'의 홍보 동영상이 최초로 공개됐으며, 컴투스의 게임제작본부장 이주환 상무의 환영사와 김소담 프로젝트 매니저의 게임 소개가 진행됐다. 이주환 상무는 환영사를 통해 '서머너즈 워'는 전...
이주환 "'서머너즈 워', 컴투스 RPG 경쟁력 강화할 것" 2014-04-11 14:24:03
개발진들의 역량이 집중된 프로젝트이다. 고품질의 그래픽과 연출을 구현하기 위해 자체 개발 엔진을 기반으로 1년 6개월간의 제작 기간을 걸쳐 탄생했다'고 소개했다. '서머너즈워'는 컴투스의 자체 플랫폼과 rpg 라인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대작이다. '드래곤 기사단'과 '히어로즈워' 등의...
복제약 세계1위 이스라엘 '테바', 공격적 M&A · 쉼 없는 R&D…매출 21조원 '제네릭 왕국' 건설 2014-04-11 07:00:10
쓸 비용을 고품질 저가제품을 개발하는 데 쓰고, 대신 영업력이 뛰어난 제약사들을 인수해 신규 시장에 진입했다.2011년 일본 3위 복제약 기업인 다이요를 인수하면서 아시아로도 사업을 확장했다. 2012년 북미 지역에서 49억달러, 유럽에서 34억달러, 신흥시장에서 26억달러의 매출을 올렸다.r&d 투자로 ‘메가...
500만 중국-대만 홀린 '신의칼', "이제는 한국이다" 2014-04-11 00:11:59
'신의칼'이 어느정도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지 물었다. 그는 '중국의 웹게임이 한국 유저들에게도 인정을 받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품질이다. 한국 유저는 까다롭고 고품질을 요구한다. 한국 유저의 입맛에 맞춘다면 어느 곳을 가더라도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레노마스포츠, 100호점 돌파…"연내 20개점 추가 출점 목표" 2014-04-10 17:12:51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매장 인테리어도 넓어진 쇼윈도우 크기에 맞춰 주력 상품을 전면 배치했다. 최영미 레노마 스포츠 마케팅 실장은 "백화점에서 가두점으로 유통망 확장을 진행하면서 효율적인 상권 분석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제품, 마케팅이 원동력이 돼 100호점 돌파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