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新영남경제시대] '하나되는'영남권…경제산업·문화관광·광역교통·인력양성 '협력' 2013-12-27 06:58:22
구축을 위해서는 영남권의 정서적 공감대 형성 작업이 우선적으로 진행된다. 영남권의 역사적 동질성을 확인하고 순번제 방식의 문화행사 개최, 영남인물 발굴 및 육성, 단일경제권 인식의 공감·확산 등 실제 생활에서의 경제활동 체험사업이 추진된다. 경상도 개도 700주년 기념사업, 영남권지역의 관광자원과 관광상품...
해외 창업 전문가 애슐리 정, 해외 네트워크 구축전략 특강 2013-12-20 17:19:26
위한 마케팅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며 중소기업들의 많은 공감을 이끌어 냈다.애슐리 정은 강연을 통해 “한국인 특유의 근성과 성실함은 해외에서도 이미 인정받고 있다”면서 “이러한 한국인의 강점을 바탕으로 국가 특유의 문화를 이해하고 그에 걸맞은 마케팅 전략과 실행방안에 대해 고민한다면 해외 시장에서도 우뚝...
[2013 고객감동 방송광고] 새로운, 그러나 쉬운…단순함 속에 혁신을 담다 2013-12-19 07:08:00
노트2)로 이어진 bgm 마케팅은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왔다.스타일리시한 광고보단 쉽고 공감가는 내용 인기 총평 한경·cm전략연구소 공동조사 올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광고들은 대체로 이해하기 쉽고 공감가는 내용이었다. 불황이 깊을수록, 세상살이가 험난할수록...
[기획 인터뷰] 한겨울 얼어 붙은 마음을 녹여줄 이상우의 ‘따뜻한 말 한마디’ 2013-12-18 15:20:26
민율 알파카 타려다 내동댕이 '깜짝' ▶ ‘snl’ 임요환 홍진호 “콩은 까야 제맛이지” 옛 추억 새록새록 ▶ 박지윤 명동 포착, 독특한 패션으로 게릴라 콘서트 참석 ‘눈길’ ▶ 크레용팝 공식 입장, ‘꾸리스마스’ 의상 논란에 대해 “노이즈마케팅 아냐” ▶ [포토] 니엘 '오늘은 상속자들 김우빈...
뮤지컬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관객들 사랑에 연장 공연 확정 2013-12-17 19:11:47
할인 적용된다. (사진제공: 마케팅컴퍼니아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장범준 결혼 “내년 태어날 아이가 생겨…” 속도위반 인정 ▶ 이연희, 샤워신·수영복신 언급 "부담됐지만 막상 해보니…" ▶ 고아라 은지원 인증샷, 훈훈한 ‘응사’-‘응칠’ 만남 “즐거웠어요” ▶ 조혜련 측, 근거 없는 소문...
세계 최대 규모 집청소 전문기업 ‘메리메이드 코리아’, 블로그 리뉴얼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2013-12-17 11:30:01
고객들과 공감할 수 있는 흥미롭고 유용한 다양한 컨텐츠까지 제공한다. 메리메이드 코리아(1577 - 9944)는 블로그 리뉴얼을 기념해 `블로그 이웃을 맺어주세요`와 `리뉴얼 블로그를 소문내 주세요’ 및 ‘블로그 새단장을 축하해주세요’ 이벤트를 12/29까지 진행해, 참여한 블로거 이웃분들을 대상으로 국내의 대표적인...
[전통시장 히든챔피언] 아이들은 마실카페서 독서…엄마들, 마음 놓고 쇼핑해요 2013-12-13 21:11:20
용현시장을 찾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끊임없는 마케팅 지난 10월 열린 시장축제 때는 3000명가량이 참여했다. 전통시장으로선 적지 않은 인파다. 매월 20일 정기세일, 공동쿠폰 발급, 게릴라 콘서트, 무료 네일아트, 패션쇼, cm송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한 게 고객들의 관심을 붙드는 계기가 됐다는 것이...
써코니, DJ도깨비-밈즈의 아시아 쇼케이스에 참여 2013-12-12 14:00:38
세대들이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하나의 문화로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탐나는 미시 스타들의 ‘잇 아이템’ ▶“확 달라졌다” 코트&패딩 적극 활용법 ▶‘옷 잘 입는’ 남자 ★들의 겨울 아우터 3가지 ▶2013년 패션계가...
[2013 한경 광고대상] 더 따뜻해진 시선…더 훈훈해진 소통…더 진솔해진 광고 2013-12-10 07:08:00
공감을 얻었다. sk(주)는 ‘사회적 기업’ 시리즈에서 ‘사회가 더 행복할 때까지 sk가 사회적 기업과 함께합니다’라는 메인 카피를 내세워 좋은 평가를 받았다. 마케팅대상은 기아자동차와 롯데백화점이 공동 수상했다. 기아차의 ‘k9 올해의 차 수상 광고’는 단순한 수상 고지광고가 아니라 심사위원들의 목소리와...
[2013 한경 광고대상] 아모레퍼시픽, 고소영·장동건 부부 모델 기용…남녀 모두에 '피부 컨디셔닝' 어필 2013-12-10 06:58:24
기술력을 전달함과 동시에 여성들의 공감을 얻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피부가 좋아 보인다는 말을 듣고 싶어 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반영해 ‘당신의 피부 컨디셔닝은 어떠세요?’라는 질문으로 시작하는 광고를 제작한 것이다. 이 같은 공감 마케팅은 아이오페가 10여년 동안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해 발표하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