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 성공의 비결은…" 신경영 20주년 학술대회(종합) 2013-06-20 14:01:57
교수는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을 위해 삼성이 도전자와는 다른 마음가짐으로 자신감 있는 소통과 과감한 행동으로 혁신을 지속하는 리더가 돼야 한다"고 조언했다. 앞서 첫 기조강연자로 나선 송재용 서울대 교수는 "낮은 원가에 기반한 3류 제조업였던 삼성이 어떻게 강한 브랜드와 프리미엄 제품을 갖춘 세계적...
정은지, 상큼 발랄한 ‘컬러 아이템’으로 걸리시룩 뽐내 2013-06-19 08:54:02
spa브랜드 르샵 제품으로 알려졌다. 특히 정은지가 선택한 블라우스는 컬러 뿐만 아니라 어깨와 팔을 살짝 가려주는 퍼프 소매 제품으로 귀여운 소녀 같은 걸리시룩 연출에 제격이다. 네크 라인에 있는 셔링이 여성스러움을 강조해주며 단추를 풀르게 되면 깊은 v넥 스타일로 여성스럽다. 정은지처럼 트렌디한 패턴이...
고품격 족발창업 ‘59jok’…젊은층에 ‘인기’ 2013-06-17 14:38:54
브랜드는 족발창업에 어울리는 ‘59jok’이다. 재미있고 개성 강한 신세대에 호기심을 유발하는 디자인에 오븐에 구운 이란 의미로 ‘59’를 쓰고 세계화의 추세에 맞게 영문으로 ‘족(JOK)’을 표기하여 어느 나라 누구라도 읽을 수 있도록 창작 고안된 도형 문자로 상표를 제작 하였다. 족발의 맛은 획기적인 맛이라고...
환타스틱 아이돌, 정은지 이광수 니엘 '환타타임' 뮤비 공개 2013-06-17 11:43:28
직접 참여하는 콘셉트로 업그레이드 되어 소비자가 브랜드를 이해하고 즐기는 새로운 방법론을 펼쳐 주목 받았다. 환타스틱한 아이돌의 공식 데뷔곡 '환타 타임'은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신나고 재미있게 즐기자는 내용으로 환타가 추구하는 브랜드 고유의 메시지를 위트 넘치는 가사로 담아냈다. 경쾌한 멜로...
이종석-김우빈, 카스블롭점프 도전…짜릿한 여름휴가 떠나 2013-06-13 14:28:16
브랜드 ‘카스 후레쉬(cass fresh)’의 tv 광고 ‘카스 아일랜드편’은 대세남 이종석과 김우빈이 뜨겁게 작열하는 태양 아래에서 카스블롭점프에 도전하는 역동적인 모습을 그려냈다. 블롭점프(blob jump)란 물 위에 떠 있는 에어메트 위로 한명이 뛰어내리면 그 무게로 인해 반대편 끝에 있는 사람이 하늘로 튀어 오르게...
'환타' 뮤비 촬영 현장서 이광수-정은지-니엘 '신 나는 댄스타임' 2013-06-11 16:13:59
기대된다"며 "환타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알리며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고 즐겁게 날려줄 시즌 송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광수, 은지, 니엘이 환타스틱한 아이돌로 뭉쳐 무더운 여름을 펀(fun)하고 쿨하게 날려주기 위해 마련한 이번 '환타 타임' 뮤직비디오는 6월17일...
"소셜미디어, 기업 위기 관리의 처음과 끝"… 한경닷컴 '평판리스크 시대' 세미나 2013-06-10 15:58:09
첫 번째 연사로 나서 이같이 강조했다. 송 부사장은 “현재 기업들은 부정적 여론이 발생하면 온라인과 오프라인 담당자들이 개별적으로 대책마련에 고심할 뿐 서로 전혀 정보교류를 이행하지 않는다”고 꼬집었다. 그러나 기업 위기 여론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동시에 '출렁'이게 된다는 것. 그 예로 지난해 2월...
아이엠아이, 12번째 희망 그리기 '뿌듯' 2013-06-10 13:21:36
봉사를 진행해 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 '아이엠아이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벽화그리는 직원들의 다양한 봉사모습과 사회공헌활동 소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아이엠아이, '헌 벽 다오~ 새 벽 줄게~' 빠른 재미 '삼초온라인', 대규모...
컨버스, 글로벌 뮤직 캠페인 Get Loud Gigs 성황리에 개최 2013-06-03 15:14:59
1송 (3 Artists. 1 Song)`에 이어 올해 겟 라우드 긱스 (Get Loud Gigs)까지 매년 음악과 소통하며 전 세계 스니커즈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단순히 패션이 아닌 컬쳐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고 밝혔다. 컨버스는 올해 `SHOES ARE BORING, WEAR SNEAKERS` 캠페인을 통하여 컨버스가 추구하는...
"잘 쓴 악동뮤지션, 김태희 부럽지 않네"…오디션스타 광고모델 전성시대 2013-06-03 09:02:12
가장 상한가를 치고 있는 광고스타. spc그룹의 제과브랜드 파리바게뜨와 이동통신사 kt의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이들은 cm송의 작사, 작곡까지 맡았다. 파리바게뜨의 '콩떡빙수' cm송은 출시 직후 8개 온라인 음원차트에 1위를 기록했다. 가사에 상호명이 노골적으로 들어간 cm송이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