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내수 살리기' 발벗고 나섰다 2015-07-07 21:21:07
및 고객 초청행사와 우수사원 연수 등 해외 현지 임직원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를 7월부터 11월까지 국내에서 집중적으로 열기로 했다.현대차가 주관하는 50여개국 우수 정비사 월드 스킬 올림픽, 30여개국 고객만족 담당자 세미나, 기아차가 주관하는 30여개국 우 側恣?초청 행사, 세계 주요 대리점 애프터서비스 책임자...
`전전긍긍`하는 온라인광고, 아이엠애드에서 차별화된 전략 선보여 2015-07-07 15:43:56
뉴스캐스트 서비스를 통하여 언론사에 지면광고를 진행하는 온라인광고의 수요가 점차 늘고 있다고 하는데, 이는 기존에 보편화 되어있는 키워드 광고나 바이럴마케팅 등으로는 찾아오는 이용자에 한계가 있다는 점 때문이다. 지면광고 마케팅은 언론기사를 구독하고 있는 독자를 대상으로 하여 잠재고객으로 끌어내고...
`창립 20주년` 록톤코리아 "고객만족 극대화" 2015-07-06 18:11:46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변호사 및 세무사, 공인회계사 등 전문자격사들의 수행업무를 보장하는 전문인배상책임보험을 특화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정익 록톤코리아 대표는 "국내 보험중개회사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지난 20년 동안 록톤을 신뢰해준 고객의 성원 덕분"이라며 "보다...
IBK투자證, '증권플러스 for 카카오' 서비스 시작 2015-07-06 09:44:41
주식매매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ibk투자증권 계좌개설과 서비스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팀(02-1544-0050, 1588-0030)으로 문의하면 된다.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스타쉽·킹콩엔터 인수 완료…중국 음악시장 뚫겠다" 2015-07-02 21:13:37
신원수 로엔 대표빅데이터 서비스 무장한 로엔 美 애플뮤직보다 경쟁력 우위아이유 출연 '프로듀사' 中 수출 스타 활용하는 '멜론 쇼핑' 출범 [ 유재혁 기자 ] 국내 최대 음악콘텐츠 생산·유통업체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4일 코스닥협회로부터 제7회 대한민국 코스닥 대상 최우수경영상을 받았다....
한국지엠 직영서비스센터 고객친화적인 케미컬 서비스 패키지 선보여 2015-07-02 15:24:46
서비스센터가 지난 6월부터 고객만족을 위해 케미컬 패키지 서비스(cps-chemical package service)를 선보였다. 케미컬 패키지 서비스는 차량의 유지관리 시 다양한 케미컬 제품을 활용하여 차량의 성능을 제고시켜줌과 동시에 묶음판매 할인프로그램을 도입하여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해 주는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2015 글로벌 고객만족도] 지방 공항 신규노선 취항 활발 2015-07-02 07:01:22
저비용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 티웨이 티웨이항공은 ‘함께하는 우리들의 항공사’라는 경영이념으로 적극적인 고객 감동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런 노력으로 저비용항공(lcc) 5개 업체를 대상으로 시행한 2015 글로벌 고객만족도 저비용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티웨이항공이 1위로 선정된...
[2015 글로벌 고객만족도] 단순한 주거를 넘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2015-07-02 07:01:06
표현하고 있다. 친환경 에너지 기술 활용과 소비자 감성 서비스 제공 등에 주력하는 것도 같은 맥락에서다.gs건설은 2004년부터 고객관계관리(crm) 경영을 펴고 있다. 2003년 12월 주택 애프터서비스(as)팀도 소비자만족(cs)팀으로 개편했다. 서비스 전문법인인 자이서비스도 설립했다.자이 아파트 소비자에게 다양한 서비...
[2015 글로벌 고객만족도] 신규 항공기 도입·노선 다양화 2015-07-02 07:00:34
항공여객운송서비스 부문 11년 연속 1위 /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2005년부터 글로벌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11년 연속 항공 여객운송 서비스부문 1위에 올랐다. 지속적인 신규 항공기 도입과 좌석 개선, 적극적인 노선 개발 덕분이다.대한항공은 지난 3월 개인 프라이버시를 강화하고 안락함을 높인 ‘프레스티지...
[2015 글로벌 고객만족도] '고객의 목소리' 24시간내 처리 2015-07-02 07:00:04
수 있었던 원동력은 소비자 만족이었다. 현대해상은 1996년 보험업계 최초로 고객만족경영헌장을 선포했고 ‘고객을 향한 따뜻한 마음과 최상의 서비스로 사랑받는 현대해상’이라는 고객만족(cs) 비전도 수립했다. 2005년에는 업계 최초로 고객담당 임원인 최고고객책임자(cco)를 임명해 더 적극적인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