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온, 코스메슈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마이어스’ 론칭 2013-08-08 14:25:02
협력해 만드는 코슈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영하 40도 이하에서도 견디는 항산화력으로 유명한 클라우드 베리나 로즈 오브 에리코, 피부 자생력을 키우는 스노우 로터스 등 피부의 근본적인 힘을 키워주는 천연유래 성분들로 건강한 피부 자신감을 키우는 기능성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를 지향한다. 전문가들의...
[글로벌 건설시장 개척] 삼성물산, 사우디 등 지하철 공사 4건 잇단 수주…터키 병원 등 헬스케어 신사업도 확대 2013-08-07 15:29:13
지하철 공사를 잇따라 수주한 데서 삼성물산의 저력을 찾을 수 있다. ○민자발전·헬스케어 등 신사업 확대 이번 사우디 리야드 지하철 공사 수주로 삼성물산의 올해 해외 건설 수주액은 108억달러를 넘어섰다. 단일 기업의 연간 해외 건설 수주액이 100억달러를 돌파한 것은 2010년 한국전력공사(186억달러)와 2012년...
[글로벌 건설시장 개척] 포스코 건설, 중동 넘어 중남미서 '플랜트 한류'…'기회의 땅'서 일구는 글로벌 톱10 2013-08-07 15:29:09
개척] 삼성물산, 사우디 등 지하철 공사 4건 잇단 수주…터키 병원 등 헬스케어 신사업도 확대▶ [글로벌 건설시장 개척] 대림산업, 운영·관리도 맡는 '디벨로퍼' 강자…필리핀 정유공장 내년 2월 완공[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뷰티신상] 2030 남자를 위한 그루밍 팁 2013-08-07 08:00:06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를 선보인다. xtm 스타일 옴므는 cj 올리브영 최초의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남자를 위해 개발됐다. 남성 라이프 스타일 채널 xtm과 함께하는 두번째 프로젝트로 화장품 전문 기업 참존과 협업해 탄생했다. 참존과 공동 개발을 통해 탄생한 스킨 배리어 시스템은 외부...
[뷰티신상] 산뜻하고 완벽한 클렌져 모음 2013-08-07 08:00:03
여름철 바디 케어 필수품으로 피지 분비가 많은 가슴과 등,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팔꿈치 및 발꿈치에도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올 여름 인기 있는 남자?” 옷...
밤새도록 락시크 충만한 락페 레이디 되기 2013-08-06 14:46:00
한다. 하지만 아무런 케어 드러난 팔 다리는 ng. 팔과 다리는 평소에 옷에 가려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신경을 잘 쓰지 못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페스티벌 며칠 전부터 제모와 각질제거에 신경 쓰자. 다리가 건조한 사람들은 보습제품을 통해 수분관리를 하도록 한다. 슬림한 각선미를 위해 미리미리 마사지도 해주자. ▶▶...
비키니 입을 땐 ‘웨이브 헤어’ 2013-08-06 09:18:02
썬케어 프로텍티브 헤어 베일, 비투와이 스칼렛 매직기, 돌체앤 가바나 트라이앵글 비키니 브레이딩 헤어 일명 땋은 머리를 할 때는 생머리 보다 굵은 컬을 줬을 때 훨씬 내츄럴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스스로도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완성하고 싶다면 비투와이 스칼렛 매직기를 선택해보자. 스칼렛...
[19금 뷰티]비키니 라인 왁싱, 후 케어는 어떻게? 2013-08-05 09:42:02
아마란스 교육팀 오미영 과장이 전하는 왁싱 후 케어법에 대해 소개한다. “비키니 라인 왁싱, 후 케어가 중요하다” 옷차림이 짧아지고 바캉스를 떠나는 여름이 오면 가슴 설레임과 동시에 체모 노출에 대한 고민과 민망한 순간이 떠오르게 된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비키니를 입기 위해 비키니 라인 왁싱을...
화장품·보정속옷…男 전용상품 뜬다 2013-08-04 17:10:54
케어 용품(36.8%), 치아 미백(7.9%), 피부과·성형외과 시술(3.7%) 등을 이용한 경험도 많았다. lg생건은 까쉐를 집중 육성해 전체 화장품 매출에서 남성화장품의 비중을 기존 7%에서 10%대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김병열 lg생활건강 화장품 내츄럴마케팅 상무는 “불황에도 불구하고 남성화장품은 2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청정분유라 믿고 먹였는데…'뉴질랜드 분유 파동'에 엄마들 불안 2013-08-04 15:16:26
나라 수출의 4분의 1을 차지하는 거대기업이다. 카리케어 분유는 우리나라에 정식 수입되지는 않지만 방사능으로부터 안전하고 모유 초유 성분과 비슷하다고 소문이 나면서 구매대행 사이트 등을 통해 일부 물량이 국내에 들어왔다. 한 통에 4만5000원 가량 하는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청정제품'이라는 걸 믿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