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택동이 생전에 즐겼던 렉시오 보드게임 2013-07-15 02:53:14
게임물등급위원회 등급재분류자문위원 -현 (사)한국게임마케팅포럼 이사 -현 게임자격검정제도 운영위원회 위원 -현 (사)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 고문 *다음 부루마블 여행지는 덴마크의 수도 코펜하겐입니다. '동양의 진주' 마닐라 보드게임 선박수리 '돈벌이' 타임머신 타고 성벽 중세도시로! 카르카...
강윤제 삼성전자 전무 "곡면 TV 디자인 30개월 고민…메탈소재 프레임 반대 많았죠" 2013-07-11 17:56:39
화면서 4개채널 동시 시청▶ tv도 진화?…호기심 마케팅▶ 노트북 시장 줄었지만…삼성·lg전자 판매 늘어▶ '막강 배터리' 아티브 노트북 나온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
[포토] 배우 박정철 “코스온의 미즈온 1호점 오픈 축하드려요” 2013-07-08 08:40:47
1호점을 방문해 마케팅실 백두성 실장과 함께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7월6일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 ㈜코스온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즈온은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제품세일, 럭키백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미즈온의 매장에는 수많은 연예인들과 함께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으며...
[포토] 가수 마로니에 걸즈 “코스온의 미즈온 1호점 오픈 축하드려요” 2013-07-08 08:10:30
미즈온 마케팅팀 백두성 실장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하던 미즈온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테스트 해 보고 구매 할 수 있게 하여 소비자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워킹맘과 직장인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나는 방법 2013-07-04 15:43:31
고민을 직접 풀어주는 ‘스마트 솔루션 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종혁은 행사장 내 솔루션 트리에 부착된 방문객들의 고민과 사전 테트라팩 페이스북을 취합된 팬들의 질문 중 총 6개를 추첨해 ‘스마트 솔루션’을 제시하고, 야외에서 유용한 제품으로 구성된 ‘스마트 솔루션 키트’를 증정했다...
저비용 고효율, 스마트한 SNS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00:00
하는 것도 sns 마케팅의 큰 장점이다. 카페베네는 지난 5월 여름 신메뉴 8종을 출시하며, 자사 페이스북을 적극 활용, 핵심 타깃층을 대상으로 한 제품 홍보 효과를 톡톡히 봤다. 게릴라 이벤트와 타임 이벤트를 수시로 게재해 고정 팬을 확대하고, 페이스북 채널을 활성화 시켰다. 그 예로 카페베네 빙수 사진을 게재한 후...
영화 '캐리비안 해적'에 등장한 보드게임 '페루도' 2013-07-01 07:44:22
-현 (사)한국게임마케팅포럼 이사 -현 게임자격검정제도 운영위원회 위원 -현 (사)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 고문 *다음에는 이번처럼 오랜 역사를 가진 페루 보드게임 렉시오를 소개하겠다. '동양의 진주' 마닐라 보드게임 선박수리 '돈벌이' 타임머신 타고 성벽 중세도시로! 카르카손 매 머리-코브라...
[bnt포토] 미즈모델코리아 미즈온 포토제닉상 전린애 2013-06-29 14:37:03
전린애가 미즈온의 백두성 마케팅본부장과 함께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즈모델코리아 선발대회’는 올해 6회째를 맞이한 기혼여성들의 대회로 대회의 최종 수상자들은 향후 미즈모델코리아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모델 활동의 기회가 주어지며 최고수상자의 경우 아시아 15개국의 모델들이 모이는 모델관련 최대의 행사인...
"VVIP 잡아라"…삼성, 4000만원 UHD TV 예술마케팅 '눈길' 2013-06-28 15:34:00
진행했다. 최고급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은 중국에서 이같은 마케팅을 통해 삼성전자는 단 일주일 새 4000만원 짜리 uhd tv 100대를 예약판매했다. 회사 관계자는 "uhd tv의 뛰어난 디자인과 화질이 프리미엄 행사와 만나 시너지 효과를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예술 행사를 통해 vip들을 직접 만나는 고...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현대카드, 차별화된 문화·VVIP 마케팅 시선 집중 2013-06-27 15:30:25
vvip 마케팅에 대한 과학적인 조사를 하는 등 15개월에 걸친 치밀한 준비과정을 거쳐 다른 카드가 제공하지 않던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하나의 ‘혁신적 상품’으로 출시한 것이다. 더 블랙 회원만을 위한 행사인 ‘타임 포 더 블랙’은 루이비통 최고경영자(ceo)와의 대화, 세계적인 와인 전문가 젠시스 로빈슨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