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드벤처웨어 오프로드, 재킷 2종 출시 “옷 망가질 걱정은 장롱 속에~” 2013-09-27 17:53:21
다이아 퀼팅 방식을 적용해 디자인한 패딩점퍼로 방오 및 발수 기능이 탁월해 먼지나 오염물질에 강하다. 어깨 부위에 있는 캐블라 소재는 마찰 시 마모 정도를 최소화 하는 효과가 있으며 세련된 컬러 배색이 눈에 띈다. 여성용인 앤터로프는 야전상의 스타일의 점퍼로 어깨와 포켓 부분에 캐블라 소재를 패치했다. 허리...
하이힐 아울렛, 캐주얼 진 최대 80% 할인 판매 2013-09-27 08:38:21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습니다. 게스, CK진, 리바이스, 버커루, 짚, MLB 등 총6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합니다. 청바지 뿐 아니라 패딩조끼, 후드티, 점퍼 등 방한 의류도 할인 판매하는데 리바이스 청바지와 게스 후드티는 3만9천원부터, CK진의 패딩조끼는 6만9천원부터 판매됩니다....
[Leisure&] 땀 빨리 배출하고 비·바람 막아주고 투습성 높인 '뉴 고어텍스 프로'로 쾌적한 가을 산행 떠나요 2013-09-25 06:59:08
테스트를 통해 필요한 점을 제품에 반영해 기능성과 착용감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아이더에서 나온 ‘유피스’ 재킷도 고어텍스 소재를 이용했다. 고어텍스 2l 소재를 이용해 방수와 방풍 능력이 탁월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가격은 38만원으로 모든 봉제선에 특수 테이프를 덧대는 심실링(seam sealing) 처리를 해...
아웃도어, 유아동복으로 '영토 확장' 2013-09-16 17:18:16
주로 블랙야크 제품을 갖고 있는 부모들이 자신과 비슷하게 아이들을 입히려고 제품을 구입한다는 설명이다. 모자가 달린 ‘k제프리 재킷’(14만9000원)과 털 달린 패딩 조끼 ‘k칠리 베스트’(15만9000원) 등의 인기가 높고 다운재킷은 21만9000~34만9000원대다. 남윤주 블랙야크 홍보팀장은 “아웃도어에서 만드는 키즈...
TV속 셀럽키즈 패션, 아웃도어가 대세네? 2013-09-11 18:00:00
두께감이 있어 초봄 간절기 날씨에 얇은 패딩 조끼와 코디하면 좋은 제품이다. 앞판의 곰돌이 모티브가 프린트되어 있고 후드 모자에 귀가 달려 있어 위트 있는 디자인이었다. ■ 주영훈-이윤미 부부 딸 주아라의 공항 아웃도어룩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가족 주영훈, 이윤미의 딸 아라는 공항에서 깜찍한 아웃도어...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추석 맞이 특별 할인전 실시 2013-09-09 09:56:05
이벤트 스페이스에서는 슈콤마보니(suecommabonnie)의 제품을 7만 9000원, 9만 9000원 균일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미샤(michaa)의 제품도 최대 90%까지 할인한다. 특히 9월 6일에는 아쉬(ash)와 콜맨(coleman)이 새롭게 오픈, 각각 60%,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에고이스트, 경기 불황에도 성장세 2013-09-03 13:49:27
투자로 제품을 알리는데도 주력하고 있다.에고이스트 관계자는 “이번 겨울시즌에는 캐주얼한 디자인에 섹시함을 강조한 핏을 추구한 다운패딩을 핵심 아이템으로 내세울 예정”이라며 “불경기 돌파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 정책도 꾸준히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무스너클·캐나다구스 100만~300만원대 패딩, 한국 상륙작전 2013-08-30 17:33:36
상륙이 줄을 잇고 있다.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무스너클’은 30일 서울 청담동에서 론칭 쇼를 열고, 본격적인 한국 진출을 선언했다. 가격대는 캐나다구스와 몽클레르의 중간 수준. 무스너클 측은 “캐나다 고유의 전통과 개성을 표현한 브랜드로 캐나다에서는 ‘국민 패딩 ’ 반열에 올라 있다”고 소개했다. 역시 캐...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8-27 17:05:36
스파는 STO가 전개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남성슈트와 셔츠, 캐주얼 티셔츠, 자켓 등 10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제품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선착순으로 방문 고객에게 1만원 및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타임서비스, 1+1, 오픈 특가 등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가을이다, 바람이 분다…'아웃도어'가 좋다 2013-08-27 15:16:32
지난달 말부터 6만장의 아웃도어 물량을 시장에 풀었다. 현재 다운제품은 1만장 넘게 판매됐다. 코오롱 다운 패딩의 간판 제품인 '헤스티아'는 지난해 47만원에서 올해 49만5000원으로 5.3%(2만5000원) 올랐다. '헤스티아'는 전체 판매량의 40%를 차지할 만큼 많이 팔렸다. 코오롱은 다음달 출시 예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