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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위 "TM 영업중단 요청 불가피했다" 2014-02-13 10:17:04
점검해 신뢰를 회복하고, 종래의 비정상적 영업 관행에 대한 통제 방안을 마련하게 됐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금융위는 앞으로 대규모 개인 정보 유출 재발 방지를 위해 제도와 관행을 개선하기로 했다. 현재 업권별·상품별로 30∼50여개에 달하는 수집 정보 항목을 6~10개의 필수항목과 선택항목으로 구분해...
MS, 부산에 아시아 데이터센터 2014-02-12 21:54:56
건립을 위해 12억달러(약 1조3000억원)를 투자할 방침이다. ms는 미국 시카고, 아일랜드 더블린 등에 총 8개의 데이터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중 일부는 건립비용만 5억달러(약 5600억원)가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은 싼 전기요금, 안전한 입지로 원자력발전소 사고를 겪은 일본 도레이, 소프트뱅크 등의 데이터센터...
보험사 전화 영업 재개‥TM 종사자 1만7천명 숨통 2014-02-12 18:11:31
14일부터 영업 재개를 허용할 방침입니다. 보험사들의 TM 영업이 재개되는 것은 정보유출 사태로 영업이 중단된 지난달 27일 이후 18일 만입니다. 이번 조치로 TM 종사자 2만6천명 가운데 1만7천여명이 우선적으로 영업을 할 수 있을 전망입니다. 카드사와 은행 등 나머지 금융사들은 이르면 오는 24일부터 정상적인...
보험사 전화영업 14일부터 일제히 재개 2014-02-12 15:22:10
18일만…TM종사자 1만6천명 영업 금융권의 고객 정보 유출에 따라 중단됐던 보험회사의 텔레마케팅(TM) 영업이 14일부터 일제히 재개된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12일 "보험사들이 제출한 최고경영자(CEO) 확약서에 대한 검토를 거쳐 14일부터 영업 재개를 허용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보험사들은 앞서 지난...
넥센타이어, 15년 연속 '주총 1호'…지난해 영업익 1770억 2014-02-12 13:07:00
1.3% 증가한 1조7282억원, 영업이익은 1770억원(영업이익률 10.2%)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올렸다. 회사 관계자는 "15년 연속 첫 주총 개최는 투명경영을 최우선으로 하는 회사의 경영방침과 주주들에게 경영성과를 빠르게 돌려주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부문별로는 지난해 교체용 타이어(re)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보다...
위메이드, 연매출 90% 수직상승 2,274억원 기록! 2014-02-12 11:54:21
총 매출 약 2,274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90% 증가했으며, 영업이익과 순이익 모두 흑자 전환하는 쾌거를 이뤘다. 4분기 매출은 약 47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5%가 증가했다. 특히, 모바일게임 연간매출은 약 1,408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약 1,037% 증가하며 수직 상승했다. 이는 전체 매출의 약 60% 이상 비중을...
서충일 ㈜STX 사장 "경영정상화 조속 달성할 것" 2014-02-12 09:54:26
경영정상화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에너지 사업과 철강 등 원자재 수출입, 기계엔진, 해운물류 서비스 등 4대 사업을 중심으로 전문무역상사로 도약, 조기에 경영을 정상 궤도에 올린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회사의 운영 시스템을 재정비하고 영업·수주를 활성화기로 했다. 그동안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全보험사 '자사고객 정보활용' CEO 확약서 제출키로(종합) 2014-02-11 17:12:17
확약서를 받은 뒤 이르면 13일부터 보험사의 전화영업을 재개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그러나 보험사마다 고객이 정보활용에 동의했는지 확인하는 방식이 제각각인데다 고객을 상대로 일일이 동의 여부를 확인하는 방식이 비효율적이라는 지적이 일고있다. 대부분의 보험사는 TM영업 과정에서의 고객과의 녹...
보험업계, `자사 고객정보활용 CEO 확약서` 오늘 제출 2014-02-11 15:35:22
여부에 대한 확인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보험사들은 금감원에 기초자료 확인이 끝난 기존 계약자 정보와 점검결과를 확약서와 함께 제출하고, 검증결과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감독당국은 이날까지 보험사들로부터 CEO 확약서를 받은 뒤 이르면 13일부터 보험사의 전화영업을 재개할 수 있도록 할 방침입니다.
全보험사 '자사 고객 정보활용' CEO 확약서 오늘 제출 2014-02-11 12:27:59
고객 비율이 90%에 육박하는 보험사도있는 반면 그 비율이 50%도 미치지 못한 보험사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금융당국은 이날까지 보험사들로부터 CEO 확약서를 받은 뒤 이르면 13일부터 보험사의 전화영업을 재개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