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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해관리공단, 인도네시아와 석탄산업 협력 강화 2016-01-19 15:50:10
계획이다. 백승권 글로벌협력사업단장은 "석탄자원국과의 네트워킹 확대를 통한 협력강화로 국내 석탄산업 및 광해관리분야 민간기업과의 글로벌 시장 동반진출에 디딤돌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승현 한경닷컴 qompass뉴스 기자 shlee4308@asiaee.net[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천연가스 수요창출, 4대 신성장산업에 달렸다 2016-01-14 18:21:00
도시가스사 등으로 구성된 '수소연료사업단'이 운영된다. 수소연료사업단은 동급 내연기관차 대비 경제성 확보를 통한 수소차 활성화를 위해 lng 개질 수소 관련 연구개발을 추진하고 기존 cng 충전 인프라를 활용한 융·복합 수소충전소 비즈니스모델을 발굴 확산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천연가스...
지역자활센터 청소 전문가 양성교육 아시나요? 2016-01-05 22:40:29
전국지역자활센터 청소사업단을 위한 직무향상 교육에 나섰다. 지역자활센터란, 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저소득층 사람들을 중심으로 직업이나 기술이 없는 분들에게 스스로 일어날수 있는 의욕과 스스로의 능력을 향상시켜 안정적인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곳이다. 지역자활센터는 금전지원보다는 미래를 꿈꿀...
중부대, 전국 창업동아리 대회 최우수상 영예 2016-01-05 15:52:34
사업단장을 중심으로 산학협력 친화형 체제개편을 통해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특성화 대학으로 연계체계를 구축하고 특성화 분야의 성과 창출을 위한 선택과 집중의 원칙에 따른 패러다임의 변화를 시도한 노력한 성과로 보여진다"고 말했다. 이종석 중부대 LINC사업단 창업교육센터 부센터장(경영학과 교수)은 중부대학교...
격변의 금융권 CEO들이 던진 올해 핵심 경영전략은? 2016-01-04 16:56:24
IB사업단을 본부로 격상시켜 자금시장사업단과 함께 글로벌그룹 산하 조직으로 개편했다. ◇ 보험·카드업계 이구동성 "위기를 기회로" 카드업계 사장들의 신년사에는 수수료 인하와 새로운 지불결제수단의 확산 등환경 변화에 따른 위기감이 깊게 배어 나왔다. 하나카드 정해붕 사장은 "백척간두의 위기...
가스기술공사, 글로벌 가스기술시대 연다 2016-01-04 08:54:00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다. ◇플랜트사업단 신설, 해외진출과 매출향상에 주력 올해 가장 주목되는 부분은 해외진출과 매출향상, 그리고 기술개발이다. 가스기술공 榮?그동안 쌓아온 천연가스 설비 정비 분야 핵심기술과 시운전 기술력, 천연가스 공급에 필수적인 초저온 저장탱크의 설계 국산화에 성공한 에너지니어링 분야...
남동발전, '남가람 에코 파워토피아' 2016년 본격 추진 2015-12-30 11:19:00
연계한 친환경 발전산업 성장벨트 구축 및 지역경제, 인재,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경남권 산,학,민,관 공동 협력모델이다. 이날 총괄협의회는 각 사업단장으로부터 사업단별 주요 추진실적과 성과에 대한 보고가 있었으며, 참여기관의 특성과 강점을 반영한 연계방안과 내년도 사업 추진계획 설명이 있었다. 김부일...
BNK금융그룹,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단행 2015-12-29 17:57:09
신탁부를‘신탁사업단’으로, ib부문 강화 및 그룹사간 시너지 창출 확대를 위해 ib사업단을‘ib사업본부’로 격상했다. 그룹 경영슬로건인 ‘희망을 주는 행복한 금융’의 체계적인 실천을 위해 사회공헌 전담조직인‘행복금융팀’을 신설했다. 경기침체에 대응한 부실우려기업...
부산대 ‘BK21플러스’전국 대학 3위·국립대 1위 2015-12-29 11:57:58
전문 인력양성 사업단(단장 최송식)’이 새롭게 선정됐다. 신규 사업팀으로는 △경영학과의 ‘미래전략산업을 선도하는 지역 강소기업 육성을 위한 창의인재 양성 사업팀(팀장 김종관)’ △도시공학과의 ‘기후변화 적응형 안전도시 구축을 위한 도시계획 전문인력 양성 사업팀(팀장 정주철)’...
[2015 뷰티한국 결산] 트렌드 쫓기 급급…신기술 개발 뒷전 `아쉬움` 2015-12-28 21:05:30
뒷걸음질 글로벌코스메틱연구개발사업단이 2013년을 기준으로 조사·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국내 화장품 기술은 선진국의 80.1% 수준으로, 4.8년의 격차가 벌어져 있다. 국내 화장품 기업들이 명실상부 세계시장에서 내로라하는 글로벌 브랜드들과 경쟁하기 위해서는 이 격차를 빠르게 좁혀야할 필요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