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5 글로벌 고객만족도] 그물망 대출…서민금융의 지킴이 2015-07-02 07:00:00
신한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이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저축은행 부문 1위에 올랐다.2011년 신한금융지주 계열사로 새로 출발한 신한저축은행은 고객중심 경영을 위해 남다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영업점별 고객만족(cs) 리더를 선출해 체계적인 교육을 지원한다. 전 직원이 매월 두 번씩 고객만족 사례를 공유하고 토론할...
'괴리성 밀리언아서', 한국형보스 '특이형석탈해' 첫 선 2015-06-30 18:05:59
"고객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유저들과의 소통에 더욱 힘쓸 예정이오니,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괴리성 밀리언아서'의 게임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ksma/preregevent/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네이버, '검색 잘 되는 쇼핑 상품 DB' 가이드 소개해 2015-06-30 11:34:07
네이버가 판매자와 이용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쇼핑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검색 잘 되는 쇼핑 상품 db'를 위한 가이드라인을 공개했다.이로써 판매자는 가이드라인 내 고지된 검색 랭킹 반영 요소와 준수사항을 참고해, 네이버 쇼핑 검색 및 개별 쇼핑몰 상품 페이지에 최적화된 상품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2015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대상] 김원규 NH투자증권 사장 "톡상담 등 맞춤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 2015-06-29 18:57:24
대상’을 받은 것에 대해 “nh투자증권으로 통합 출범한 첫해 뜻깊은 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며 이같이 말했다.그는 “머그 스마트는 이미 업계 최초로 ‘모바일직불결제’ 서비스를 도입해 증권업계 핀테크를 선도하고 있다”며 “금융계 화두인 ‘비대면 실명 인증’...
한유망, 여행 앱 출시.. O2O 마케팅으로 요우커 편의 돕는다 2015-06-29 10:38:03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에 출시된 한유망 여행 앱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젊은 중국인 관광객들의 접근 편의성을 한층 높이고, 스마트 시대에 발맞춰 보다 편리하게 한유망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한유망 앱 출시로 인해 중국인 관광객과 이들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펼치는 국내 여러...
창원 피부과 "여름철엔 색소, 제모, 바디 관리 필수적" 2015-06-25 15:11:11
수 있어 고객들에게 보다 세심한 진료를 펼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고객들은 원하는 분야의 시술을 담당 시술의에게 믿고 진료 받을 수 있어 신뢰를 더한다. 창원에 위치한 피부과인 댄의원 관계자는 "각 과목별 진료를 담당하는 4명의 의료진이 정직과 신뢰를 바탕에 두고 양질의 만족스러운 치료를 제공하고자...
롯데백화점, 패션매장에 바버샵 더해 기네스북 오른다 2015-06-25 08:59:20
문화 생활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남성 토탈 스타일 스토어다. ‘클럽모나코’는 기존 제품은 물론 단독 직수입 의류 및 액세서리를 보강해 편집 매장 형태로 운영하며, ‘헤아’는 다양한 쉐이빙, 헤어용품 등 소품을 판매하고, 남성들만을 위한 맞춤 스타일 상담과 이발, 영국 정통 습식면도까지...
[19회 생글 논술경시대회] 고2 인문계 유형 문제 2015-06-19 18:22:46
고찰해 보고자 출제된 문제이다. 돈이란 대상이 가진 가치를 평가하는 척도가 되기도 하고, 재화와 서비스를 교환하는 매개로 기능하기도 한다. 또한 부를 축적하는 수단으로 쓰이는 등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즉, 돈이란 인간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하나의 발명품에 불과한 것이다. 그러나 현실은 그러할...
넥센타이어, '글로벌 소비자 만족도' 6년 연속 1위 2015-06-19 15:19:07
개발한 소비자만족도 평가 시스템이다. 전문가 그룹이 현재 한국 시장에서 9개 산업군을 분류해 190개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평가한 것. 이번 조사는 지난 4월 3주 동안 서울시 및 6대 광역시의 10만2,000명 이상의 유효 표본 조사로 진행됐다. 평가 항목은 품질에 대한 소비자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르노삼성차,고객만족도 최고자리 지킨다 2015-06-16 09:32:31
및 고객의 소리 청취 체험 부스 운영 개발에서 생산, 서비스까지 르노삼성차 전직원 고객 만족도 최고자리 수성 결의 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지난 한 달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 불만사항 청취 및 고객만족도 1위 수성 다짐 이벤트를 부산공장과 기흥 중앙연구소에서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