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겨울 유저몰이 시작 "나 피파온라인3 좋아하냐?" 2013-11-21 19:00:58
엔진으로 다듬어진 선수들의 외형을 볼 수 있다. 신규 '페이스온'이 적용되어, 게임 속 선수들의 얼굴이 실제 모습과 더욱 흡사하게 변했다. 무려 800여명의 선수들이 새롭게 모델링 되어 보다 사실적인 체형을 갖추게 되었다. 이밖에도 경기 입장 전 연습 공간인 '프리룸'과 '날씨 표현'도 진짜보다 더...
'오즈의 마법사'들이 달려간다! '러시앤캐슬' 2013-11-19 13:14:12
강화 단계에 따른 머리, 옷, 무기 등의 외형 변화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또 게임을 플레이 하는 모든 카카오톡 친구들과 겨룰 수 있는 '그룹 랭킹', '모두의 평균' 등의 경쟁 시스템과 친구 캐릭터로 '이어달리기'를 할 수 있는 협력 요소 및 업적에 따른 스토리 오픈 등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이익률 높은 미용·패션비중 늘어…모바일 가장 빠르게 성장 2013-11-15 06:58:14
채널의 고성장과 매출 비중 증가는 내년 gs홈쇼핑의 외형 성장을 점치게 하는 근거다. 이런 모바일 채널 고성장은 국내 스마트폰 보급률이 가파르게 올라가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크게 늘렸기 때문이다. 올해 국내 모바일 쇼핑 시장은 1조4000억원 규모로 추정된다. 2015년까지 연평균 39%의 높은 신장세를 유지할 것으...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성장세 유지…모바일, 수익성 개선에 도움 2013-11-15 06:58:10
중심으로 경쟁력의 축이 바뀌기 시작했다. cj오쇼핑과 gs홈쇼핑을 중심으로 불황에 맞는 패션과 화장품, 디자이너 브랜드와 해외에서 조달한 생활용품 비중을 확대하며 상품 경쟁력이 부각됐기 때문이다. tv홈쇼핑은 2000년대 외형 경쟁을 위해 가전 중심의 상품 구성을 보였다가 2000년대 중반엔 보험, 최근엔 패션과...
"아모레퍼시픽, 내년 하반기에야 실적 '기대'…목표가↓"-KTB 2013-11-13 08:25:36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이 외형성장 대비 이익부진이 지속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 투자확대기의 외형 성장 이후 안정기의 이익기여도 증가를 기대할 수 있는 시점은 내년 하반기로 예상했다. 내년은 이를 검증하는 한 해가 될 것이며 수치로 증명될 때까진 시간과의 싸움이 될 것이란 전망이다. 아모레퍼...
건설사, ‘부도막기’ 몸부림 2013-11-12 17:54:04
개선에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외형을 키우는 대신 실적위주의 선별수주를 이어간다는 것입니다. <인터뷰>SK건설 관계자 "무리하게 하지는 않지만 역량을 끌어올려서 수익을 내는 곳을 위주로 하자는 것이다." 포스코건설은 일부 해외사업 인력을 철수했고, 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안에 첫 해외 수주고를 올리겠다던 목표를...
[자본시장 60년…기로에 서다] "증권사 자기자본수익률 1% 안돼…수수료 덤핑하다간 공멸한다" 2013-11-10 21:02:38
“증권회사가 근시안적으로 외형을 키우기 위해 수수료 덤핑 경쟁을 한다면 서비스의 질은 떨어지고 수익성은 추락해 공멸하고 말 것”이라며 “제대로 서비스하고 제대로 수수료를 받아야 재투자로 좋은 서비스를 할 수 있는 선순환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유 사장은 투자자들의 신뢰를 찾은 뒤엔 꼭 해보고 싶은...
[칼럼] 게임법 한파 속 '게임백서'가 슬프다 2013-11-08 00:33:09
게임시장은 온라인게임의 외형이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은 아닌 듯하다. 하지만 그 내용을 보면 lol 등의 외산 게임 점유율이 매우 높다. 그리고 신작 개발이 축소되고 있다. 모바일로 개발팀의 전환이 봇물을 이루는 등의 극심한 변화가 있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역으로 좋은 온라인게임을 개발할 수...
"증권업종, 두려움을 사라‥한국금융지주 `최선호주`"-현대證 2013-11-05 09:17:31
동양그룹 사태, 우리투자증권 매각으로 경쟁 압력은 현저히 완화되며 뜻밖에 이익이 상당히 견조해질 상황이 도래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이 연구원은 이에 따라 최선호주로 한국금융지주를 꼽으며 "외형과 이익이 1위급이지만 시가총액은 4위이므로 갭메우기만으로도 주가는 47% 상승할 수 있다"고 내다봤습니다.
탈모시장 성장 불 지핀 열성탈모 열풍 2013-11-04 18:30:00
경쟁을 불러왔다는 게 업계관계자들의 말이다. 이러한 가운데 한방 샴푸시장 1위의 려 자양윤모 샴푸는 ‘마음의 열은 머리로 빠진다’라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는 탈모의 원인이 ‘열’이라는 열성탈모이론에 주의를 환기시키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발머스한의원에서 최초 정의한 열성탈모는는 동의보감 외형편에...